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황해연 기자] 2일 다양한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CJ프레시웨이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키트 만들기 안내 동영상의 한 장면. (제공: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키트 만들기 안내 동영상의 한 장면. (제공: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 영유아보육시설 대상 크리스마스 키트 선봬

CJ프레시웨이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영유아보육시설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간식 및 케이크 키트를 선보였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실내 교육 프로그램의 비중이 높아지는 가운데 아이들이 제품을 완성하면서 체험학습도 병행할 수 있는 키트 상품이 교육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CJ프레시웨이가 새롭게 출시한 크리스마스 키트는 아이들이 어린이집과 유치원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며 건강한 먹거리를 만들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크리스마스 키트는 간식 꾸러미와 케이크 만들기 총 2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간식 꾸러미 키트는 CJ프레시웨이의 키즈 전문 식재료 브랜드 ‘아이누리’의 과일음료, 요구르트와 아몬드, 팝콘 등 다양한 간식들로 구성됐다. 루돌프, 산타클로스 등이 그려진 봉투를 함께 제공해 아이들이 원하는 간식을 담아 스스로 포장할 수 있도록 했다. 케이크 만들기 키트는 케이크시트, 생크림, 마카롱 등 기본 식재료들이 모두 들어 있어 아이들이 손쉽게 케이크를 완성할 수 있다. 식재료는 방부제가 들어가지 않고 저당 제품이 활용되는 등 건강과 영양에 초점이 맞춰졌다. 구성품에는 초, 데코레이션 택 등 크리스마스 장식 아이템도 포함됐다. 또한 CJ프레시웨이 소속 키즈 전담 셰프가 출연한 크리스마스 키트 만들기 영상이 별도로 제공돼 교육 과정에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CJ프레시웨이는 아이누리 브랜드를 중심으로 아이들에게 건강한 식문화를 알리기 위해 키트 제품과 쿠킹클래스, 영양 및 위생교육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크리스마스 아이들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통한 색다른 경험을 선물하고자 이번 간식 꾸러미와 케이크 만들기 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키즈 전문 식재료 브랜드 아이누리와 더불어 다양한 협력사 상품을 활용해 키트 제품 라인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린트 ‘스틱 하이라이터’ 재유 모델컷. (제공: LG생활건강)
글린트 ‘스틱 하이라이터’ 재유 모델컷. (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글린트 스틱 하이라이터’ 출시… 뷰티 유튜버 ‘재유’와 협업

㈜LG생활건강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와 뷰티 유튜버 재유가 함께 협업한 ‘글린트 스틱 하이라이터’를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가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스틱 하이라이터는 유튜브 채널 42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뷰티 유튜버 재유가 뷰티노하우와 애정을 담아 제형 품평부터 출시 전 과정에 참여했으며 누구나 쉽게 유튜버 재유처럼 완벽한 하이라이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스틱 하이라이터는 글린트의 베스트셀러인 ‘듀이문 하이라이터’를 베이크드타입에서 스틱 밤 타입으로 제형이 변형돼 출시된 제품이다. 피부에 즉각적으로 얇고 자연스럽게 밀착돼 끈적임 없이 매끈한 광채 피부를 선사하고 잔잔한 미세펄이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준다. 총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듀이문은 살구빛 펄 스틱으로 투명하게 빛나는 미세 펄이 안색을 자연스럽게 밝혀주고 밀키문은 다각도로 빛나는 핑크 펄이 함유돼 한층 더 화사한 피부톤을 선사한다

뷰티 유튜버 재유는 “특히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자연스러운 보습 광이 피부에 얇게 밀착될 수 있도록 신경을 쓴 제품”이라며 “어떤 피부 톤에나 어울리는 듀이문 컬러와 쿨톤 피부에 더욱 잘 어울리는 밀키문 두 가지 컬러로 제품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글린트는 스틱 하이라이터를 이날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선공개하고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일 오후 9시에는 제품 개발에 참여한 재유가 출연하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고 재유는 피부 톤과 메이크업 룩에 따라 스틱 하이라이터 활용 방법과 함께 메이크업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