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 (62) 거룩하다 거룩하다 거룩하다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 (62) 거룩하다 거룩하다 거룩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이 연재된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이 한기총 소속 목회자들이 주장한 성경 해석 중 100가지를 선정해 조목조목 반박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그간 극히 일부만 공개된 신천지 교리가 구체적으로 공개된다는 점에서도 교계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 (제공: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뉴스천지)

62. 계 4장의 거룩하다 거룩하다 거룩하다

▶ 한기총의 증거 : 세 번 하는 것은 삼위 하나님이기 때문

- 장로교/유○○/요한계시록(2007), p.213

▶ 새천지의 증거 : 거룩하심을 찬미로 영광 드리는 예(禮)이다.

- 한기총 소속 목자는 계 4장에서 네 생물이 ‘거룩하다 거룩하다 거룩하다’ 세 번 하는 것은 삼위 하나님이기 때문이라고 주장한다. 이는 한기총의 거짓 증거 중 ‘네 생물이 넷이기에 사복음서라고 주장한 것’과 ‘두 증인이 둘이기에 구약과 신약’이라고 주장한 것과 다를 바가 없는 터무니없는 거짓말이다. 그렇다면 예수께서 “내 하나님이여! 내 하나님이여!” 부른 것은 하나님이 둘이기 때문인가?(마 27:46) 말도 안 되지 않는가?

계 4장에서 거룩하다고 외치는 존재는 네 생물들 곧 천사들이다. 이들이 거룩하신 하나님께 영광과 존귀와 감사를 돌리는 이 장면은 사 6:3에도 기록되어 있다. 사 6:3에는 “스랍(천사)들이 서로 창화(唱和, 노래 창, 말할 화)하여 가로되 거룩하다 거룩하다 거룩하다 만군의 여호와여 그 영광이 온 땅에 충만하도다.”라고 하였다. 곧, 영계의 모든 천사들이 하나님의 영계 보좌에서 하나님의 거룩하심을 창화(찬미)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예(禮)임을 알 수 있다.

한기총 소속 목자의 주장은 성경에 전혀 근거하지 않은 말이다. 본 것이 없는 잘못된 거짓 증거의 결과는 불과 유황 못이다(계 19:20).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유리알 2016-09-23 23:33:21
계시록 4장의 " 거룩하다 거룩하다 거룩하다 " 의 의미는
새 천지에서는 "거룩하심을 찬미讚美로 영광 드리는 禮 "임을
증거 (이사야 6 3)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샬롬과사랑 2016-08-29 10:53:17
참으로 놀랍네요. 목사님께 들었던 삼위일체의 하나님~??
많은 생각을 하게됩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