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이 연재된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이 한기총 소속 목회자들이 주장한 성경 해석 중 100가지를 선정해 조목조목 반박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그간 극히 일부만 공개된 신천지 교리가 구체적으로 공개된다는 점에서도 교계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 (제공: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뉴스천지)

64. 계 1장의 땅의 임금들

▶ 한기총의 증거 : 레이건 대통령, 소련 수상, 일본 수상, 우리 나라 대통령 등

- 장로교/임○○/요한계시록 특별 강해 제1권, p.80

▶ 새천지의 증거 : 땅의 임금(왕)은 왕 같은 제사장 곧 목자이다.

- 한기총 소속 목자는 계 1장의 땅의 임금들을 세상 나라의 대통령이라고 주장한다. 그러나 이는 맞지 않다. 계 1:5에 본바 땅의 임금들의 머리는 예수님이시다. 한기총의 주장대로 땅의 임금들이 레이건 대통령, 소련 수상, 이란 수상, 우리 나라 대통령 등이라고 한다면, 언제 예수님이 이들의 머리가 되셨다는 말인가? 이들이 예수님의 지시를 받고 정치를 하고 있단 말인가? 이는 어불성설(語不成說)이다.

땅의 임금들은 왕 같은 제사장 곧 목자를 말하니(벧전 2:9), 예수님이 목자들의 머리가 되신다는 말이다(계 1:5). 한기총 소속 장로교단은 땅에 속하여 땅에 속한 근거 없는 자의적인 말을 하는 것을 그치고(요 3:31), 하늘의 것을 보고 듣고 전하는 신약의 약속한 목자의 가르침으로 다시 나야 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