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황해연 기자] 3일 다양한 뷰티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필보이드, 라스트 플레어. (제공: 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 라스트 플레어. (제공: 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 유리 공예 프래그런스드 캔들 ‘라스트 플레어’ 한정 출시

필보이드(FILLVOID)가 2021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유리 공예 프래그런스드 캔들 ‘라스트 플레어’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유리 작업을 기반으로 빛의 생명력을 전달하는 글로리홀(Gloryhole Light Sales)의 유리 공예 작품에 필보이드의 풍부한 향과 일렁이는 불꽃을 담아냈다.

글로리홀과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된 프래그런스드 캔들 라스트 플레어(Last flare)는 농밀한 과일의 향과 깊은 여운을 남기는 발사믹 머스크 향이 특징으로 아늑한 연말 분위기를 선사한다. 감각적인 향기와 은은하게 일렁이는 빛이 공간에 새로운 의미를 더해줘 일상의 공간을 특별한 곳으로 만들어준다.

이번 유리 공예 캔들은 글로리홀의 박혜인 작가가 수작업으로 제작해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작품이다. 향초를 모두 사용한 뒤에도 유리 오브제로 활용할 수 있어 소장 가치가 더욱 높아졌다.

‘프로폴리테라 헤어로스컨트롤’ 전지현 광고 이미지. (제공: LG생활건강)
‘프로폴리테라 헤어로스컨트롤’ 전지현 광고 이미지. (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엘라스틴 프로폴리테라 헤어로스컨트롤’ 출시

LG생활건강이 국내 시장점유율 1위 헤어케어 브랜드인 ‘엘라스틴’에서 결이 다른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단백질 탈모케어 ‘프로폴리테라 헤어로스컨트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로폴리테라 헤어로스컨트롤은 ‘탈모 샴푸는 뻣뻣하다’는 기존 탈모 샴푸 소비자들의 페인 포인트(Pain point)에서 출발된 제품이다. 단백질을 비롯한 핵심 성분이 3만 8000ppm 함유된 바이오-프로틴 시스템이 적용됐으며 기존 탈모 샴푸에서 느낄 수 없었던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특히 탈모와 머릿결을 동시에 케어하고자 하는 2030 세대 및 긴머리의 여성 소비자의 니즈 해결에 중점을 뒀다. ‘여신 머릿결’의 상징이자, 엘라스틴의 모델인 전지현이 활용된 TVCF를 통해 풍성하고 아름다운 머릿결의 비결이 강조된다. 광고가 공개된 뒤 ‘머릿결은 역시 전지현’ ‘이런 샴푸가 나올 줄 알았으면 머리를 자르지 말 걸 그랬다’ 등의 소비자 반응과 기대가 한층 높아지고 있다.

프로폴리테라 헤어로스컨트롤은 모발 타입에 따라 푸석한 모발을 위한 고영양 샴푸와 고영양 앰플 트리트먼트, 힘없는 모발을 위한 볼륨 샴푸, 볼륨 트리트먼트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전 제품이 식약처에 탈모 기능성 보고가 완료된 기능성 제품으로 10개 빠지던 모발이 2.3개 빠지는 모발빠짐개선 효과는 물론 모발 부드러움 개선 효과, 뿌리볼륨 48시간 지속 효과가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입증됐다.

또한 소비자 만족도도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LG생활건강이 20~40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소비자의 100%가 ‘모발 빠짐이 개선된 느낌이다’ ‘푸석했던 모발이 부드러워졌다’고 밝히며 지인 추천 의사를 밝힌 소비자도 90%에 달했다.

LG생활건강 엘라스틴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 니즈 기반의 콘셉트와 차별화된 성분으로 국내 시장점유율 1위를 수성하는 엘라스틴에서 지금까지의 탈모 샴푸와는 ‘결이 다른 탈모케어’를 새롭게 선보인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 기반의 제품 개발로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제품 경험이 이어지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콤부차 스킨케어 3종. (제공: 허블룸)
콤부차 스킨케어 3종. (제공: 허블룸)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

허블룸이 콤부차 라인의 신제품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을 출시한다.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은 전라남도 보성 유기농 녹차가 발효된 콤부차 성분에 효모 추출비건 콜라겐 성분이 담겨 피부 보습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콤부차 추출물의 피부 진정 케어는 물론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와 콜라겐 성분 탑재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맞춰져 촉촉함이 부여된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자극 지수=0.00)가 완료된 무자극 제품으로 데일리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는 크림 텍스처는 보습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력을 높여 보송하고 매끄럽게 마무리되며 번들거리지 않는 산뜻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허블룸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허블룸 공식 몰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해당 크림의 애칭을 찾아 쿠폰 창에 입력하면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