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이 연재된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이 한기총 소속 목회자들이 주장한 성경 해석 중 100가지를 선정해 조목조목 반박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그간 극히 일부만 공개된 신천지 교리가 구체적으로 공개된다는 점에서도 교계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 (제공: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뉴스천지)

86. 계 16장의 강과 물들이 피가 됨

▶ 한기총의 증거 : 물 부족 현상

- 장로교/민○○/민○○ 목사의 성경 강해 요한계시록(2006), p.309∼310

▶새천지의 증거 : 하나님의 진노의 말씀을 통해 사단에게 속한 목자(물 근원)와 전도자(강)가 전한 교리가 생명이 없는 피(비진리)로 드러났음을 그들에게 알려 듣게 한다.

- 물 부족 현상은 인류가 이 땅에 있은 이래로 늘 있어 왔던 문제이다. 심지어 지금 이 순간에도 물 부족 현상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이 지구촌 곳곳에 있다. 이 중 어느 지역의 어떤 사람들이 겪는 물 부족 현상이 계 16장의 강과 물들이 피가 되는 사건인가? 답해 보라. 하나님의 뜻을 보지 못하고 깨닫지 못하여 영적인 사건을 육적인 사건으로밖에 풀지 못하는 한기총 소속 목자의 모습은, 마치 소경임에도 소경임을 인정하지 않았던 초림 때의 서기관?바리새인들과 다를 바 없다(요 9:40). 그 결과는 지옥뿐이다(마 15:14).

계 16장에서 세 번째 대접이 강과 물 근원에 쏟아져 피가 되는 사건은 육적인 사건이 아니라 영적인 사건을 말하는 것이다. 영적인 물은 말씀을 뜻한다(신 32:1~2). 물이 흘러 강이 되듯 말씀이 사람의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는 모습을 강물이 흐르는 것으로 비유한 것이다.

따라서 영적인 강은 말씀을 전하는 전도자를, 물이 흘러나오는 근원은 목자를 말하는 것이다. 이는 계 8:10~11에서 사단에게 속한 거짓 목자(물 근원)와 전도자(강)가 비진리의 교리(물)로 하나님의 선민을 죽게 하였으니(계 13장) 그 행위대로 갚아 준다는 말씀과 같이(계 18:6), 선민을 죽게 한 그 피가 생명이 없는 피(비진리)임을 계 16:4에서 드러내어 알리는 사건을 말한 것이다.

신천지의 바른 증거로 인하여, 한기총 장로교단 소속 거짓 목자(영적인 강)의 교리(영적인 물)도 사람의 영혼을 죽이는 독이요(신 32:33) 생명 없는 비진리라는 것이 온 천하에 드러난 것과 마찬가지이다. 더 이상 거짓말하지 말라!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