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이 연재된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이 한기총 소속 목회자들이 주장한 성경 해석 중 100가지를 선정해 조목조목 반박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그간 극히 일부만 공개된 신천지 교리가 구체적으로 공개된다는 점에서도 교계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 (제공: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뉴스천지)

77. 계 9장의 불빛(흉갑)

▶ 한기총의 증거 : 미사일

- 장로교/영성목회연구원/시대를 바로 분별하는 계시록 강해(2002), p.43~44

▶ 새천지의 증거 : 불빛 흉갑(붉은 군복)은 사단의 거짓 교리이다.

- 계 9장에서 불빛은 흉갑의 색깔을 말하는 것으로, 이만만의 마병대가 불빛, 자주빛, 유황빛 흉갑을 하고 있다고 한다. 만일 한기총 소속 목자의 주장대로 불빛이 미사일이라면 말 탄 자가 미사일을 흉갑으로 입고 있다는 말인가? 미사일을 흉갑으로 입고 있다는 말은 상식적으로도 이해할 수 없는 주장이다.

계 9장의 말 탄 자들은 육체를 말처럼(사 31:3) 타고 활동하는 악령들을 가리킨다. 이들이 입고 있는 불빛과 자주빛과 유황빛 흉갑(붉은 군복)은 영적 전쟁을 위해 갖춘 사단의 각색 거짓 교리를 의미한다(계 17:4 참고). 이는 하나님께서 마귀의 궤계(詭計)를 대적하기 위해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으라고 하신 말씀을 생각해 보면 쉽게 이해할 수 있다(엡 6:10~17, 계 19:13).

그러므로 한기총 소속 장로교단의 목자의 주장은 성경적으로도 맞지 않을 뿐 아니라 세상 이치로도 이해가 되지 않는 허무맹랑(虛無孟浪)한 것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