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이 연재된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이 한기총 소속 목회자들이 주장한 성경 해석 중 100가지를 선정해 조목조목 반박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그간 극히 일부만 공개된 신천지 교리가 구체적으로 공개된다는 점에서도 교계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 (제공: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뉴스천지)

65. 계 1장의 찌른 자들

▶ 한기총의 증거 : 예수님을 십자가에 처형한 자들

- 장로교/송○○/신약주석(2011), p.1306

▶새천지의 증거 : 초림 때 주를 찌른 영과 재림 때 주를 모신 증인들을 찌른 자들이다.

- 한기총에서는 계 1장의 ‘예수님을 찌른 자’가 실제로 2천 년 전 예수님을 십자가에 처형한 자들이라고 주장한다. 그러나 그들이 어찌 2천 년 동안 살아서 구름을 타고 오시는 예수님을 볼 수 있다는 것인가? 이는 있을 수 없는 거짓말이다.

초림 때 예수께서는 “나를 본 자는 아버지를 보았다.”고 하시며 제자들에게도 “너희를 미워하는 것은 나를 미워하는 것”이라고 하시고(요 15:18), 또 “나를 미워하는 자는 또 내 아버지를 미워하는 것”이라고 하셨다(요 15:23). 이는 하나님을 모신 예수님을 찌르는 것은 하나님을 찌르는 것과 다름없고, 예수님을 따르는 제자들을 핍박하는 것은 예수님을 핍박하는 것과 같다는 말이다.

그러므로 오늘날 예수님께 권세를 받고 예수님을 증거하며 예수님을 대신하여 예수님의 일을 행하는 목자를 찌르는 것은 재림 예수님을 찌르는 것이 된다. 곧, 계 11장의 주를 모신 두 증인을 찌른 것이 예수님을 찌른 것이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오신 보혜사를 찌른 것이 예수님을 찌른 것이 된다. 그러므로 계 1장의 찌른 자들은 초림 때 주를 찌를 자들의 영과 재림 때 주를 모신 증인들을 찌른 자들인 것이다.

이제는 깨달아 더 이상 무지함으로 하나님의 역사를 훼방하는 자가 되지 말고 함께하는 자가 되어 영생의 복을 받기 바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