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모델컷. (제공: 아모레퍼시픽)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모델컷. (제공: 아모레퍼시픽)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4일 다양한 뷰티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출시

헤라가 피부에 수분 빛을 더해주는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베이스 메이크업 명가로 알려진 헤라가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 대비 수분량을 늘려 얼굴 윤곽을 타고 흐르는 수분 빛이 특징인 파운데이션이다.

수분감으로 인한 빛이 얼굴에 자연스럽게 반사돼 윤곽을 입체적으로 살려주고 피부에 건강한 생기를 부여해 맑은 피부 결을 연출한다.

메이크업 제품이지만 78%의 스킨케어 성분으로 구성되고 식물 유래 플로럴 성분이 함유돼 하루 종일 편안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섬세한 입자가 얇고 가볍게 밀착돼 본래 좋은 피부처럼 표현해주고 화사한 색상이 피부 톤과 어우러져 더욱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은 용기 뚜껑에 재활용 플라스틱(PCR)이 적용돼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는 등 지속 가능성을 고려했으며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기존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 용기의 플라스틱도 절감했다.

잡티세럼 더블 한정 기획세트. (제공: 아이소이)
잡티세럼 더블 한정 기획세트. (제공: 아이소이)

◆아이소이, 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기획전서 잡티세럼 특별 기획세트 선봬

아이소이가 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기획전에 참여하며 잡티세럼 더블 한정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올리브영에서 10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최근 자기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2030세대 사이에서 부는 ‘슬로우에이징’ 열풍을 겨냥해 기획됐다. 슬로우에이징은 노화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되 젊을 때부터 꾸준한 관리로 노화의 속도를 늦추고 건강하고 아름답게 나이들어 가는 것을 추구하는 트렌드다.

아이소이에서도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의 탄력이 저하되는 가을 피부 노화가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한 기획세트를 마련했다.

이번에 기획전으로 선보이는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잡티세럼)은 올리브영에서 10년 에센스·세럼 부문 판매 1위를 기록, 아이소이 자사몰 14년 연속 최다 판매를 기록한 미백기능성 제품이다.

자연 유래 성분이 활용돼 트러블 피부의 빠른 진정은 물론 거뭇하게 남아있는 피부 고민을 빠르게 해결해줘 출시 이후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비타민 A와 C가 풍부한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미백 기능 성분인 알부틴이 핵심 원료로 사용돼 더욱 빠른 화이트닝 시너지 효과를 제공한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어성초, 병풀 등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장기적으로 맑고 건강한 피부 유지를 돕는다.

이번 기획전에 선보이는 잡티세럼 더블 기획세트는 본품 20㎖ 더블 세트에 15㎖가 추가 증정돼 풍성하게 구성됐다. 이와 함께 해당 기획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리얼베리어×벨리곰 콜라보 2종과 구매 증정 굿즈. (제공: 리얼베리어)
리얼베리어×벨리곰 콜라보 2종과 구매 증정 굿즈. (제공: 리얼베리어)

◆리얼베리어 ‘벨리곰 한정 익스트림 2종’ 기획 출시

리얼베리어(Real Barrier®)가 롯데홈쇼핑 캐릭터 벨리곰과 협업한 ‘리얼베리어 벨리곰 한정 익스트림 2종’을 출시했다.

리얼베리어는 ‘일상속에 웃음을 주는 곰’이라는 세계관을 주는 사랑스러운 캐릭터 벨리곰과의 콜라보를 통해 ‘일상으로부터의 힐링을 선사하고 피부장벽회복을 돕는다’라는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전할 예정이다. 더불어 MZ세대 소비자의 마음을 얻어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전망이다.

리얼베리어 벨리곰 한정 익스트림 2종은 자사의 대표 제품인 ▲익스트림 크림 ▲익스트림 로션이다.

