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라이어티 버켓. (제공: KFC)
버라이어티 버켓. (제공: KFC)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11일 다양한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KFC, 연휴 기간 ‘버라이어티 버켓’ 판매

KFC가 주말과 광복절이 있는 연휴 기간 ‘버라이어티 버켓’을 판매한다.

KFC는 최대 4일간의 휴일을 가질 수 있는 연휴 기간 특별한 메뉴를 통해 고객들의 관심을 높이고 KFC의 다양한 메뉴를 경험할 수 있게 하고자 버라이어티 버켓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오는 12~15일 판매되는 버라이어티 버켓은 프리미엄 순살 치킨 ‘블랙라벨치킨(4조각)’과 바삭하고 매콤한 ‘핫봉스틱(3조각)’ ‘치즈볼(3개)’, 감자튀김인 ‘케이준후라이’ 등 KFC의 치킨과 사이드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게 구성됐다.

이번 버라이어티 버켓은 정가보다 약 3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연휴에 특별한 메뉴를 찾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주문은 매장 방문 및 KFC 앱을 활용한 딜리버리, 징거벨오더를 통해 가능하다.

KFC 관계자는 “버라이어티 버켓은 휴일에 뭐 먹을지 고민되는 고객과 치킨 외 메뉴도 같이 즐기고픈 고객을 위해 준비한 메뉴”라며 “주말과 광복절 휴일에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KFC의 색다른 버켓 메뉴를 맛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평생막걸리. (제공: 지평주조)
평생막걸리. (제공: 지평주조)

◆지평주조, 100년의 가치 담은 ‘평생막걸리’ 출시

지평주조가 100년의 가치를 담아 평생 함께할 수 있는 신제품으로 ‘평생막걸리’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평생막걸리는 100여년의 시간 동안 변하지 않는 지평주조의 신뢰와 집념, 양조 철학이 담겨 만들어졌다.

올해 5월 양조의 과학화를 위해 새롭게 완공된 천안공장에서 생산된 첫 번째 신제품으로 전통주 전문가와 지평주조 임직원 전원이 참여한 관능 테스트에서 품질과 맛 모두 우수한 평가를 받아 1위로 통과한 제품이다.

평생막걸리는 체계적인 온도 관리와 고도화된 과학기술을 통해 품질 향상과 맛의 품격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양주(二釀酒) 공법을 새롭게 재해석한 발효 제법이 평생막걸리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다.

발효 과정에서 나온 탄산이 부드럽고 깔끔한 맛과 어우러지며 더욱 풍부한 맛과 향이 구현된다. 지평주조에서는 이렇게 만들어진 막걸리를 소비자들이 가장 맛있게 드실 수 있도록 냉각 숙성과 자체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제조부터 유통까지 신선하게 관리하고 있다.

제품명은 평생 함께하면서 언제까지나 좋은 막걸리만 선보이겠다는 지평주조의 약속에서 착안하게 됐다. 패키지는 ‘평생’이라는 말처럼 항상 옆에 있는 친근한 느낌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엠블렘 형태의 레트로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재질이 사용됐다. 또한 녹색의 색상으로 안정되고 편안한 이미지와 클래식함이 표현됐다.

평생막걸리는 중대형 슈퍼를 시작으로 대형마트까지 유통 채널이 다각화될 예정이다.

지평주조 관계자는 “최근 고물가 시대와 일상에 지친 4060세대를 위로하고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합리적인 가격의 평생막걸리를 출시했다”며 “평생막걸리를 통해 데일리 막걸리 시장의 품질을 고도화하고 저변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고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을 지속 개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호랑이가 사랑한 단감. (제공: 홈술닷컴)
호랑이가 사랑한 단감. (제공: 홈술닷컴)

◆홈술닷컴 ‘호랑이가 사랑한 단감’ 출시

홈술닷컴이 국내산 대봉감으로 빚은 스파클링 과실주 ‘호랑이가 사랑한 단감(호감)’을 출시했다.

호감은 전라북도 고창의 대봉감이 발효돼 풍미가 깊고 달콤한 향이 특징이다. 은은하게 퍼지는 감 특유의 향과 새콤달콤한 과실 맛이 잘 어우러지며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탄산이 청량감을 더해준다.

산뜻하고 깔끔한 목넘김으로 기름진 음식과 특히 궁합이 잘 맞으며 도수가 낮아 시원하게 식전주로 즐겨도 좋다. 알코올 도수 6도, 용량 370㎖, 가격은 3600원이다.

이번 신제품은 전래동화 ‘호랑이와 곶감’에서 착안돼 곶감을 무서워하던 동화 속 호랑이도 반한 맛이라는 설정으로 기획됐다. 제품 패키지에 나무에서 감이 떨어지기를 기다리는 호랑이의 모습이 그려져 친근함과 재치를 더했다.

홈술닷컴은 오는 20일까지 호감 출시를 기념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호감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결제 금액의 10%는 적립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홈술닷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우리나라 전통술에 전래동화 캐릭터의 스토리를 재치 있게 담아내 누구나 쉽게 공감하고 친숙함을 느낄 수 있다”며 “당도 높은 대봉감이 듬뿍 들어간 스파클링 과실주로 맛과 재미를 모두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커르르 패밀리’ 출시 기념해 아웃백이 선보인 디지털 굿즈. (제공: bhc치킨)
‘커르르 패밀리’ 출시 기념해 아웃백이 선보인 디지털 굿즈. (제공: bhc치킨)

◆아웃백 ‘커르르 패밀리’ 출시 기념 디지털 굿즈 선봬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가 새로운 자사 캐릭터 ‘커르르 패밀리’를 공개했다.

