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 ‘굿슬립가바 365×벨리곰’ 협업 제품. (제공: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굿슬립가바 365×벨리곰’ 협업 제품. (제공: 아모레퍼시픽)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4일 다양한 뷰티·패션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바이탈뷰티 ‘굿슬립가바 365×벨리곰’ 협업 제품 출시

바이탈뷰티가 수면 건강기능식품 ‘굿슬립가바 365’와 인기 캐릭터 ‘벨리곰’이 협업해 만든 한정판 에디션과 굿즈를 선보인다.

굿슬립가바 365는 숙면을 통해 건강한 하루를 만드는 것에 집중한 제품이다. 일상 속 행복을 주는 곰이라는 세계관을 가진 귀여운 벨리곰과 굿슬립가바 365가 만나 바쁜 일상에서도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이 주목할 만하다.

실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펜데믹 이후 건강 관리를 향한 사회적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수면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도 커지고 있다. 이번 굿슬립가바 365×벨리곰 에디션을 통해 ‘갓생’을 추구하는 MZ세대뿐 아니라 수면 관리가 필요한 현대인들까지 모두 숙면을 경험할 수 있으며 벨리곰이 선사하는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바이탈뷰티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신촌 스타광장에서 벨리곰과 함께 샘플링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눈길을 끄는 벨리곰 인형과 보라빛 굿슬립가바 365 기획세트를 앞세운 샘플링에는 수많은 시민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 이번 협업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굿슬립가바 365는 불규칙적인 생활 패턴으로 수면 시간이 부족하거나, 숙면을 통해 개운한 아침을 맞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하는 수면 건강기능식품이다.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은 ‘L-글루탐산발효 가바분말’이 주원료로 함유돼 있으며 인체 적용시험 결과 수면 효율, 총 수면시간, 총 각성시간 등 7가지 수면 관련 지표에서 유의적 개선 효과를 확인한 기능성 원료다.

하루 2정을 2주 이상 꾸준히 섭취하면 수면의 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 쉽고 간편하게 수면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

굿슬립가바 365×벨리곰 한정 기획세트는 올리브영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획세트 외 벨리곰 파우치, 모찌쿠션 등의 콜라보레이션 굿즈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아모레몰, SSG 등에서 증정되며 벨리곰 모찌쿠션은 대용량 제품 구입 시에만 제공된다. 기획세트 및 굿즈 모두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판매와 증정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LUVISTRUE’ 콜라보 제품 5종. (제공: 에뛰드)
‘LUVISTRUE’ 콜라보 제품 5종. (제공: 에뛰드)

◆에뛰드 ‘LUVISTRUE’ 콜라보 제품 5종 출시

에뛰드가 의류 브랜드 ‘LUVISTRUE(러브이즈트루)’와 콜라보 제품을 출시한다.

Y2K 무드의 스트리트 감성을 힙한 룩으로 전개하며 하트 로고의 제품들로 MZ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의류 브랜드 러브이즈트루와 에뛰드가 만났다.

이달 에뛰드와 러브이즈트루의 콜라보 제품이 출시된다.

이번 러브이즈트루와의 콜라보는 가장 어리고 여린 색, 라일락을 주제로 삼아 전개됐다.

에뛰드 러브이즈트루 콜라보 제품은 오는 8일 무신사 단독 론칭되며 에뛰드 단독 티셔츠 기획세트도 판매된다.

‘수딩 리페어 R4 라인’ 모델컷. (제공: 더마펌)
‘수딩 리페어 R4 라인’ 모델컷. (제공: 더마펌)

◆더마펌 ‘수딩 리페어 R4 라인’ 5종 출시

더마펌이 대표 제품 ‘울트라 수딩 R4 라인’의 효능과 성분을 업그레이드한 ‘수딩 리페어 R4 라인’을 선보인다.

2019년 출시 후 4년간 글로벌 누적 판매량 약 1100만개를 돌파한 울트라 수딩 R4 라인은 탁월한 피부 진정 효과는 물론 산뜻한 사용감으로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지난해 광군제 수입 스킨케어 세트 장바구니 순위 2위에 오르는 등 중국 시장에서 독보적인 성과를 거둔 바 있다.

더마펌이 신규 론칭한 수딩 리페어 R4 라인은 기존 울트라 수딩 R4 라인의 강점인 피부 진정 효과는 물론 피부 자생력 강화와 피부 장벽 개선까지 도와주는 2세대 진정 라인이다.

