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203)

한국 기독교인 약 1200만 명의 성도가 약 860만 명으로 급감한 이유는 무엇인가? 1989년에 창설된 한기총이 이단으로 규정한 안식교 출신 교인을 불러다가 이단 세미나를 한 그 때부터 급감한 것으로 보인다. 이 세미나가 하나님의 뜻이었다면 교인이 급감할 수 있었겠는가? 그렇다면 누구의 뜻이기에 교인이 급감했겠는가?

또 한기총은 그들이 소위 이단으로 규정한 신천지 출신 교인 신모 씨를 안식교 출신 교인과 함께 이단 세미나를 하게 하고 있다. 한기총(장로교 등)에서는 이단 감별을 할 자격자가 그렇게도 없어 그들이 말하는 이단 출신을 세워 이단 감별 세미나를 시키는 것인가? 아니면 다 이단을 만들기 위해서 시키는 것인가? 이는 한기총이 이단보다도 더 말씀 곧 성경 지식이 없다는 증거로 볼 수 있다. 이것도 아니라면 한기총이 배도와 멸망의 행동을 잘하기 때문일 것이다.

신천지에서 배도하고 한기총과 하나 되어 세미나를 하고 있는 신모 씨는 왜 신천지에서 쫓겨났는가? 성경에는 오직 예수님의 피와 살을 먹어야만 구원이 있고(요 6:51~57), 오직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그 구한 것을 받는다고 하였다(요 14:13~14, 16:23). 또 땅에서 왕 노릇 하게 되는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도 오직 예수님의 피로 사서 되는 것이며(계 5:9-10), 흰 옷 입고 생명수가 있는 성전에서 하나님을 섬기는 자들도 오직 예수님의 피로 씻어 구원받게 되는 것이다(계 7:13~14). 이는 우리 믿는 성도가 지켜야 할 절대적인 언약이요 사실이다.

그러나 신천지에서 배도한 신모 씨는 이 사실을 부인하고, 신천지 총회장 이만희의 피와 살을 먹어야만 구원이 있고 이만희의 이름으로 구해야만 그 구한 것을 받는다고 아부하였다. 그리고 신모 씨는 이 말을 하다가 신천지에서 쫓겨나도 이것만은 증거하겠다고 했다. 당시의 신모 씨의 육성과 말하는 모습이 그대로 비디오, DVD에 녹화되어 있다. 이 말을 한 신모 씨는 자기의 말과 달리 그 후 총회장을 몰아내고 그 자리를 자기가 차지하기 위해 당을 짓고 신천지 교단 안에서 쿠데타를 일으켰다.

이 일로 쫓겨난 신모 씨는 지금 자기가 말한 대로 총회장을 지지하고 있는가? 아니면 저주하는 세미나를 하고 있는가? 보고 듣는 자는 판단할 것이다. 그는 자기 말과 달리, 신천지에서 나가 거짓말을 지어 MBC PD에게 제공하고 그 거짓말을 온 국민의 마음에 심고 있다. 이 어찌 가라지를 뿌리고 심는 행위가 아니겠는가?

총회장의 피와 살을 먹어야 구원이 있고 총회장의 이름으로 구해야만 구한 것을 받는다고 주장한 것은 예수님에 대한 도전이요 반역이며 대적이 된 것이다. 이래도 이자를 예수님을 믿는 자로 봐야 하겠는가?

이 나라 한기총은 어떤 곳이기에 이 같은 불법자를 단상에 세워 세미나를 열고 목자들로 하여금 와서 듣고 믿게 하는가? 그뿐만 아니라 신천지 총회장을 예수로 만들기 위해 그를 ‘예수’라고 하는 자도 또 ‘교주'라고 하는 자도 또 ‘보혜사 성령’이라고 말한 자들도 신모 씨와 똑같은 불법을 행한 자이다. 왜 사람을 예수, 교주, 성령이라고 하는가? 그들은 같은 신을 받았기 때문에 같은 말을 한다고 본다. 한기총이 자기들의 잘못된 교리와 정책을 지적한다 하여 이단으로 저주한다면, 유대인들의 제사장들과 장로들과 바리새인들과 칼빈과 다를 바가 없을 것이다.

○ 성경적 적그리스도에 대한 증거
영의 세계에서 하나님이 애초에 마귀를 만들지는 않으셨다. 그러면 마귀는 어디서 생겼는가? 하나님 나라의 천사 중 높아지려고 하나님을 대적한 자 곧 범죄한 천사가 있으니 이가 마귀가 되었다(겔 28장, 사 14:12~15, 계 9장, 벧후 2장, 유다서). 이와 같이 이 땅에서도 하나님께서 택한 선민 중에서 죄를 짓고 쫓겨난 자로 범죄한 천사 마귀의 영과 하나 되어 역사하는 자가 있게 된 것이다.

신천지예수교는 신약에 약속한 하나님의 나라 창작물이요 12지파이다. 신모 씨가 우리 12지파에서(요일 2:18~19) 위(位)와 처소를 떠나(유 1:6) 가인과 발람의 길로(유 1:11) 간 것과 당을 지은 행위는(유 1:17~19) 기록된 바와 같이 적그리스도의 행위요, 12지파 성도들을 미혹하는 것은 그가 적그리스도(마 24:24)이기 때문이다. 이 사람은 성경이 말한 적그리스도의 행동대로 하였다. 기록된 예언에서 본바 멸망자와 적그리스도는 그들과 함께하는 신이 같다 할지라도 본래는 같은 존재가 아니다.

오늘날 신앙인은 신약 성경에서 자기를 찾아 알아야 한다. 책(성경)에 기록된 것에 자기를 비추어 보면 배도자인지 멸망자인지 구원자 소속인지 적그리스도인지 알 수 있다. 성경의 기록과 그 됨됨이가 그 사실을 증명한다. 성경은 폐하지 못한다(요 10:35).

말세는 이 지구촌의 멸망을 말함이 아니며, 참 신앙인과 진리가 없는 말세이다. 이같이 혼탁하고 혼돈하고 공허하며 흑암이 빛을 덮었으며, 곳곳마다 생수가 말라 거짓이 판을 치는 지금, 신천지는 하늘의 뜻을 받들어 참 계시로 어두운 세상에 참 빛이 되어 절대 공의 공도의 진리로 세상을 비추고 있다. 우리 신천지만이라도 예수님과 그 약속의 말씀을 지켜 하나님의 집, 하나님의 나라를 세우고 주를 모시자는 굳은 각오로, 최선의 의(義)의 옷을 입고 반석같이 모진 강풍을 견디면서 주님 길에 이탈됨 없기를 걸음걸음 호흡마다 기도하며 목적을 향해 달려간다. 일초라도 순간이라도 주님의 손 놓지 않고 함께 가고 있다. 그리고 우리를 알지 못하고 핍박하는 자들의 죄를 그들에게 돌리지 말고 도리어 깨닫게 해달라고 간절히 기도한다(계 5:8, 계 8:3~4, 행 7:60 참고).

제공: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