아웃백은 자사 캐릭터 커르르 패밀리 출시와 함께 모바일, PC에서 배경화면 또는 메신저 이미지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디지털 굿즈를 함께 선보이며 본격 고객 소통에 나선다.

새롭게 공개된 커르르 패밀리는 아웃백 브랜드 정체성의 기반인 호주의 로트네스트 아일랜드에 서식하는 ‘쿼카’가 모티브로 돼 아빠 커르르와 엄마 커티, 아기 커몽으로 구성돼 있다.

각각의 스토리가 담긴 캐릭터들은 아웃백 매장 직원을 뜻하는 아웃백커의 ‘커’가 들어가 네이밍돼 아웃백의 식구임을 나타내고 있다. 쿼카는 지구상에서 가장 행복한 동물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웃는 얼굴이 귀엽고 사랑스럽기로 유명한 만큼 커르르 패밀리는 긍정적이고 열정적인 아웃백커의 세계관이 담겨 있다.

커르르 패밀리의 아빠 커르르는 아웃백을 상징하는 스테이크에 대한 열정으로 만렙 그릴맨이 된 마스터쉐프 쿼카다. 엄마 커티는 친절하고 위트가 넘치는 아웃백 서비스를 대표하며 마지막으로 아기 커몽은 춤과 노래를 좋아하는 장난꾸러기로 행복과 웃음이 넘치는 아웃백의 분위기가 담겼다.

아웃백 관계자는 “아웃백의 정체성과 스토리를 가득 담아 아웃백의 일원으로 당당히 등장한 커르르 패밀리를 통해 고객들과 더욱 친근하게 소통하고자 한다”며 “아웃백은 최상의 맛과 고품격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공개된 커르르 패밀리 디지털 굿즈는 아웃백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아웃백은 8월 선을 보인 ‘아웃백 쿠킹클래스’의 실습 메뉴 중 쿠키, 컵케이크 만들기 등에서 커르르 패밀리를 적극 활용해 캐릭터를 활용한 본격 고객 소통에 나서고 있다.

올리브영에서 선보이는 비비드로우의 앰플 1+1 기획세트. (제공: 고운세상코스메틱)
올리브영에서 선보이는 비비드로우의 앰플 1+1 기획세트. (제공: 고운세상코스메틱)

◆비비드로우, 올리브영 ‘클린뷰티 대전’서 앰플 1+1 기획세트 선봬

비비드로우(VIVIDRAW)가 올리브영 ‘클린뷰티 대전’에 참여해 여름철 피부 케어에 적합한 수분 필링 앰플 한정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올리브영 클린뷰티 대전은 ▲착한 성분 ▲친환경 ▲동물보호 등 올리브영의 엄격한 선별 기준을 통해 ‘클린뷰티’로 선정된 브랜드만 참여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오는 17일까지 올리브영 오프라인 전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비비드로우는 이번 행사에서 브랜드 론칭 이래 최초로 ‘바오밥 하이드로겔 투 드롭 앰플’ 1+1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한정 기획세트는 여름철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 해결에 대한 니즈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최다 구성으로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바오밥 하이드로겔 투 드롭 앰플은 수분 충전과 피부 결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수분 필링 앰플이다. 파하(PHA) 성분이 함유돼 있어 불필요한 각질을 걷어내어 피부결 정돈이 가능하며 고농축의 비건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주는 역할을 한다. 무너진 피부의 턴오버 주기를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무더운 여름철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밀림 없이 피부 결 정돈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올리브영 클린뷰티 대전에서는 얼리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앰플인 비비드로우 ‘체리 콜라겐 퍼밍 캡슐 앰플’도 약 3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비비드로우는 ‘있는 그대로의 본질(raw)에서 시작해 즐거운 변화(vivid)를 마주한다’는 의미를 담은 기능성 클린뷰티 브랜드로 자연에서 온 신선한 원료를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추출해 피부와 지구에 건강한 100% 비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재생펄프 100% 단상자를 적용하는 등 원료부터 패키지까지 브랜드 전반적으로 친환경·윤리적 가치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비비드로우는 피부와 지구에 건강한 제품을 선보이는 기능성 클린뷰티 브랜드로 올리브영 클린뷰티 대전에 참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브랜드 론칭 이후 최초, 최다 구성의 한정 기획세트와 할인 혜택을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비비드로우 앰플 2종으로 여름철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일 컨트롤 선스틱과 데일리 수분 선크림. (제공: 어댑트)
오일 컨트롤 선스틱과 데일리 수분 선크림. (제공: 어댑트)

◆오브제, 여름맞이 ‘선케어 2종’ 출시

오브제(OB E)가 ‘오일 컨트롤 선스틱’과 ‘데일리 수분 선크림’ 2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선케어 라인업을 확장했다.

오브제 오일 컨트롤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끈적임 없이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선스틱이다.

피부 임상을 통해 사용감을 검증받은 제품으로 실리카 파우더 함유로 즉각적인 피부 번들거림 완화에 도움을 주며 가볍게 피팅되는 사용감이 모공까지 커버를 도와주고 피부에 잘 밀착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스틱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오브제 데일리 수분 선크림은 수분에센스가 68% 함유돼 있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산뜻하고 촉촉한 선크림이다.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블루라이트까지 이중으로 차단해준다.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부여하며 임상을 통해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 개선 효과를 검증받았다.

오브제 선케어 2종은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물론 해양생태계 보호까지 고려했다. 표면이 하얗게 바뀌는 백화현상으로부터 바닷속 산호초를 보호하기 위해 옥시벤존과 옥시노테이트가 첨가되지 않았고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자극이 최소화됐다.

오브제를 운영하는 어댑트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여름철 피지와 땀 등으로 고민하는 남녀 모두를 위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수 있다”며 “무더운 여름 오브제 선케어 2종의 보송하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기분까지 쾌적하게 케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