99% 고순도 아줄렌으로 이뤄진 ‘아줄렌 리포좀®’, 플랜트 엑소좀 2종(엑소-유칼립투스®, 엑소-페릴라®)의 시너지로 자극받은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하며 리펩타이드 등의 성분이 함유돼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전 제품이 유로핀즈의 IHUT 테스트(피부 자극감 유무 테스트) 및 논코메도제닉(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는 물론 여드름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뿐 아니라 환경을 고려해 FSC® 인증 종이와 소이 잉크가 활용된 친환경 포장재가 적용됐다.

특히 수딩 리페어 R4 라인은 제품별로 스킨케어 단계별 특성을 고려한 성분이 더해져 빈틈없는 진정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수딩 리페어 토너 R4’는 보습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세안 후 첫 수분 공급 단계에서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수딩 리페어 에멀전 R4’는 17-아미노산 성분이 민감성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유지를 도와준다. 판테놀 성분이 함유된 ‘수딩 리페어 크림 R4’는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시켜 24시간 유지되는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수딩 리페어 세럼 R4’는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및 카퍼트라이펩타이드-1가 함유돼 손상된 피부의 속 탄력을 개선해 주며 ‘수딩 리페어 세럼 미스트 R4’는 세럼 한 병의 성분이 그대로 담겨 빠르게 피부를 진정시키며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준다.

손희정 더마펌 상품개발본부 이사는 “마스크 의무 착용 해제로 외부 자극에 피부가 직접적으로 노출되면서 진정 케어와 피부 면역력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에 즉각적인 진정은 물론 피부 자생력 강화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수딩 리페어 R4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더마펌의 R&D 기술력을 담아 강력해진 2세대 저자극 수딩 리페어 솔루션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더마펌 수딩 리페어 토너, 크림 2종은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로 구성돼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어 수딩 리페어 R4 라인 5종 모두는 더마펌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8일부터 판매되며 론칭을 기념해 상품별 금액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5 꿀뢰르 꾸뛰르. (제공: 크리스챤 디올 뷰티)
5 꿀뢰르 꾸뛰르. (제공: 크리스챤 디올 뷰티)

◆크리스챤 디올 뷰티 ‘NEW 2023 디올 썸머 룩 – 리미티드 에디션’ 선봬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이미지 디렉터 – 피터 필립스가 프랑스 리비에라의 푸른 하늘과 향기로운 정원, 에메랄드 빛의 바다 그리고 황금빛 태양에서 영감을 받아 찬란한 지중해의 여름 분위기와 컬러를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표현한 ‘NEW 2023 디올 썸머 룩 –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리비에라의 여름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아 매혹적인 썸머 룩을 위한 자연스럽게 빛나는 컬러, 개개인의 창의성과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대담한 컬러의 제품들로 선보인다.

프랑스 리비에라에서 영감받아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는 NEW 2023 썸머 룩 – 리미티드 에디션은 ▲황금빛 태양에서 영감받은 누드 베이지 컬러의 하이드레이팅 립 틴트 ‘디올 어딕트 립 틴트’ ▲여름 해변을 물들이는 빛을 머금은 3가지 컬러의 아이코닉 플럼핑 글로스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캡-에덴-록 호텔의 부표에서 영감을 받은 2가지의 하이 컬러 꾸뛰르 아이섀도우 팔레트 ‘5 꿀뢰르 꾸뛰르’ 등이다.

이 외에도 ▲이른 아침 옅은 안개처럼 은은하면서도 우아한 로즈 핑크 컬러의 꾸뛰르 컬러 립밤 ‘루즈 디올 꾸뛰르 립밤’ ▲햇빛을 머금은 2가지 컬러의 하이라이팅 파우더 ‘디올 포에버 꾸뛰르 루미나이저’ ▲손끝을 프랑스 리비에라의 팝-시크 감성으로 물들일 4가지 꾸뛰르 컬러의 네일 라커 ‘디올 베르니’ 등으로 매혹적이고 눈부신 썸머 메이크업 룩을 표현해줄 디올 메이크업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NEW 2023 썸머 룩 – 리미티드 에디션 메이크업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1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카카오톡 선물하기(디올 베르니 리미티드 에디션 제외) 그리고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기미야 미백 세럼. (제공: 토니모리)
기미야 미백 세럼. (제공: 토니모리)

◆토니모리 ‘기미야 미백 세럼’ 출시… “레이어링 스킨케어에 적합”

토니모리가 햇빛이 점차 강해지는 시즌을 맞이해 기미와 잡티를 케어해 주는 ‘기미야’ 라인 신제품 ‘기미야 미백 세럼’을 출시했다.

