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황해연 기자] 2일 다양한 뷰티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 (제공: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 (제공: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 출시

아이오페가 스스로 노화를 이기는 피부 잠재력을 강화하는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을 출시했다.

지난 1일 출시된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은 단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의 탄력과 장벽, 윤기, 결을 개선해준다. 4주 사용 후에는 8가지 주요 피부 노화 지표도 효과적으로 개선해준다. 4주 사용 후 제품 사용을 중단해도 1주일 동안 피부 장벽과 탄력을 개선된 상태로 유지시켜주는 효능이 있음도 임상시험을 통해 확인됐다.

이번 제품에는 아모레퍼시픽만의 진화된 바이오 기술이 집약된 성분인 ‘바이오 셀레티노이드 20(Bio Seletinoid 20)’과 ‘락토-엑소좀(Lacto-Exosome)’이 들어있다.

분자 설계 기술을 통해 개발된 바이오 셀레티노이드 20은 아모레퍼시픽 최초의 이중 기능성(주름·미백) 성분이다. 글로벌 5개국으로부터 6개의 특허받은 이 성분은 8가지 주요 피부 노화 지표를 개선하는 효능을 나타낸다.

또 하나의 핵심 성분인 락토-엑소좀은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특허 균주인 ‘녹차 유산균’에서 발견된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이다. 10배 고농축 과정을 거친 유사 엑소좀이 피부 환경을 개선해 근본부터 튼튼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준다.

이번 제품은 피부에 빠르게 밀착되는 제형을 구현해 탄탄한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보호막은 외부 자극과 수분 손실을 막고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돕는다. 용기에는 재활용 플라스틱인 ‘PCR 소재’가 약 63.6%나 활용됐으며 단상자의 경우 국제산림관리협회 산림경영 인증 시스템인 ‘FSC 인증’ 지류로 만들어져 지속가능성도 높였다.

라네즈 ‘드림 랜드’ 컬렉션. (제공: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드림 랜드’ 컬렉션. (제공: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랜드’ 한정 출시

라네즈가 2021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랜드(Dream Land)’를 한정 출시했다.

드림 랜드 컬렉션에는 어린 시절 누구나 꿈꿨던 동화 속의 놀이동산을 모티브로 고객들에게 행복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사하고 새해에 대한 희망을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가 담겼다.

컬렉션 상자에는 놀이동산의 회전목마와 열기구 일러스트가 들어가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느낌의 활기차면서도 따뜻한 분위기가 연출됐다.

컬렉션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라네즈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국내외 고객의 니즈에 따라 기존 제품과 사이즈를 차별화하거나 구성을 색다르게 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라네즈 홀리데이 미니 립 슬리핑 마스크 3종(2만 8000원대)’은 밤 사이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매끈한 입술로 가꿔주는 립 마스크로 베리, 자몽, 애플라임 3가지의 향이 미니 사이즈로 선보인다.

‘라네즈 홀리데이 미니 슬리핑 마스크 3종(3만 4000원대)’은 잠자는 사이 피부 방어력을 강화할 수 있는 3가지 제품 ‘워터 슬리핑 마스크’ ‘시카 슬리핑 마스크’ ‘워터 슬리핑 마스크 라벤더’가 미니사이즈로 구성돼 지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라네즈 홀리데이 컬렉션 래디언씨 크림 기획(2만 9000원대)’은 단 2주 만에 피부톤을 30% 개선하는 ‘래디언씨 크림’ 본품과 수분, 브라이트닝 두 가지를 모두 챙긴 ‘화이트 듀’ 라인 체험분이 담겨 속부터 빛나는 피부톤을 완성해준다.

‘아토베리어365 크림’ 대용량 한정 기획세트. (제공: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대용량 한정 기획세트. (제공: 에스트라)

◆에스트라, 대용량 ‘아토베리어365 크림’ 한정 기획세트 출시… 올리브영 행사 참여

에스트라(AESTURA)가 이달 한 달간 진행되는 올리브영 프로모션 참여를 기념해 100시간 보습력을 자랑하는 ‘아토베리어365 크림 대용량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에스트라는 행사 기간에 아토베리어365 크림 대용량 기획세트를 비롯한 에스트라의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올리브영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획세트는 기존 제품 대비 용량을 2.1배 늘린 대용량 ‘아토베리어365 크림(170㎖)’과 수분영양소로 피부 속 깊이 수분을 채워주는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 견본(40㎖)이 함께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오는 7일까지 구매하면 풍성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몰에서 오는 7일까지 해당 기획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37%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아토베리어365 크림 견본(30㎖)’이 재고 소진 시까지 선착순 제공된다.

