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엘, 추석맞이 ‘베스트셀러’ 스페셜 기프트 세트 출시. (사진제공: 키엘)

탱탱한 동안 볼륨을 위한 ‘수퍼 볼륨 안티에이징 세트’ ‘남성 베스트 세트’ 등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

오는 9월 10일까지 한정 출시되는 키엘의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오랜 시간 많은 고객에게 사랑 받아 온 키엘의 베스트셀러로 다양한 구성과 가격대로 기획됐다.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한 수퍼 볼룸 안티에이징 세트, 남성을 위한 남성 베스트 세트, 울트라 촉촉 세트, 핸드 앤 립 세트, 베이비 세트, 헤어 세트, 바디 세트 등 총 9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9월 신제품인 동안 볼륨 에센스가 포함된 ‘수퍼 볼륨 안티에이징 세트’는 안티에이징의 새로운 트렌드인 ‘볼륨’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은 만큼 많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키엘 측은 기대했다.

탱탱한 동안 볼륨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한 세트로 피부 속부터 탱탱하게 수분 탄력이 차오르면서 피부결이 매끄러워지고 생기 있는 동안 볼륨 피부로 가꿔주는 ‘동안 볼륨 에센스’ 와 1개의 크림으로 5가지 피부 노화를 한 번에 케어 하는 5in1 안티에이징 ‘수퍼 스마트 크림’ 그리고 여행용 샘플 5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번들거리는 남성 피부를 위한 강력 피지 흡수 기능의 신제품 오일 일리미네이터 2종의 ‘남성 베스트 세트’도 눈길을 끈다.

과잉 피지와 땀으로 고민하는 남성 피부를 위한 피지 잡는 쿨링 미스트, 번들거리는 피부를 산뜻하고 매트하게 유지하는 피지 흡수 모이스처라이저와 여행용 샘플 3종으로 구성됐다.

키엘은 선물하는 이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정성 가득한 스페셜 기프팅 서비스를 함께 진행한다.

키엘만의 기프트 박스와 포푸리 포장, 그리고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프트 카드를 함께 증정해 특별한 마음을 담은 손 편지를 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키엘 추석 선물 세트는 전국 백화점 키엘 매장과 삼청동 및 가로수길 키엘 부티크,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에서 만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