기미는 주로 과도한 자외선 노출로 인해 멜라닌이 세포가 증가해 발생한다. 한 번 발생된 기미, 잡티 등은 자연스럽게 회복하기 어려우며 점점 진해지고 크기도 커진다. 토니모리의 이번 기미야 미백 세럼은 수분 영양감이 느껴지는 쫀쫀한 우윳빛 세럼으로 기미 초기에서 미백에 이르기까지 4단계에 걸쳐 기미 토탈 케어를 돕는 제품이다.

기미 초기에는 기미 생성 유발 원인을 케어할 수 있도록 멜라닌 생성 저하에 도움을 주는 더블알부틴(알파알부틴, 베타알부틴)이 함유돼 기미를 케어해준다. 또한 브라질 전통 약초로 사용된 칸데이아 나무에서 추출된 ‘알파-비사보톨’ 성분이 기미 생성 저하에 도움을 준다.

기미가 이미 형성된 상태에서는 ‘나이아신마이드’ 성분이 멜라닌 활성 차단에 탁월하며 색소 침착, 기미 생성 저하에 도움을 주어 기미가 전이되는 것을 막아준다. 마지막으로 미백 단계에서는 ‘알파리포산’과 멜라닌 형성 저하에 도움을 주는 ‘트라넥사믹애시드’ 성분을 통해 밝고 환해진 피부톤과 피부 미백케어를 경험해 볼 수 있다.

기미야 미백 세럼은 피부 흡수력이 뛰어나 레이어링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적합하며 특히 기미야 라인의 제품과 함께 사용 시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단계별 기미 케어 외에도 피부의 탄력 케어를 돕는다. 나이가 들수록 점차 감소하는 피부 단백질과 탄력을 아미노산과 펩타이드 성분을 통해 힘 있는 피부 탄력을 선사한다. 주로 기미가 발생하는 얼굴 외에도 기미로 고민 중인 다양한 신체 부위에 사용이 가능하며 안색이 칙칙하고 피부 결이 투명하지 않거나 다크서클 등의 미백 케어가 필요한 사람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기미야 미백 세럼은 일조량이 증가하면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고민, 기미와 잡티 같은 색소 질환 등을 단계별로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토니모리의 대표 기미 케어 라인이자 꾸준하게 많은 사랑을 받는 기미야 라인의 신제품 기미야 미백 세럼으로 다가오는 여름철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젝시믹스, 2023 SS(봄·여름) 시즌 골프 컬렉션. (제공: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023 SS(봄·여름) 시즌 골프 컬렉션. (제공: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기능성·전문성 높인 2023 골프 컬렉션 출시

젝시믹스가 2023 SS(봄·여름) 시즌 골프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기능성과 전문성을 강화한 최적의 퍼포먼스와 젝시믹스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조하는 ‘XXMX’ 로고 디테일과 봄∙여름철을 겨냥한 핑크, 그린, 블루 등 비비드 색상도 더해져 액티브한 무드를 녹여냈다.

여성 라인은 냉감 소재 기능성(쿨링)의 니트 슬리브리스와 모크넥 숏슬리브, 수건처럼 보들보들한 테리 소재의 하프집업 맨투맨, A라인과 플리츠 형태가 결합된 스트레치 스커트 등이 출시됐다.

특히 ‘백 플리츠 스트레치 스커트 핑크’는 이너쇼츠가 결합된 스커트로 앞모습은 세미 A라인, 뒷모습은 플리츠 디자인으로 제작돼 스윙 시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남성 라인은 라운딩뿐 아니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활용도 높은 아우터, 숏슬리브, 팬츠 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디테처블 필드 아노락’은 소매를 탈부착할 수 있어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으며 ‘스트레치 포멀 필드팬츠’는 사이드 라인에 신축성 좋은 니트 밴드가 들어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젝시믹스 골프는 ‘애슬레저 골프웨어’라는 콘셉트로 지난해 5월 론칭 후 일 평균 매출 3000만~5000만원의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왔다.

올 3월부터는 프로골퍼 이주미 선수 후원에 적극 나서며 시즌 첫 메이저 대회 우승을 이끌어내는 등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와 선호도 제고에도 노력하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해 골프라인은 디자인뿐 아니라 기능적인 측면에 더욱 초점을 두고 보다 전문적인 제품 라인업을 갖출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했다”며 “지난해 골프웨어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데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의 수요에 발맞춘 고품질에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