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리제덤365 모공탄력 캡슐세럼. (제공: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리제덤365 모공탄력 캡슐세럼. (제공: 아모레퍼시픽)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7일 다양한 뷰티·가전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에스트라 ‘리제덤365 모공탄력 캡슐세럼’ 출시… 민감성 피부 슬로에이징

에스트라(AESTURA)가 ‘리제덤365 모공탄력 캡슐세럼’을 출시한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독자 성분 ‘더마 타이트닝 배리어 캡슐’이 함유돼 피부 장벽과 모공 탄력을 동시에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에스트라는 민감성 피부일수록 잦은 피부 손상과 산화 스트레스에 노출돼 노화가 더욱 빠르게 진행된다는 연구 결과에 주목해 ‘더마 타이트닝 배리어 캡슐’을 설계했다.

해당 캡슐을 구성하는 세콜지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콜라겐 성분이 모공 주위의 탄력을 높여준다. 비타민B3도 함유돼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자사 대조군 제품과 비교한 인체 적용시험 결과 사용 7일 만에 모공 부위 탄력이 2배 개선됐으며 모공 수와 면적도 각각 27%, 22% 감소하는 것을 확인했다.

판테놀 크림 워시. (제공: 아토팜)
판테놀 크림 워시. (제공: 아토팜)

◆아토팜 ‘판테놀 크림 워시’ 출시… 판테놀 고함량 함유

아토팜(ATOPALM)이 판테놀 크림의 보습감을 그대로 담은 ‘판테놀 크림 워시’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아토팜의 베스트셀러인 ‘판테놀 크림’의 보습감이 그대로 담겨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고보습 진정 아기 바디워시 제품이다.

건조로 인한 가려움과 외부 자극에 민감해진 아기 피부를 위해 세정 단계부터 피부 진정 및 고보습을 실현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데 집중했다.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판테놀이 1만ppm 고함량 함유돼 피부에 더욱 빠른 진정과 보습 효과를 전달하고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의 피부 장벽을 강화해 가려움 개선에 도움을 준다.

실제 인체적용 실험 결과에 따르면 판테놀 크림 워시 제품 사용 직후 피부 수분 함유도 67.7% 증가했으며 제품 사용 1주 후 외부 자극에 의한 손상 피부 80.3% 진정, 제품 사용 2주 후 건조로 인한 가려움 76.9% 진정 등 높은 개선 효과를 보여 민감 피부 전문 브랜드다운 면모를 증명했다는 설명이다.

판테놀 크림 워시는 민감한 피부의 영유아부터 건조함과 가려움을 느끼는 성인까지 촉촉한 보습 세정을 원하는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도록 천연 보습인자인 아미노산에서 유래한 순한 성분이 선택된 약산성 제품이다.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5가지 아미노산 성분이 함유됐으며 EWG 그린 등급 기준의 전 성분, 피부 유해 성분 10가지 무첨가, 피부 자극 테스트가 완료됐다. 촉촉한 크림이 부드럽고 쫀쫀한 거품으로 변하는 크림 투 폼(Cream to Foam) 제형으로 보습 효과는 물론 샤워의 즐거움까지 배가 시켜준다.

아토팜 관계자는 “쉽게 놓칠 수 있는 샤워 단계에서부터 효과적인 피부 보습과 진정을 선사하는 판테놀 크림 워시로 평소 민감하고 가려운 피부로 인해 불편함을 겪었던 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코렐 세카 더 슬림 인덕션&전용 그릴 저스트 핑크. (제공: 코렐)
코렐 세카 더 슬림 인덕션&전용 그릴 저스트 핑크. (제공: 코렐)

◆코렐 세카 ‘더 슬림 인덕션&전용 그릴 저스트 핑크’ 출시

코렐 세카(Corelle SEKA)가 핑크 색상을 입은 1구 인덕션 신제품 ‘코렐 세카 더 슬림 인덕션 저스트 핑크‘와 세트로 사용 가능한 전용 그릴 신제품 ‘코렐 세카 더 슬림 인덕션 전용 그릴 저스트 핑크’를 출시한다.

출시하자마자 큰 인기를 얻으며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코렐 세카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더 슬림 인덕션 저스트 화이트’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코렐 세카 더 슬림 인덕션 저스트 핑크는 파스텔톤의 핑크 색상이 돋보이는 1구 인덕션 제품이다. 4.5㎝의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리며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고 휴대가 간편해 실내외 어디서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렐 세카 더 슬림 인덕션 저스트 핑크는 강도와 내열성이 우수한 세라믹 글라스 상판에 최대 2000W의 고출력으로 음식을 빠르게 가열해준다. 직관적인 터치 방식으로 화력과 조리 시간을 쉽게 조작할 수 있다. ‘직접 터치’ 또는 ‘슬라이딩 터치’ 방식으로 메뉴에 따라 섬세하게 화력을 1단계부터 8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고 1분부터 최대 90분까지 세밀하게 설정 가능한 타이머 기능으로 보다 정밀한 조리가 가능하다.

또한 코렐 세카 더 슬림 인덕션 저스트 핑크는 사용자의 안전한 사용을 위한 다양한 안심 기능을 갖췄다. 바닥과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미끄럼방지 패드와 과열방지 쿨링팬과 통풍구로 가열과 동시에 내부 열을 배출해주고 ‘차일드락(Child Lock)’ 안전 기능이 갖춰져 영유아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인덕션 신제품과 함께 출시되는 코렐 세카 더 슬림 인덕션 전용 그릴 저스트 핑크는 화구에 딱 맞는 사이즈로 인덕션과 세트로 사용하면 안성맞춤인 전용 그릴 제품이다. 인덕션과의 일체감을 위해 파스텔톤의 핑크 색상이 적용됐다. 코렐 세카 더 슬림 인덕션 전용 그릴 저스트 핑크는 천연 광물로 만든 안심 세라믹 코팅으로 더욱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며 내부 조리 공간이 넉넉해 고기 굽기부터 전부치기까지 다양한 요리가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코렐 세카 브랜드 관계자는 “코렐 세카의 슬림 인덕션과 전용 그릴은 디자인과 퀄리티를 모두 갖춰 1인 가구부터 대가족까지 폭넓게 사랑받는 제품”이라며 “기존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에 주방 인테리어에 감성을 더해줄 파스텔톤 핑크 색상을 더한 만큼 이번 신제품도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