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카이브 홀리데이 컬렉션 모델컷. (제공: 에뛰드)
핑카이브 홀리데이 컬렉션 모델컷. (제공: 에뛰드)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20일 다양한 뷰티·패션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에뛰드, 2023년 윈터 컬렉션 ‘핑카이브 컬렉션’ 출시

에뛰드가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의 콘셉트는 설레는 겨울의 감성을 다채로운 핑크 컬러로 담아낸 아카이브 컬렉션이다.

‘핑카이브 컬렉션’은 핑크 덕후들이라면 누구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컬렉션으로 에뛰드의 대표상품인 플레이 컬러 아이즈를 메인으로 틴트, 블러셔 총 3종으로 구성되며 MZ세대에게 인기를 끄는 감성 브랜드 마이페이브아카이브와 한정 콜라보로 출시됐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왓츠인 마이페이브아카이브’는 부드럽고 고운 스웨이드의 텍스처의 웜핑크 아이 팔레트로 사랑스러운 핑크 음영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별, 딸기, 하트, 리본 등 마이페이브 아카이브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적용돼 코덕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픽싱 틴트 벨벳 #윈터 스트로베리’는 2023년 컬러 트렌드인 비바 마젠타 색상으로 얇고 가벼운 텍스처가 입술에 편안하게 스머징 되는 뽀송 벨벳 틴트이다. 수분을 머금은 듯 편안한 베이스가 뭉침이나 끼임 없는 매끈한 입술로 완성시키며 부드럽게 스머징돼 손쉽게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에뛰드의 베스트 제품인 픽싱 틴트 라인의 한정 스폐셜로 출시된다.

‘하트 플러터 블러셔’는 말린 딸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된 뉴 MLBB블러셔로 자연스러운 혈색과 러블리한 치크 표현이 가능하다.

에뛰드 관계자는 “핑크 매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에뛰드와 마이페이브아카이브의 콜라보 굿즈도 함께 출시할 예정으로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드림빔 하이라이터’ 3종. (제공: 라카)
‘드림빔 하이라이터’ 3종. (제공: 라카)

◆라카, 꿈결처럼 반사되는 ‘드림빔 하이라이터’ 3종 출시

라카(Laka)가 신제품 ‘드림빔 하이라이터’ 3종을 출시했다.

드림빔 하이라이터는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드림빔 파우더가 얼굴의 윤곽을 또렷하게 보일 수 있도록 입체감을 더해주며 동시에 투명하게 반짝이는 피부를 완성해 준다.

히알루론산과 캐모마일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면서 매끈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침부터 밤까지 약 18시간 지속되는 롱웨어 파우더로 임상테스트가 완료됐다.

컬러라인은 본연의 피부처럼 자연스럽게 반사되는 베이지 컬러의 ‘내츄럴 빔’, 투명한 실크를 걸친 듯 광채에 색미를 더하는 ‘퓨어핑크 빔’, 피부 톤의 온도를 낮춘 듯 시원한 느낌을 주는 ‘소다블루 빔’ 3종으로 구성됐다.

지난 4일 정식 발매에 앞서 한국과 일본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진행된 프리오더에서는 오픈 첫 날 1만개 이상의 판매를 돌파하고 구매자 평점 5점 만점에 4.8점 이상을 기록하며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기도 했다.

상품 기획을 총괄하는 이민지 라카 본부장은 “글로우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큰 사랑을 받는 라카가 이번에는 피부 광채를 위한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투명감 있는 컬러와 높은 반사감으로 윤곽을 살리면서 건강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베이스 컬러와 쉬머 파우더를 조화롭게 배합해 데일리로 사용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하이라이터가 되도록 개발했다”고 덧붙였다.

크리스탈과 함께한 뷰티 화보. (제공: 랑콤)
크리스탈과 함께한 뷰티 화보. (제공: 랑콤)

◆랑콤 ‘뗑 이돌 케어&글로우 파운데이션’ 출시… 크리스탈과 함께한 뷰티 화보 공개

랑콤(LANCÔME)이 국내 캠페인 모델 크리스탈(정수정)과 함께 한 뷰티 화보를 ‘보그 코리아’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랑콤이 새롭게 출시한 ‘NEW 뗑 이돌 케어 & 글로우 파운데이션’과 함께한 것으로 크리스탈의 화사하고 맑게 빛나는 광채 피부가 돋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크리스탈은 편안함이 느껴지는 분위기에서 특유의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클로즈업 컷에서는 ‘NEW 뗑 이돌 케어 & 글로우 파운데이션 PO-01’로 완성한 결점 없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자랑했으며 여기에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218 누드 로즈’로 핑크 로즈 빛이 감도는 립 메이크업을 더해 더욱 아름다운 비주얼을 뽐냈다.

