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200)

종교란 무엇인가? 그리고 종교는 누가 만든 것이며 종교의 교주는 누구인가? 또한 이 종교는 누가 누구에게 말한 것이며, 이 태초의 말씀을 왜 길[道]이라고 하셨는가?

1. 종교(宗敎)란
종교는 으뜸가는 교육이라는 뜻이다.

2. 종교를 만든 분
종교는 신(영) 곧 하나님이 만드신 것이다(요 1:1~5).

3. 종교의 교주
종교의 교주는 창조주 하나님이시다. 참 신 하나님께서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자들에게 하나님을 알게 하기 위해(호 6:6), 성실한 사람들(선지 사도들)을 택해 말씀을 주어 기록하게 한 것이 곧 성경이다(벧후 1:21, 갈 1:11~12). 이러므로 성경의 글은 신서(神書)이며, 이 신서의 저자는 곧 하나님이시다(딤후 3:16). 이러므로 하나님 곧 참 신을 알게 하는 으뜸의 종교는 그 교주(敎主)가 이 종교를 만드신 하나님이시다. 이 종교를 받았거나 배우는 사람이 교주가 될 수는 없다. 받아서 배우는 사람을 교주라고 하는 그 사람의 말이 자의적으로 말하는 이단적 주장이 된다.

4. 누가 누구에게
하나님이 죄인들에게 주신 것이다(요 3:16, 요일 1:1~10).

5. 태초의 말씀: 길
하나님을 모신 예수께서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라(요 14:6)’고 하셨다.

6. 하나님의 본체
하나님은 자존(自存)하신 분으로 영(신)이시다(출 3:13~15, 요 4:24).

7. 교단 창설 명칭
성경 전서에는 구약과 신약이 있고(렘 31:31~32, 히 8:7~13) 모세 율법과 예수님의 자유 율법이 있다(요 1:17, 약 2:12). 그리고 교단의 명칭은 옛 명칭과 신약에 약속된 명칭이 있다. 교단을 창설하였을 때 그 명칭을 구약이나 신약 성경에서 말한 것이 아닌 자의적 명칭(간판)을 붙였다면, 그 교단은 성경 밖의 교단이 된다. 오늘날은 신약의 때이므로 구약이 아닌 신약의 명칭이어야 한다. 성경에 약속한 교단은 성경 안에 있고, 성경에 없는 교단은 성경 밖에 있다. 그러므로 이 교단 명칭은 성 안 사람과 성 밖 사람을 구별 짓게 해준다. 계시록 20장과 22장에서 말한 두 부류가 바로 이것을 말한 것이다.

첫 단추부터 잘못 끼운 장로교(칼빈 장로교)의 명칭은 성경에 없는 것이며, 장로교는 칼빈이 교주인 것처럼 보인다. 그리고 장로교의 절대 예정론 교리는 칼빈의 교리이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계 21장, 15장)은 예수님이 교주가 되시고, 신천지예수교의 교리는 예수님의 교리이다.

8. 개종
개종은 어떤 종교에서 어떤 종교로 바꾸는 것을 말하는 것이다. 위에서 본바 성경대로 한다면 어디서 어디로 개종해야 하겠는가? 성 밖에서 성 안으로 가야 하고, 자의적 간판(교단 명칭) 안에서 성경적 간판의 종교 안으로 가야 한다. 그리고 칼빈교단의 절대 예정론 교리에서 예수교단의 교리로 가야 하며, 칼빈 장로교 교주 안에서 신천지예수교 교주인 예수님 안으로 가는 것이 하나님께 가는 길이며, 이것이 참으로 구원받는 것이 된다. 지금까지 장로교는 마태복음 15장과 같이 장로의 유전 곧 사람의 계명으로 가르쳤고, 신천지예수교는 신약의 하나님의 계명 곧 계시로 가르치고 있다(계 10장). 하나님과 성경 앞에서 볼 때 어느 것이 참이겠는가?

9. 칼빈 장로교의 유전(遺傳)
칼빈은 제네바에서 칼빈 장로교의 절대 예정론을 믿지 않는 자들을 무차별 학살했다고 하였다. 이와 같이 오늘날 그 유전으로 장로교 소속 진 목사 등 개종 강요 목사가 자기 교단 내지 교회로 개종시키기 위해 개종 교육이라는 명칭으로 악랄한 행동을 할 뿐 아니라 가족 간의 갈등까지 부추기는 등 온갖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있다. 그 결과 이혼한 전 남편이 둔기로 그 아내인 김○○ 성도의 머리를 때려 사망에 이른 사고까지 발생했다. 신약 성경 어디에 개종하지 않는다고 무차별 학살하거나 사람이 사람을 때려죽이라고 했는가? 영적 살인이든 육적 살인이든 그것은 다 범죄인 것이다.

10. 한기총의 창설
한국기독언론협회의 기독언론포럼(제7회)에서 발표한 자료가 사실이라면, 한국기독교총연합회(이하 한기총)의 ‘뿌리’는 군사독재 정권 당시 3선개헌을 지지하는 보수 세력들을 결집시키려는 정치인 김모 씨의 정치적인 계획에 따른 보수 기독교인들의 결집이며, 또한 대한예수교장로회 위주의 교단들이 회원 교단으로 가입하였고, 대표적인 보수 기독교 단체로 여겨지고 있다고 한다.

이로 보건대 한기총은 그 뿌리부터 정치적인 목적과 계획에 의해 장로교 계열의 교단들에 의해 창설된 것이며, 기독교를 위한 창설이 아니었다고 할 수 있다. 그러므로 한기총이라고 한 말도 잘못된 것이요, 한기총이 한국 기독교의 정통이라고 한 말도 잘못된 것이다. 일제 시대에, 하나님께서 금하신 이방 신(천황 신)에게 먼저 절을 하고 예배를 드린 장로교가 어찌 정통이며, 이 곳에 어찌 구원이 있겠는가? 이들이야말로 정말 사이비요, 이단 중에서도 가장 큰 이단이 아닌가? 이 살인자 교단에 개종되어 가야 하겠는가? 목사가 성도를 정신병원에 감금시킨 것은 그 목자가 정신병 마귀와 한 통속이라는 게 아니겠는가? 이들의 말을 믿고 거짓 보도를 한 MBC PD에 큰 문제가 없다고 할 수 없다. 회개하고 정정 보도를 해야 그 죄를 씻을 수 있을 것이다. 천지를 왕래해도 하나님의 말씀은 없다(암 8:11~13). 성경을 통달하는 곳은 오직 신천지예수교뿐임을 알린다.

제공: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