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픽스 브러쉬 라이너. (제공: 에뛰드)
라인 픽스 브러쉬 라이너. (제공: 에뛰드)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24일 다양한 뷰티·생활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에뛰드, 라인 픽스 브러쉬 라이너 출시… “꼬리까지 24시간 강력 고정”

에뛰드가 라인 픽스 브러쉬 라이너 제품을 출시한다.

에뛰드는 부드럽게 그려지고 완벽하게 픽싱되는 올-프루프 브러쉬 아이라이너인 ‘라인 픽스 브러쉬 라이너’를 출시한다. 부드럽고 탄성 좋은 펜촉으로 속눈썹 사이사이부터 눈꼬리까지 끊김없이 부드럽게 그려지며 아이라인을 24시간 동안(임상 완료) 변함없이 유지 시켜준다.

라인 픽스 브러쉬 라이너는 올-프루프 제품으로 스머지 프루프, 워터프루프, 오일 프루프 테스트가 완료돼 덥고 습한 여름 날씨에도 깔끔한 아이라인을 유지해준다.

컬러는 블랙, 브라운 두 가지로 출시된다. 라인 픽스 브러쉬 라이너는 에뛰드의 베스트 셀러템 컬 픽스 마스카라와 짝꿍템으로 같이 사용하면 아이 메이크업을 하루 종일 강력한 지속력으로 유지시킬 수 있다.

페리페라, 심플레인 슬림 마스카라&래쉬 컬러. (제공: ㈜클리오)
페리페라, 심플레인 슬림 마스카라&래쉬 컬러. (제공: ㈜클리오)

◆페리페라 ‘심플레인 슬림 마스카라&래쉬 컬러’ 출시

페리페라가 디지털 전용 라인인 심플레인(Sim;plain) 컬렉션의 ‘심플레인 슬림 마스카라’ 신규 컬러와 ‘심플레인 래쉬 컬러(Sim;plain Lash Curler)’를 출시한다.

페리페라 ‘심플레인 컬렉션’은 데일리하고 코지한 일상에 따스함이 담긴 컬러 무드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가벼운 사용감의 젤 베이스가 사용된 심플레인 슬림 마스카라는 한 올 한 올 뭉침 걱정없는 속눈썹 연출이 가능하며 무게감이 적은 포뮬러로 처짐·번짐 걱정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유수의 뷰티 어워즈에서 수상한(파우더룸 2022 하반기 뷰티어워드 마스카라부문) 인기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된 2호 브라운은 자연스러운 애쉬 브라운 컬러로 부드러운 눈매를 만들어주며 기존 블랙 호수와 다른 매력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심플레인 래쉬 컬러는 페리페라 심플레인 컬렉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뷰러 제품으로 흔들림이 적어 안정감 있는 본체와 탄력 있는 고무로 누구나 손쉽게 속눈썹 컬링이 가능하다.

더불어 한국인 평균 눈매 맞춤 곡률로 출시됐으며 밝은 색상의 헤드로 실시간으로 속눈썹을 체크하며 컬링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 구매 시 오래도록 탄력을 유지할 수 있는 리필 실리콘 3개와 전용 파우치가 함께 증정된다.

페리페라 심플레인 슬림 마스카라와 심플레인 래쉬 컬러 출시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클럽클리오 몰과 지그재그에서 선론칭이 진행된다. 심플레인 슬림 마스카라 구매 시 ‘심플레인 래쉬 앰플’이 증정되며 심플레인 래쉬 컬러는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만원 이상 구매 시 소장 가치 높은 ‘심플레인 스트링 파우치’가 증정된다.

구달, 베스트셀러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세럼 대용량 리필 기획. (제공: ㈜클리오)
구달, 베스트셀러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세럼 대용량 리필 기획. (제공: ㈜클리오)

◆구달, 베스트셀러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세럼 대용량 리필 기획 출시

구달(goodal)이 베스트셀러 ‘청귤 비타C 잡티케어 세럼’을 올리브영 단독 기획 세트로 선보인다.

청귤 비타C 잡티케어 세럼은 바른 뒤 2주 후부터 잡티, 기미, 주근깨가 옅어지고 피부가 화사해지는 저자극 순한 비타C 세럼으로 일명 ‘#2주잡티이별세럼’이라는 애칭으로도 알려져 있다. 해당 제품은 피부 속, 겉 멜라닌(갈색 스팟부위), 볼, 광대부위 기미, 주근깨, 잡티 완화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이 완료됐다.