에스트라의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프로모션을 통해 에스트라의 베스트셀러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특히 넉넉한 용량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돌아온 아토베리어365 크림 한정판으로 올겨울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가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까사 무화과. (제공: 에뛰드)
플레이 컬러 아이즈 까사 무화과. (제공: 에뛰드)

◆에뛰드 ‘플레이 컬러 아이즈 까사 무화과’ 출시… ‘레오제이’와 공동 제작

에뛰드가 ‘레오제이’와의 두 번째 협업을 통해 웜톤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까사 무화과’를 출시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까사 무화과는 뷰티 크리에이터인 레오제이가 지난 쿨톤 팔레트 ‘더스티캣’에 이어 두 번째로 에뛰드와 제작한 아이섀도우 팔레트다. 이번에는 웜톤들을 위한 컬러로 구성돼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총 9가지의 색상으로 무화과를 연상케 하는 맑은 핑크와 물든 코랄 컬러로 이뤄졌으며 붉거나 회끼 도는 진한 컬러가 아닌 화사한 저채도의 음영 컬러가 담겼다. 하이라이팅과 음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애교살 컬러와 그윽함을 더하는 섀도우 라이너 컬러도 포인트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까사 무화과는 고운 입자로 빈틈없이 밀착되면서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이다. 눈에 보이는 컬러 그대로 블렌딩 되어 여리한 컬러감이 물든 듯 발색돼 청순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올반 에어프라이어와 올반 에어쿡 가정간편식. (제공: 신세계푸드)
올반 에어프라이어와 올반 에어쿡 가정간편식. (제공: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 가정간편식 전용 주방가전 ‘올반 에어프라이어’ 출시

신세계푸드가 업계 최초로 자사 가정간편식 조리에 최적화된 맞춤형 주방가전으로 ‘올반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한다.

신세계푸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에서 가정간편식을 즐기는 ‘홈쿡’ 문화가 확산되면서 편의성과 기능성을 함께 갖춘 멀티 주방가전이 인기를 끄는 것에 주목해 왔다. 특히 같은 가정간편식을 조리하더라도 조리기기의 성능이나 조리 환경에 따라 발생하는 맛의 차이를 아쉬워하는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자사의 가정간편식 ‘올반 에어쿡’을 개개인의 조리 실력이나 각기 다른 조리 환경에 상관없이 최상의 맛으로 즐길 수 있는 주방가전으로 올반 에어프라이어를 선보인 것이다.

신세계푸드는 주방가전 전문업체 ‘보토코리아’와 협업해 출시된 ‘올반 에어프라이어’는 간단한 조작만으로 올반 에어쿡 제품의 맛을 최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반 에어쿡 제품 중 높은 인기를 끄는 ‘옛날통닭’ ‘치킨너겟’ ‘왕교자’ ‘멘보샤’ ‘꿔바로우’ 등 총 8종에 맞춰 조리시간, 온도 등을 자동으로 설정해주는 퀵 메뉴 기능이 탑재돼 가장 맛있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 음식을 골고루 익히려 뒤집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기 위해 360도 자동 회전하는 로티세리 기능도 탑재됐다. 또한 다용도 그릴, 기름 받이, 메쉬 바스켓 등 기본 구성품이 활용돼 튀기기, 굽기, 로스팅, 베이킹 등 여러 조리법으로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올반 에어쿡 제품으로 근사한 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12가지 비법 레시피가 담긴 레시피북도 함께 동봉됐다. 신세계푸드 소속 셰프들이 개발한 ‘콘 치즈 누룽지 통닭’ ‘치킨토마토 부르스게타’ ‘유린기’ ‘만두 그라탕’ ‘만두 감바스’ 등의 레시피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요리를 따라 할 수 있다.

신세계푸드는 오는 4일 오후 9시 서울 성동구 성수동 ‘신세계분식’ 팝업스토어에서 개그우먼 이은지와 함께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올반 에어쿡 제품과 올반 에어프라이어를 특가로 선보인다. 판매 제품은 ‘옛날통닭’ ‘찰핫도그’ ‘대왕오징어 튀김’ ‘트리플치즈 어묵볼’ ‘인생 왕교자’ 등 5종으로 라이브 방송 중 최대 36% 할인 판매된다. 특히 올반 에어프라이어와 올반 에어쿡 간편식 세트를 함께 구입할 경우 9만 6900원~9만 9900원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구매 인증 이벤트가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 중 댓글로 구매를 인증하면 올반 에어쿡 제품이 증정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된 5명에게는 올반 에어프라이어도 경품으로 제공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홈쿡 트렌드 확산에 따라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고 맛있게 올반 에어쿡 가정간편식을 즐길 수 있도록 최적의 조리법을 구현한 맞춤 가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올반 에어쿡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뿐 아니라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