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이 연재된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이 한기총 소속 목회자들이 주장한 성경 해석 중 100가지를 선정해 조목조목 반박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그간 극히 일부만 공개된 신천지 교리가 구체적으로 공개된다는 점에서도 교계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 (제공: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뉴스천지)

78. 계 9장의 꼬리에 있는 머리

▶ 한기총의 증거 : 지성, 사상, 학문

- 장로교/변○○, 안○○, 나○○/복있는 사람(샘물교회) 통권 68호(2010), p.58

▶새천지의 증거 : 거짓 선지자들(꼬리, 사 9:15)의 머리 된 목자를 말한다(사 29:10).

- 한기총 소속 장로교단 목자들은 이 말씀의 실체를 실제로 보고 말하는 것인지 묻고 싶다. 어찌 자기 생각을 본 것처럼 말하는가? 본문의 꼬리와 머리를 계 12장에서는 용에게 있는 일곱 머리와 꼬리라고 하였으며, 계 13장에서는 이 머리 중에 하나가 상하여 죽게 되었다가 살아나는 일이 있다. 만약 꼬리에 있는 머리가 한기총 소속 목자의 주장대로 지성, 사상, 학문이라면, 지성과 사상과 학문이 죽었다가 살아나게 되는 것인가? 이는 성경에 맞지 앉을 뿐만 아니라 이치적으로도 이해할 수 없는 말이다.

계 9장의 뱀(계 20:2)과 같은 말들의 꼬리는 사단에게 속한 거짓 선지자를 가리킨다(사 9:15). 그리고 예언서에 기록된 영적인 머리는 교회의 지도자 곧 목자를 의미한다(사 29:10). 그러므로 이 꼬리에 있는 머리는 멸망자들에게 속한 거짓 선지자들에게 머리 된 목자가 있다는 뜻이다. 이는 실체를 보고 들은 자의 증거이다(계 22:8).

한기총 소속 장로교단 목자의 자의적인 주장은 신천지의 바른 증거를 통해 잘못이 드러나게 될 것이다. 이 때에 회개하여 신천지의 바른 증거를 겸손하게 받아들여 천국으로 가게 되기를 기원한다(요 12:48).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