2018년 출시 이후로 누적 판매 590만병에 이르며 뷰티어워즈 수상 누적 앰블럼 20관왕을 차지한 이력이 있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새롭게 출시된 대용량 기획세트는 본품 50㎖에 본품 용량의 리필 파우치로 구성된 1+1 기획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달의 마케팅 담당자는 “탁월한 잡티 케어 효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인 만큼 대용량 리필 기획에 대한 고객 요청이 오랜 시간 쇄도했는데 드디어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달 청귤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세럼 리필 기획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겟잇틴트 컬러풀 워터. (제공: 토니모리)
겟잇틴트 컬러풀 워터. (제공: 토니모리)

◆토니모리 ‘겟잇틴트 컬러풀 워터’ 올리브영 온라인몰 선론칭

토니모리가 ‘겟잇 버터 틴트’에 이어 신제품 ‘겟잇틴트 컬러풀 워터(겟잇 워터 틴트)’를 출시한다. 토니모리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겟잇 워터 틴트 제품을 가장 먼저 누구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토니모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겟잇틴트 워터 틴트는 기존 물틴트와는 다르게 보습감이 오래 남는 신개념 제형의 제품이다. 또한 물, 땀, 유분에도 지워지지 않는 파워프루프로 워터파크, 수상 스포츠 등 물놀이에도 끄떡없는 여름 시즌 필수템이기도 하다.

빠르게 픽싱돼 음식을 섭취하거나 마스크에도 쉽게 묻어나지 않으며 신개념 워터 젤 텍스처로 바르는 즉시 입술에 빠르게 스며들어 오랜 시간 컬러감이 유지되는 뛰어난 지속력이 특장점이다. 또한 모란꽃수, 알로에베라잎수, 워터민트추출물이 함유돼 건조하고 갈라진 입술도 매일매일 촉촉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겟잇틴트 워터 틴트는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자연스러운 생기의 차분한 오렌지 컬러 ‘01호 베이비 오렌지’부터 말린 장미색의 정석 내추럴 로즈 컬러 ‘02호 오마이 로즈’, 쿨톤들의 얼굴 조명을 켜주는 핑크 컬러 ‘03호 푸시아 판타지’, 맑은 색감으로 생동감 있는 붉은색 ‘04호 레드 핫’, 딥하면서도 붉은 저채도의 ‘05호 칠리 페퍼’까지 다채로운 색감이 매력적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겟잇틴트 컬러풀 워터는 ‘겟잇 버터 틴트’에 이어 토니모리가 출시한 두 번째 ‘겟잇 라인’이다. 겟잇틴트 버터 틴트는 버터 질감의 신개념 제형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며 “겟잇틴트 컬러풀 워터는 물놀이나 바캉스 등 소비자들이 여름 시즌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출시한 제품으로 보다 가벼운 발림성과 뛰어난 지속력을 자랑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특히 기존 물틴트와 다르게 바르고 나서도 보습감이 오래도록 남는 신개념 제형으로 겟잇 버터 틴트와는 또 다른 매력을 지녔다”며 “여름철에 자주 사용하는 물틴트 제품을 소비자들이 편안하게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토니모리는 겟잇틴트 컬러풀 워터 올리브영 온라인몰 선론칭을 기념해 이날 하루 동안 해당 제품을 30% 할인하는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5~30일에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약 25% 할인가인 9800원으로 신제품 겟잇틴트 컬러풀 워터를 만나볼 수 있다.

메가 크러쉬 클로그. (제공: 크록스)
메가 크러쉬 클로그. (제공: 크록스)

◆크록스, 린제이 로한과 함께한 ‘메가 크러쉬 클로그’ 공개

요즘 같은 장마철 신발이 비에 젖기라도 하면 찝찝한 느낌을 떨쳐낼 수 없다. 이에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된 이후 물에 젖지 않는 소재의 여름 슈즈 수요가 급증하며 다양한 아이템이 출시되고 있다.

이 가운데 방수 기능은 물론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여름뿐 아니라 어떤 상황에도 멋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클로그가 등장해 주목받고 있다.

