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196)

창조주 하나님께서는 6천 년 전 에덴에서 아담을 생기(生氣)로 생령(生靈)이 되게 하셨다(창 2:7). 그러나 이 아담은 선악과를 먹고 다시 육으로 돌아갔다(창 3장). 그리고 사람이 땅 위에 번성하기 시작할 때 하나님의 아들들이 땅의 딸들과 하나가 됨으로 육체가 되었다(창 6:1~3).

그 후 하나님께서 아담의 9대 손 노아를 택하시어 회복의 역사를 하셨으나 노아의 둘째 아들 함으로 인해 또 죄가 들어왔다. 이후 하나님께서 노아의 10대 손 아브라함을 택하셨고, 육적 이스라엘이 아담 이후 예수님이 오실 때까지 이르게 되었다. 이들은 아담이 생령에서 육체로 돌아간 때로부터 난 육체의 자손들이니 곧 아담의 육적 혈통을 따라 난 자손들이다.

그 이후 하나님께서 새 일을 행하실 것을 약속하셨고(렘 31:22), 아브라함으로부터 다윗까지 14대, 다윗부터 바벨론으로 이거할 때까지 14대, 바벨론으로 이거한 후부터 14대를 지나(마 1:17) 새 일을 행하셨으니, 곧 마리아를 통해 성령으로 아들 예수를 낳으신 일이다(마 1:18~21, 눅 1:26~35 참조). 예수님은 육의 씨로 난 것이 아니요, 성령 곧 하나님의 씨로 밭[田]인 마리아에게서 난 하나님의 아들이다.

태초의 말씀이 하나님이시고(요 1:1), 하나님의 씨는 하나님의 말씀이며(눅 8:11), 하나님의 씨로 난 아들 예수님도 말씀이시다(요일 1:1~3). 예수님 때로부터 말씀을 믿고 영접하는 자들을 하나님의 자녀로 삼는(요 1:12~13) 영적 이스라엘이 시작되었으니, 이것이 곧 새 일이며 신약이다.

육적 선민 이스라엘은 새 일 곧 예수님의 출현하심으로 끝났고(눅 16:16), 예수께서 천국의 좋은 씨(마 13:24)를 자기 밭 곧 예수교회에 뿌리셨다. 이 씨는 육의 씨가 아니요 하나님의 씨 곧 말씀이다. 바울은 갈라디아서 4:19에서 ‘해산의 수고를 한다.’고 하였고, 또 디모데에게 사랑하는 ‘아들’이라 하였으며(딤후 1:2), 또 고린도전서 3:1~2에서는 형제(성도)들을 ‘밥이 아닌 젖으로 먹였다.’고 하였으니, 바울은 육의 씨가 아닌 하나님의 영의 씨를 받아 영의 자녀를 낳은 것이다. 이러므로 육의 씨와 영의 씨가 있고, 육으로 난 것은 육이요, 영으로 난 것은 영이다(요 3:3~6).

성경을 기준으로 신앙을 하는 자라면 하나님께서 구약에 무엇을 말씀하셨고, 신약에 무엇을 말씀하셨는지를 알고 말씀을 따라 믿는 자가 되어야 할 것이다(요 14:29). 우리(육신)의 마음은 밭이요(고전 3:9), 우리의 마음 밭에 하나님의 씨가 뿌려져 하나님의 씨와 영으로 다시 날 때 새로운 피조물이 되고(고후 5:17) 신의 소생(행 17:29)이 된다. 이는 말씀의 씨로 된 신이라 할 수 있다(요 10:35).

하나님의 씨와 영으로 난 하나님의 자녀가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를 수 있고, 하나님의 가족이므로 하나님의 집인 천국에 들어갈 자격이 있게 된다. 이들이 오늘날 다시 난 영적 새 이스라엘 하나님의 가족이다. 그리고 이들이 첫째 부활에 참예하게 되며(계 20:4~6), 육신도 신의 소생으로 변화되어 고전 15:52~54에서 말한 바 새로운 피조물이 된다.

육의 씨로 난 육신이 하나님의 아들이 될 수 없고, 하나님이 그 아버지가 될 수 없다. 이는 하나님과 상관없는 땅의 사람일 뿐이다. 우리가 본바 불교인이나 천주교인들이 개신교인들보다 선하고 착한 자들이 많은 것 같다. 그러나 그들에게 없는 것이 있으니, 하나님의 영과 씨가 없는 것이다. 그들은 육적인 사람으로서 선하고 착한 것일 뿐, 하나님과는 아무 상관이 없다. 뿐만 아니라 하나님과 빛과 생명의 말씀이 없으므로 어둠에 속한 자들이며 육적인 사람일 뿐이다(요 1:1~5 참고).

하나님은 성경에 ‘사실’을 말씀하셨다. 그러나 사람이 성경의 하나님의 말씀을 알지 못함으로 자의적인 신앙을 하는 것일 뿐이다. 그러므로 예수께서 유대인들에게 하나님의 뜻도 성경도 알지 못하므로 크게 오해했다고 하신 것이다(마 22:29). 천주교인이든 개신교이든 간에 말씀 앞으로 나와 다시 나야 한다.

신약의 약속대로 오늘날(주후 약 2천 년) 창조된 신천지 12지파는 하나님의 씨로 난 가족이며, 성령의 인도로 성경을 통달하고(고전 2:10 참고) 계시를 받아 전하고 있다. 오늘날 예언대로 이루어졌으니, 성도들은 이를 믿어야 할 것이다(요 14:29 참조). 성경을 기준으로 신앙을 하는 자라면, 하나님께서 성경에 무엇을 말씀하신 것인지를 알고 말씀 따라 믿는 자가 되어야 할 것이다.

오늘날 성경의 약속대로 이루어진 하나님의 나라 신천지와 그 이루어진 것을 믿지 못하는 기성 교회 중 어디에 구원이 있겠는가? 올바른 판단을 해야 할 것이다.

제공: 신천지 예수교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