▲ 프레쉬 베스트셀러 ‘블랙티 에이지-딜레이’ 컬렉션 신제품 ‘블랙티 퍼밍 오버나이트 마스크(BLACK TEA FIRMING OVERNIGHT MASK)’ 출시. (사진제공: 프레쉬)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당신이 잠든 사이 피부에 지속되는 코르셋 효과로 차오르는 탄력 피부가 만들어지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프레쉬가 베스트셀러 ‘블랙티 에이지-딜레이’ 컬렉션의 신제품인 ‘블랙티 퍼밍 오버나이트 마스크(BLACK TEA FIRMING OVERNIGHT MASK)’를 출시한다.

집중적으로 보습을 제공해주는 이 트리트먼트는 피부에 탄력을 주어 코르셋 느낌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는 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슬리핑 마스크로 밤 동안 피부 회복 과정에 들어가는 피부의 본연의 사이클에 맞춰 작용하여 다음날 아침, 잠에서 깨면 한결 탄력 있고 탱탱한 피부로 보이도록 해 준다.

낮동안 피로해진 피부는 피부를 보호하는 방어 모드에 들어가게 되고 이 과정에서 수분과 탄력을 잃어버리게 되는데 블랙티 퍼밍 오버나이트 마스크는 지친 피부를 회복하고 수분을 다시 충전하는 밤 시간의 사이클을 활용해 피부에 영양 및 퍼밍 성분을 전달해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제품의 특성 중에는 뛰어난 퍼밍 효과의 비밀이다.

시간이 지나며 변해가는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데 효과적인 프레쉬의 블랙티 콤플렉스(Black Tea complex)에 있는데 프레쉬의 독자적인 콤플렉스는 탄력을 높여주고 젊게 가꾸어주는 성분들로 이루어져 있다.

또 블랙티 퍼밍 오버나이트 마스크는 해가 질 무렵 꽃이 피었다가 새벽이 되면 다시 시들어 밤에 피는 꽃으로 알려져 있는 벨 드 뉘(분꽃,Belle de Nuit)도 함유돼 야생화 추출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밸런스를 다시 맞춰 주며 낮 동안 노출되는 외부 유해환경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제품에 함유돼 있는 풍부하고 성분들의 효과를 느끼기 위해 7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권한다.

프레쉬 블랙티 오버나이트 마스크는 1월 프레쉬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