화보 속 크리스탈이 선보인 랑콤의 신제품 NEW 뗑 이돌 케어 &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90% 수분 세럼 베이스로 하루 종일 빛나는 맑은 광채 피부를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가벼운 크리미 텍스처가 피부에 얇게 밀착돼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럽게 결점을 커버해주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해준다.

랑콤의 베스트 셀러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뗑 이돌’ 라인에 글로우 파운데이션이 새롭게 추가돼 촉촉한 글로우 텍스처와 세미 매트 텍스처 중 피부 타입, 취향 등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가브리엘 클러치 이브닝. (제공: 모이나)
가브리엘 클러치 이브닝. (제공: 모이나)

◆모이나, 절제된 프렌치 시크 ‘가브리엘 클러치 이브닝’ 출시

모이나(Moynat)가 시그니처 가브리엘의 새로운 라인 ‘가브리엘 클러치 이브닝’을 출시한다.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가브리엘은 1849년부터 이어진 트렁크 제작 기법의 헤리티지가 담긴 타임리스 제품으로 역사적인 리무진 트렁크에서 영감을 받아 대담한 디자인과 깔끔한 곡선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모이나의 아뜰리에 장인들의 수공예 제작 방식은 모이나만의 정교함과 완벽함, 장인 정신을 보여준다.

이러한 가브리엘이 재해석된 신제품 가브리엘 클러치 이브닝은 고급스러운 벨벳 같은 블랙 컬러와 최상의 그레인 가죽인 캐럿 카프 소재의 바디가 특징이다. 여기에 특별한 크리스탈 마감으로 정교하게 제작된 골드 톤의 M 로고 잠금 장치는 한층 절제된 디자인 미학과 시대를 초월한 파리지앵 무드를 보여준다.

또한 내부는 펄라 카프 소재로 섬세하게 안감 처리됐고 패치 포켓까지 더해져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까지 자랑한다. 이 외에도 탈부착과 길이 조절이 용이한 레더 스트랩이 내장되어 있어 숄더백으로도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다.

NBA키즈, 바시티 중경량 덕다운 점퍼 모델컷. (제공: 한세엠케이)
NBA키즈, 바시티 중경량 덕다운 점퍼 모델컷. (제공: 한세엠케이)

◆NBA키즈 ‘바시티 중경량 덕다운 점퍼’ 출시… “보온성·경량감 높였다”

NBA키즈가 RDS 인증 충전재를 적용한 ‘바시티 중경량 덕다운 점퍼’를 새롭게 선보인다.

올해도 레트로 패션이 인기를 끄는 가운데 최근 1990년대 미국 캠퍼스 룩이 재해석된 스타일이 각광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이른바 ‘과 잠바’로 불리던 바시티 점퍼는 여러 스타일에 어울리는 만능 아이템으로 급부상했다.

이러한 트렌드에 주목한 NBA키즈는 바시티 점퍼를 올해의 주력 아이템으로 선정하고 봄 시즌부터 관련 아이템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NBA키즈 바시티 점퍼는 스포티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추구하는 부모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지난 S/S 시즌 첫 출시된 코트 클래식 콘셉트의 바시티 점퍼는 약 80%의 판매율을 기록했으며 올 가을에 선보인 ‘패딩 바시티 점퍼’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약 22% 신장하는 등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겨울 시즌을 맞아 새롭게 재해석된 바시티 중경량 덕다운 점퍼 역시 NBA만의 헤리티지가 담겼다. 베이지와 블랙 두 가지 색상에 배색으로 포인트가 주어진 이번 제품은 각각 NBA 보스턴 셀틱스와 뉴욕 닉스 팀의 이니셜 아트웍이 사용돼 캐주얼한 느낌을 살렸다. 또한 가볍고 여유로운 핏으로 스웨터나 후드 티셔츠, 맨투맨 등 다양한 상의를 매치하면 겨울 데일리룩을 보다 힙하게 연출할 수 있다.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보온성도 돋보인다. 지퍼와 스냅이 모두 적용된 이중 여밈으로 보온력을 한층 높였다. 충전재는 동물복지와 윤리적 책임 준수를 뜻하는 책임다운기준(RDS) 인증 덕다운이 사용돼 윤리적 소비와 친환경 가치를 더했다.

NBA키즈 관계자는 “바시티 자켓은 클래식한 디자인이지만 코디법에 따라서 에너제틱하거나 스마트한 분위기로 연출이 가능해 활용도 높은 키즈 패션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며 “올 겨울 보온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덕다운 버전의 바시티 점퍼를 통해 아이들의 멋스러운 겨울 스타일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