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INI ‘YO!MAN’과 힙합 뮤지션 박재범 (사진제공: MINI코리아)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가 오는 12일 2015 서울모터쇼에서 MINI 5도어의 힙합 에디션 모델인 MINI ‘YO!MAN’과 힙합 뮤지션 박재범과의 콜라보레이션 음원인 ‘GIVE ME FIVE’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오후 2시부터 약 20분간 MINI 전시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쇼케이스는 일산 킨텍스 제2전시관에 위치한 MINI 전시관을 방문하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 MINI ‘YO!MAN’ ⓒ천지일보(뉴스천지)
▲ MINI ‘YO!MAN’ ⓒ천지일보(뉴스천지)

‘YO!MAN’과 힙합 뮤지션 박재범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힙합 음악 ‘GIVE ME FIVE’는 힙합 레이블 ‘AMOG’ 소속의 ‘그레이’가 작사 및 작곡을 맡았으며, MINI 5도어와 함께하는 즐거움을 경쾌하고 중독성 있는 힙합 리듬과 가사로 표현한 곡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박재범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GIVE ME FIVE’ 공개는 물론, JOAH, So Good, I like 2 Party, Hot 등 총 4곡을 믹싱해 공연할 예정이다.

‘GIVE ME FIVE’ 음원은 12일 쇼케이스 후 MINI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GIVE ME FIVE’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MINI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MINI는 오는 13일부터 개인 페이스북이나 블로그에 ‘GIVE ME FIVE’ 뮤직비디오를 공유하고 감상평을 남겨준 팬을 추첨해 ‘MINI 가죽 스냅백’ 및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제작된 ‘MINI 팬던트 목걸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쇼케이스 이후 MINI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5 서울모터쇼에서 MINI는 56년 브랜드 역사상 가장 강력한 엔진 성능을 갖춘 고성능 모델인 뉴 MINI JCW와 국내 최초 공개되는 MINI의 로드스터 콘셉트 모델인 MINI 수퍼레제라 비전 및 다카르랠리에서 4년 연속 우승 신화를 달성한 모델인 MINI 컨트리맨 다카르 등 총 10가지의 모델을 전시 중이다.

▲ MINI 수퍼레제라 비전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