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황해연 기자] 22일 다양한 뷰티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방탄소년단 I 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 (제공: 아모레퍼시픽)
방탄소년단 I 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 (제공: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방탄소년단 콜라보레이션 제품 한정 출시

아모레퍼시픽이 방탄소년단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방탄소년단 I 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오는 26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이번 제품은 방탄소년단의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투어를 기념해 기획됐다. ‘스윗 퍼플 드림스!(Sweet Purple Dreams!)’라는 콘셉트를 표방하는 이번 제품은 달콤함이 특징인 ‘거미 베어(Gummy Bear)’ 향이 활용돼 ‘달콤한 보랏빛 꿈’이라는 메시지가 표현됐다. 또 제품 상자에 방탄소년단의 투어 아트웍이 반영되고 제품 용기 전면에 ‘BTS’ 로고가 입혀졌다.

아모레퍼시픽은 현지 시간으로 오는 11월 27~28일과 12월 1~2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SoFi)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LA’ 공연에 스폰서로도 참여한다.

여기서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주제를 표현한 제품 홍보 영상을 오프라인 공연장과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영상에선 ‘어디에 있든 누구나 함께 춤추는 것을 허락받았다’는 방탄소년단 노래 ‘Permission to Dance’의 메시지가 활용돼 립 슬리핑 마스크 제품과 함께하는 달콤한 순간이 표현됐다.

바이탈 쉬어 블러셔. (제공: 라카)
바이탈 쉬어 블러셔. (제공: 라카)

◆라카, NEW 치크 컬렉션 ‘바이탈 쉬어 블러셔’ 6종 출시

라카(Laka)가 오는 24일 치크 컬렉션인 ‘바이탈 쉬어 블러셔’ 6종을 공식 론칭한다.

바이탈 쉬어 블러셔는 혈색이 차오른 듯 맑고 생기있는 메이크업이 가능한 블러셔 제품이다. 라카의 새로운 블러셔는 오랜 연구를 통해 섬세하게 설계된 파우더 경도가 특징으로 메이크업 시 브러쉬에 최적의 파우더 양만 묻어나 컬러 밀도 조절이 쉽다. 가벼운 텍스쳐로 얇게 레이어링돼 그라데이션 발색이 가능하며 답답함 없이 하루 종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컬러는 ‘마르스(Mars)’ ‘블리크(Blique)’ ‘그리나(Grina)’ ‘피오니(Peony)’ ‘허쉬(Hush)’ ‘마르살라(Marsala)’ 등 총 6가지다. 누드 피치 톤부터 맑은 핑크, 베이지를 더한 뮤티드 퍼플까지 건강한 혈색처럼 자연스럽게 표현되는 라카만의 뉴트럴 컬러로 구성됐다. 단독 컬러로 사용하거나 다른 컬러와 함께 연출하면 취향에 맞는 감각적인 치크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라카가 개인의 취향을 존중하기 위해 고안한 ‘히든 브랜드 디자인’이 적용된 패키지는 화장품 이상의 ‘오브제’로 기능한다. 손으로 빚은 듯한 제품 외관에서는 브랜드 로고가 숨겨지고 뚜껑을 열었을 때 로고가 드러나는 것이 특징이다.

라카는 바이탈 쉬어 블러셔 출시를 기념해 라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일본 큐텐재팬에서 ‘1+1 프리오더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바이탈 쉬어 블러셔는 향후 시코르와 올리브영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될 예정이다.

라카 브랜드 관계자는 “자칫하면 무겁게 연출될 수 있는 블러셔의 단점을 개선하기 위해 오랜 연구 끝에 파우더의 경도와 컬러 밀도를 섬세하게 설계했다”며 “라카의 바이탈 쉬어 블러셔는 본연의 혈색처럼 은은하게 발색되는 쉬어 텍스쳐 덕분에 누구나 전문가가 터치한 듯 자연스럽고 세련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2021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제공: 이니스프리)
2021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제공: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2021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이니스프리가 경쾌하고 행복한 연말 분위기 담은 ‘2021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을 지난 18일 선보였다.

이니스프리는 ‘나의 즐거움이 누군가를 위한 따뜻함으로’라는 메시지를 담아 지난 2010년부터 ‘그린 홀리데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12번째를 맞은 2021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은 지난해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로 ‘2020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을 빛내준 미국 유명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과의 두 번째 만남이다.

2021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은 연말 분위기를 북돋아 주는 스티븐 해링턴 특유의 밝고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패키지 곳곳에 그려진 소장 가치 높은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이다.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로 사랑받아 온 ‘그린티 씨드 세럼’과 ‘블랙티 앰플’ ‘핸드크림’ 등을 연말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대용량, 풍성한 세트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한 해 동안 지친 자신을 응원하고 함께한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선물 세트 구성으로 ▲그린티 씨드 세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그린티 씨드 세럼 홀리데이 에디션(대용량)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홀리데이 에디션(대용량) ▲그린티 씨드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그린티 씨드 스킨 케어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핸드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등 홀리데이 감성 입은 기초 케어 세트가 준비됐다.

또한 화려한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에어리 트윙클 아이섀도우 팔레트 홀리데이 에디션 ▲에어리 매트 틴트 홀리데이 에디션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에디션은 한정판 굿즈도 선보여 고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연말연시 홈파티에 감성을 더해줄 테이블웨어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은 스티븐 해링턴의 기존 캐릭터가 아닌 이니스프리 에디션만을 위한 스페셜 디자인이 그려져 차별화됐다. 대나무 소재가 60% 함유된 멜라민 소재의 접시 5종 구성이며 가볍고 깨지지 않아 누구나 쉽게 오래 사용할 수 있어 매년 홀리데이 시즌에 꺼내어 사용하기 좋다.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2021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대상에게는 2만 4500원 상당의 테이블웨어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이 1만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일부 패키지 구매 시 뷰티 포인트 3000점 적립도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