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황해연 기자] 23일 다양한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제주담음, 제주 한라봉마말레이드. (제공: 오뚜기)
제주담음, 제주 한라봉마말레이드. (제공: 오뚜기)

◆㈜오뚜기 제주담음 ‘제주 흑돼지카레·한라봉마말레이드’ 출시

㈜오뚜기가 신선한 제주산 원재료를 활용한 ‘제주 흑돼지카레’ ‘제주 한라봉마말레이드’ 등 ‘제주담음’ 브랜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제주 고유의 특색을 전하는 제주담음은 현지 농가로부터 공급받은 원료를 제품화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 농산물 소비 촉진을 돕는다는 취지에서 탄생됐다.

첫 제품으로 출시된 제주 흑돼지카레는 제주산 흑돼지와 감자, 당근이 큼직하게 들어갔으며 제주산 온주감귤과 감귤 농축액이 첨가돼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다. 한층 깊은 풍미를 위해 볶은 양파와 버터루도 더해졌다. 해당 제품은 기존 카레 대비 25% 증량된 파우치 형태로 출시돼 더욱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함께 선보인 제주 한라봉마말레이드는 제철에 수확된 제주산 감귤과 한라봉, 하귤만이 사용된 잼으로 당도가 조절돼 싱그러운 과육 본연의 맛이 구현됐다. 빵이나 크래커에 발라먹거나 라떼, 요거트스무디, 소르베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에 활용해도 좋다.

해당 제품은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2종과 레시피 카드, 특별 제작 패키지, 쇼핑백 등으로 구성된 기프트박스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제주 고유의 맛과 특색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신선한 제주산 원료를 그대로 담아낸 제주담음 브랜드 신제품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주담음 브랜드를 통해 제주산 원료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에비앙, 11월 캠핑 굿즈인 핑크컵&무드등. (제공: 롯데칠성음료)
에비앙, 11월 캠핑 굿즈인 핑크컵&무드등. (제공: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한정판 굿즈 출시 ‘연말엔 에비앙’ 이벤트 진행

롯데칠성음료가 수입, 판매하는 ‘에비앙’이 11, 12월 두 달간 공식 직영몰 ‘칠성몰’을 통해 ‘연말엔(&) 에비앙’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가족, 지인과 함께하는 여행, 홈파티 등 일상생활에 특별함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캠핑, 홈리빙 굿즈(Goods)가 포함된 패키지 판매 등이 진행된다.

에비앙은 매 시즌 독특한 굿즈 패키지를 전개하며 특히 지난 8월에는 실내 공간을 식물로 꾸밀 수 있는 친환경 굿즈가 포함된 ‘에비앙 플라워 패키지’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키지는 총 2종으로 에비앙, 캠핑 컵 패키지와 에비앙, 캠핑 컵, 무드등 패키지로 한정 수량 판매된다. 특히 무드등이 포함된 패키지는 출시와 동시에 완판됐으나 에비앙을 애용하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추가 물량이 준비돼 이날부터 2차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이달 행사 기간에 에비앙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300명이 추첨돼 프리미엄 OTT 서비스 티빙(TVING) 3개월 이용권도 증정된다.

에비앙은 내달 연말 홈파티 아이템으로 에비앙 수원지 프랑스 알프스의 경관을 담은 극세사 무릎 담요와 고급 자수 파우치 세트, 커튼이나 파티션 등으로 활용 가능한 대형 패브릭 포스터, 엽서 등이 포함된 한정 수량 패키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에비앙은 프리미엄 생수에 걸맞은 다양한 굿즈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는 만큼 앞으로 지속적인 시즌 굿즈 마케팅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라며 “이번 굿즈를 통해 더욱 특별하고 소중한 연말 되길 바라고 선물용으로도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상무 투썸플레이스 영업마케팅부문장(왼쪽)과 이석창 신한카드 플레이 플랫폼(Play Platform) 그룹장이 제휴조인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공: 투썸플레이스)
이상무 투썸플레이스 영업마케팅부문장(왼쪽)과 이석창 신한카드 플레이 플랫폼(Play Platform) 그룹장이 제휴조인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공: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고객 혜택 강화한 PLCC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신한카드와 손잡고 투썸플레이스 특화 혜택을 담은 상업자 표시 신용 카드(PLCC)인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를 출시한다.

양사는 지난 18일 투썸플레이스 청계서린광장점에서 이번 카드 출시 기념행사를 가졌다. 행사에서는 이상무 투썸플레이스 영업마케팅부문장, 이석창 신한카드 플레이 플랫폼(Play Platform) 그룹장이 참석해 제휴조인식이 진행됐다.

이번에 출시된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는 투썸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PLCC로 신용과 체크 두 가지로 선보인다. 신용카드의 경우 투썸플레이스 매장과 투썸하트 앱(투썸오더, 홀케이크 예약)을 이용한 일반 결제에 대해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투썸 선물하기와 기프트카드 충전 시에도 5% 결제 할인된다. 체크카드는 매장 이용금액의 20% 캐시백, 투썸 선물하기와 기프트카드 충전 시 3%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투썸플레이스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매월 커피·음료 무료 사이즈 업 쿠폰 2매(신용), 혹은 1매(체크)가 제공되며 신규 카드 발급 기념으로 투썸 하트 5개가 적립된다. 또 연간 투썸플레이스 가맹점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4만원의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타깃 고객층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생활 서비스도 또 다른 특징이다.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등 OTT 결제 1000원 할인과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배달 앱 2000원 할인,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5% 할인이 제공된다. 체크카드 고객에게도 OTT 1000원 캐시백된다.

이번에 출시된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는 투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5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의 대표 제품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이미지가 각도에 따라 다르게 나타나는 ‘렌티큘러’ 디자인이 적용된 카드에서 나무 재질이 사용된 친환경 소재가 접목된 ‘두썸굿(Do some good)’ 카드까지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는 오는 24일부터 투썸하트 앱에서 발급 신청이 가능하며 총 연회비는 국내 전용 2만 2000원, 해외 겸용 2만 5000원(마스터)이다.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 및 투썸하트 앱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투썸플레이스 모바일 쿠폰 3만원권이 증정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투썸플레이스를 자주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를 출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투썸플레이스는 고객에게 투썸플레이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