익스트림 크림은 무너진 피부 컨디션 회복을 위한 피부장벽 회복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독자 개발 피부장벽 기술 MLE®에 특허 성분 오메가 세라마이드가 적용돼 피부에 강력한 보습을 전한다. 익스트림 로션은 크림보다는 좀 더 가볍고 산뜻한 보습 제품으로 부드럽고 편하게 발리는 제형이 건조한 피부에 밀착해 끈적임없이 마무리된다.

이번 콜라보 한정 기획세트는 지난 1일부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과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며 다양한 사은행사 및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익스트림 크림은 70㎖ 구매 시 동일 제품이 1개 더 증정되는 더블 기획세트로 출시됐으며 구매처에 따라 벨리곰 인형 키링, 스마트톡 등의 굿즈도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익스트림 로션은 벨리곰 콜라보 제품(150㎖) 구매 시 50㎖가 덤으로 증정된다. 아울러

이번 협업을 기념해 익스트림 크림, 익스트림 로션, 시카릴리프 Rx 페이드인 세럼 3종의 미니어처 일명 ‘피부장벽 회복키트’가 3000개 제작돼 올리브영 단독으로 선보인다.

타랄타랄 홀리 섹시 립 틴트. (제공: 티르티르)
타랄타랄 홀리 섹시 립 틴트. (제공: 티르티르)

◆티르티르 ‘티랄티랄 홀리 섹시 립 틴트’ 5종 출시

티르티르(TIRTIR)가 크리에이터 랄랄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하자마자 큰 화제를 모았던 ‘티랄티랄 왕랄이들 에디션’에 이어 두 번째 에디션 ‘티랄티랄홀리 섹시 립 틴트’ 5종을 출시한다.

티랄티랄 홀리 섹시 립 틴트는 입술 위에 얇고 가볍게 밀착돼 건조함 없이 편안한 입술을 선사하는 모이스티 벨벳 매트 틴트다. 수분감을 머금은 제형이 텁텁함 없이 맑고 자연스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할 뿐 아니라 입술 보습을 위한 3종 보습 성분이 함유돼 촉촉하고 가볍게 입술 주름 사이사이에 촘촘하게 밀착되고 픽싱 된 후에도 번짐이나 묻어나는 현상 없이 선명한 컬러가 오랜 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티랄티랄 홀리 섹시 립 틴트는 랄랄이 패키지부터 컬러까지 모두 개발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기싸움 만렙 강렬한 블랙 컬러인 ‘01 스퀘어 아이즈’부터 포근한 누드 베이지 컬러의 ‘02 누트리버’,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뮤티드 살구 베이지 컬러 ‘03 마트리카리아’, 매혹적인 살몬 브라운 컬러 ‘04 뉴 빌런’, 대담한 브릭 브라운컬러 ‘05 데인저 브릭’까지 랄랄만큼 개성 넘치는 5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특히 브러쉬는 입술 굴곡에 따라 펴 바를수 있는 부드러운 쉐입으로 섬세한 표현이 가능해 그라데이션 립부터 오버 립까지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티르티르는 지난 8월 대체 불가한 독보적인 캐릭터를 가진 크리에이터 랄랄과 함께 ‘왕랄이들 에디션 퍼프 5종 세트’와 리미티드 아이템 ‘핫 핑크 쿠션’이 포함된 ‘티랄티랄 왕랄이들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였다.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신제품 출시와 함께 티랄티랄왕랄이들 에디션 앵콜 판매를 추가 기획했으며 이를 기념으로 참여만 해도 100% 경품이 제공되는 왕랄이들 뽐챌린지를 진행 중이다.

랄랄과의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티랄티랄홀리 섹시 립 틴트 5종과 티랄티랄 왕랄이들 에디션 2종은 오는 10일까지 티르티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한정 수량으로만 만나볼 수 있으며 티랄티랄홀리 섹시 립 틴트의 출시를 기념해 단품은 15%, 5종 세트는 30%의 파격적인 할인율로 선보인다. 단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