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202)

성경에는 예언과 성취가 있으며(요 14:29), 배도와 멸망과 구원이 있다(살후 2:1~3). 적그리스도와 멸망자는 어떻게 다른가?

적그리스도는 우리(하나님 소속)에게서 위(位)와 처소를 떠나 가인과 발람같이 당을 지어 대적하고 미혹하는 자며(요일 2:18~19, 유 1:6, 11, 17~19, 마 24:24~25), 멸망자는 배도한 선민을 멸망시킨 이방인이다(마 24장, 계 13장).

신약 시대의 이방인은 같은 예수교라 할지라도 하나님의 소속이 아닌 마귀 곧 사단에 소속된 자들이 이방이 되는 것이며, 예수님 초림 때도 같은 이스라엘이었지만 서기관과 바리새인 같은 자들은 이방이요 외인이다(막 4:11~12, 요 8:33~44). 또 비유된 말씀에 각 교단의 주관자를 왕 또는 임금이라 하였으니, 자기 교단이 아닌 다른 교단을 이방이라 한 것이다.

전쟁은 하나님과 마귀와의 전쟁이며(엡 6:10~12), 각각 사람을 들어 싸운다(계 12장, 요일 4:1~6). 예수님 초림 때의 사도들이 복음의 역사를 할 때에도 당을 지어 나가 미혹하는 적그리스도가 있었고, 오늘날도 성경의 예언(마 24장)대로 적그리스도가 많이 일어나고 있다. 이는 성경의 예언이 응한 것이나 그는 하나님의 형벌을 받는 불행한 자가 된다. 오늘날 신천지에서 말씀을 배운 자 중에 야고보서 1장 15절같이 욕심 때문에 배도하고 자기가 주(主)가 되기 위해 당을 지어 나가 대적하고 미혹하는 자가 많이 있다.

성경에서 천국과 구원을 목적한 성도는 성경에 의해 적그리스도가 이 시대에 누구인지 알아야 한다. 이것이 말씀을 지킨 참 신앙인이요 깨달은 자의 증거이다.

지금 신천지에서 위와 처소를 떠나 가인과 발람같이 당을 지어 미혹하며 대적하는(유 1:6, 11, 17~19 참고) 적그리스도가 각 교단에 가서 신천지를 비방하는 세미나를 하고 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지키라고 한 용서와 사랑과 축복은 하지 않고, 마귀가 좋아하는 비판과 헤아림과 핍박과 저주의 말을 하고 있다(마 7장, 롬 3:13~15 참고). 이는 음행의 포도주요(계 17장) 마귀의 씨 가라지이며 선악과이다. 이를 믿는 자는 그 씨를 받아 먹은 자로서 누구의 자식이 되겠는가? 마태복음 13장에서 깨달아 주의 말씀을 지켜야 한다.

하나님의 지시가 아닌 마귀의 지시에 의해 인터넷 카페, 블로그, 홈페이지 등 여러 곳에 신천지에 대한 거짓말과 핍박과 저주의 말 수천 개를 올려놓았다. 그 말을 믿는 것은 하와같이 뱀의 말을 믿는 것이요 미혹받는 것이며 선악과를 먹은 것이 된다(창 3장 참고).

말세인 이 때는 신약의 예언 계시록이 이루어지기 전에는 정통도 구원도 하나님의 나라도 없으며, 다만 이긴 자가 나타나 새 나라 12지파가 창조됨으로 있게 된다(계 12:5~10, 7장). 오늘날 누구든지 신천지를 통하지 않고는 정통도 구원도 천국도 없다. 신천지를 통해서만 천국과 영생이 있으며 하나님과 예수님께 올 수 있다(계 3:12, 21, 21:1~7).

그리고 신천지를 핍박하는 자는 미혹하는 대적자요, 구원이 없고 무서운 형벌만이 기다리고 있을 뿐이다(계 20:12~15 참고). 그리고 계시록은 오직 신천지에서만 그 답이 나오며 실상까지 알게 된다. 인터넷에 올려져 있는 신천지의 성경 해설 내용과 핍박자들이 올려놓은 글의 내용 중 어느 것이 성경적이고 의(義)인지, 눈이 있고 의의 마음이 있으면 보고 깨닫기 바란다. 그리고 기도한다(눅 6:27~28 참고).

제공: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