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황해연 기자] 26일 다양한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파티 데코팩. (제공: SPC 파리바게뜨)
파티 데코팩. (제공: SPC 파리바게뜨)

◆SPC 파리바게뜨, 한정판 ‘홈파티용 굿즈’ 선봬… 사전 예약 진행

SPC그룹의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홈파티용 굿즈 2종을 한정판으로 선보이며 오는 12월 17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굿즈는 ▲대형 풍선 7종과 레터링 풍선, 3색 고무풍선, 호일 커튼 등 화려한 홈파티를 완성하는 다양한 데코용품들로 구성된 ‘파티 데코팩’ ▲라이프스타일 앱 ‘오늘의집’과 협업해 500㎖ 폐페트병 약 300만개가 재활용된 소재로 고밀도 프리미엄 부클(800g/㎡)이 사용돼 따뜻한 질감이 구현된 ‘친환경 부클러그’ 등 2종이다.

오는 12월 17일까지 해피오더를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 시 이번 홈파티용 굿즈 2종을 혜택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오늘의집 협업 기념으로 매장에서 내달 6~15일 선착순으로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늘의집에서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혜택(최대 5000원) 쿠폰을 영수증에 제공한다.

SPC그룹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다시 시작된 크리스마스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신나는 파티 분위기를 완성해줄 굿즈들을 준비했다”며 “파리바게뜨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홈파티 굿즈까지 한 번에 준비해 행복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캠핑 와인글래스. (제공: SPC 던킨)
캠핑 와인글래스. (제공: SPC 던킨)

◆SPC 던킨, 브루클린웍스와 ‘캠핑 와인글래스’ 출시… 연말까지 ‘굿즈’ 공개 예정

SPC그룹 던킨이 겨울 감성 캠핑을 완성해 줄 ‘캠핑 와인글래스’ 굿즈를 출시한다.

캠핑 와인글래스는 하이브리드 캠핑 브랜드 ‘브루클린웍스’와 손잡고 탄생됐다. 가벼운 스테인리스 소재이면서 와인 컵과 손잡이 부분을 조립할 수 있어 휴대성이 돋보인다. 또 매끈한 곡선이 돋보이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감성이 더해졌다.

이날부터 전국 던킨 매장에서 제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캠핑 와인글래스를 4500원에 구입 가능하다. SPC 섹타나인과 협업해 해피포인트 앱에서 추가 행사도 운영된다. 내달 2일까지 해피 앱을 통해 캠핑 와인글래스를 구매할 경우 1000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던킨은 올해 12월 말까지 힘든 한 해를 보낸 나와 우리에게 따뜻한 응원을 전하는 연말 캠페인 ‘던킨 치어스’ 윈터 캠페인을 운영하며 ‘스토리지 박스’ ‘멀티 우드스툴’ ‘캠핑 박스’ 등 던킨만의 캠핑 굿즈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달콤한 연말을 위한 신제품 ‘던킨 윈터 도넛’은 내달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던킨이 첫 번째 윈터 캠페인 굿즈로 선보인 캠핑 와인글래스는 감성 캠핑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앞으로 공개할 연말 굿즈 시리즈와 신제품 도넛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포스트 팝콘 그래놀라 2종. (제공: 동서식품)
포스트 팝콘 그래놀라 2종. (제공: 동서식품)

◆동서식품, 우유 없이 즐기는 ‘포스트 팝콘 그래놀라' 2종 출시

동서식품이 우유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스낵 그래놀라 ‘포스트 팝콘 그래놀라’ 2종을 출시한다.

포스트 팝콘 그래놀라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간편하고 건강하게 한 끼를 해결하는 ‘스내킹(Snacking, 간단한 식사)’ 트렌드가 주목받는 것에 착안해 선보인 제품이다. 팝콘이 9가지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된 그래놀라로 감싸져 맛과 영양이 모두 갖춰진 제품으로 스낵처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고소한 맛의 ‘바삭 오리지널(50g, 100g, 350g)’과 초콜릿의 달콤한 풍미가 더해진 ‘달콤한 초코(50g, 100g)’ 등 2종이다. 50g, 100g, 350g 등 다양한 규격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50g 소용량 제품은 휴대가 간편해 맛있는 영양 간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 포스트 팝콘 그래놀라는 전국 편의점에서 50g 기준 1900원, 전국 할인점에서 100g 기준 2680원, 350g 기준 798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규 디지털 광고를 선보이고 포스트 공식 SNS를 통한 신제품 체험단 모집, 오프라인 샘플링 이벤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조소현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신제품은 맛과 건강을 함께 고려해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 끼 식사로 시리얼을 스낵처럼 섭취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제품”이라며 “포스트 팝콘 그래놀라와 함께 든든하고 건강한 일상을 챙기길 바란다”고 밀했다.

벨먼 내추럴 스파 더 모먼트 우디머스크 에디션. (제공: LG생활건강)
벨먼 내추럴 스파 더 모먼트 우디머스크 에디션. (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벨먼 내추럴 스파 더 모먼트 우디머스크 에디션’ 한정 출시

LG생활건강이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벨먼’에서 짙어진 가을, 겨울의 성숙한 분위기를 매혹적으로 표현한 우디머스크 에디션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였다.

벨먼 내추럴 스파 더 모먼트 우디머스크 에디션은 샤워와 각질 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2 in 1 제품으로 누적 판매 1000만개를 넘어선 벨먼 대표 제품 ‘내추럴 스파 스크럽 바디워시’와 5중 보습 포뮬러와 건조한 손을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퍼퓸 핸드크림’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됐다. 가을, 겨울을 닮은 듯한 감성 충만하고 중성적인 느낌의 우디머스크의 향기가 담겼다.

우디머스크 에디션은 벨먼 고객을 대상으로 한 투표를 통해 ‘가을’ 하면 떠오르는 최고의 영화로 선정된 ‘이프온리(2004)’에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지난 7월 향기로 사랑에 빠졌다는 실제 고객 사연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된 이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 온 ‘러브에디션’에 이어 고객과 함께 제품에 특별한 스토리가 입혀져 출시된 두 번째 제품이다.

영화에 담긴 분위기를 구현하기 위해 짙은 느낌의 우디 노트에 파우더리한 머스크와 앰버를 조화시켜 마치 차가운 새벽녘 숲에서 휴식을 취하는 듯한 평화로움을 느낄 수 있는 향을 만들었다. 특히 향을 개발한 LG생활건강 센베리 퍼퓸하우스의 이현정 퍼퓨머는 “영화 속 주인공을 떠올리며 우거진 겨울나무 속 오두막처럼 포근함과 아늑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향을 담았다”고 말했다.

벨먼 마케팅 담당자는 “더 모먼트 우디머스크 에디션은 고객들이 선정한 테마로부터 탄생한 특별한 제품”이라며 “깊고 감각적인 향기, 늦가을의 정취로 무르익은 숲을 연상시키는 짙은 올리브색의 패키지를 통해 깊고 진하게 남는 영화의 여운처럼 바디 피부에 남는 부드러운 감촉과 은은한 잔향을 그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