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 (74) 해·달·별 침을 받아 1/3 어두워짐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 (74) 해·달·별 침을 받아 1/3 어두워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이 연재된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이 한기총 소속 목회자들이 주장한 성경 해석 중 100가지를 선정해 조목조목 반박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그간 극히 일부만 공개된 신천지 교리가 구체적으로 공개된다는 점에서도 교계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 (제공: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뉴스천지)

74. 계 8장의 해·달·별이 침을 받아 1/3이 어두워짐

▶ 한기총의 증거 : 핵전쟁에 의해 일어나는 현상

- 순복음/조○○/요한계시록 강해(2002), p.136, 요한계시록 講解(2010), p.174

▶ 새천지의 증거 : 침해 받은 교회 목자, 전도자, 성도의 1/3에게서 생명의 빛인 말씀이 없어지는 것을 말한다.

- 계 8장에 넷째 천사의 나팔 소리에 해·달·별이 침을 받아 1/3이 어두워진다고 한다. 한기총 소속의 목자는 이를 두고 핵전쟁으로 일어나는 육적 사건이라고 한다. 그러나 핵이 아무리 위력이 강하다 한들, 그 멀리 있는 해와 달과 별을 1/3씩 어둡게 할 수 있는가? 이는 말도 안 되는 거짓 주장이다. 

창 37:9~11에 본바 해·달·별은 이스라엘 선민으로서, 본문의 침을 받은 해·달·별은 멸망자들에게 침노를 당한 하늘 같은 하나님의 장막(계 13:6)의 목자(해), 전도자(달), 성도들(별들) 뜻한다. 이 해·달·별이 침을 받아 1/3이 어두워진다는 것은, 하나님의 장막교회가 이방 마귀 목자에게 침해(侵害)를 받아 교권(敎權)을 박탈당함으로 침해 받은 교회 목자, 전도자, 성도의 1/3에게서 생명의 빛인 말씀(요 1:1~4)이 없어지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므로 한기총 소속 순복음 교단의 목자는 해·달·별이 무엇인지 성경에서 답을 찾으려 하지 않고, ‘핵전쟁에 의해 일어나는 현상’이라 주장하는 것은 지극히 성경을 벗어난 자기 해석일 뿐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