글로벌 럭셔리 패션하우스 MCM이 글로벌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와 협업한 3차 한정판 에디션 ‘메가 크러쉬 클로그(Mega Crush Clog)’를 론칭했다. 지난 1, 2차 에디션의 인기에 힘입어 3차 협업 제품까지 선보이게 된 두 브랜드는 특별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세계적인 스타 ‘린제이 로한(Lindsay Lohan)’과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번 캠페인은 문화적 혁신, 미래주의, 현대성을 상징하는 글로벌 도시 두바이에서 촬영됐다. 물리적인 것과 디지털적인 것 사이에서 사라져가는 경계가 시각적으로 담겨 MCM 특유의 볼드한 이미지가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메가 크러쉬 클로그는 두 브랜드의 독특한 디자인 요소가 혼합돼 자유로움을 상징하는 미학을 보여준다. MCM의 성별, 연령,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디자인 비전과 크록스의 혁신, 편안함, 재미를 결합해 유니크한 스타일이 완성됐다.

특히 청키한 굽과 반짝이는 디자인 포인트가 돋보인다. 두바이의 높은 빌딩이 표현된 굽 포인트는 스터드로 장식돼 있어 반짝이는 디자인을 뽐내며 컬러는 블랙, 화이트 실버 2가지로 구성돼 고급스러움을 한껏 높였다.

여기에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지비츠와 MCM만의 감성이 담긴 시그니처 미니 벨트백 파우치가 더해졌다. 미니 벨트백 파우치는 탈부착 가능한 모듈식 디자인으로 제작돼 팔찌 등의 액세서리로도 활용할 수 있다.

린제이 로한은 “오랫동안 두 브랜드를 좋아했던 저에게는 특별한 경험이었고 두바이에서 캠페인을 촬영한 시간 역시 좋았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캐주얼한 스타일뿐 아니라 어떤 경우에도 매치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든지 직접 보면 더 만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MCM과 크록스가 선보이는 세 번째 한정판 에디션 메가 크러쉬 클로그는 지난 21일 MCM 온라인 공식몰에서 론칭됐으며 추후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릴 하이브리드 3.0. (제공: KT&G)
릴 하이브리드 3.0. (제공: KT&G)

◆KT&G, 3가지 모드 장착한 ‘릴 하이브리드 3.0’ 출시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의 새로운 라인업인 ‘릴 하이브리드 3.0(lil HYBRID 3.0)’을 출시한다.

릴 하이브리드 3.0은 3가지의 흡연 모드를 제공한다. 기존 릴 하이브리드 2.0과 퍼포먼스 면에서 동일한 ‘스탠다드 모드(Standard Mode)’에 더해 강한 임팩트의 클래식 모드(Classic Mode)와 예열 시간을 10초로 단축한 캐주얼 모드(Casual Mode)로 사용 가능하다.

‘일시 정지’ 기능 또한 새롭게 추가돼 디바이스 사용 중 작동을 잠시 멈출 수 있으며 한 개비의 스틱을 흡연하는 동안 총 2분 내에서 횟수에 제한 없이 일시 정지가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일체형의 심플하고 세련된 릴 하이브리드의 디자인 콘셉트를 유지하면서 새로운 변화를 추구했다. 외관에는 직선이 강조된 디자인으로 입체감이 부여됐고 전면에는 디스플레이 베젤이 전체를 관통하는 형태로 통일감이 강조됐다. 또 컬러 LCD 디스플레이가 적용돼 배터리와 카트리지 잔량을 비롯해 기기 작동에 필요한 정보를 더욱 선명하고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릴 하이브리드 3.0은 이날부터 ‘릴’ 브랜드 전용 매장인 ‘릴 미니멀리움’ 5개소와 전용 온라인몰인 ‘릴 스토어’에서 우선 판매된다. 단 릴 미니멀리움 부산점의 경우 오는 25일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이후 8월 23일에 서울·부산·인천·광주·대구·대전·울산·세종시와 경기도 일부 지역의 CVS 채널로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색상은 ‘지알로 옐로우’ ‘카민 레드’ ‘비앙카 화이트’ ‘누아르 블랙’의 총 4가지로 출시되며 ‘비앙카 화이트’ ‘누아르 블랙’ 색상은 릴 미니멀리움과 릴 스토어에서만 한정 판매된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8만 8000원이다.

릴 하이브리드 2.0과 동일하게 스틱 삽입과 동시에 자동 예열되는 ‘스마트온’, 고속 충전 기능 등은 그대로 유지됐으며 편리한 스틱 제거와 불필요한 기기 청소 등 장점들도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이번 릴 하이브리드 신제품은 사용 편의성 관점에서 고민하고 자사 혁신 기술을 결합해 만들어낸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과학적 역량에 기반한 제품 개발로 글로벌 전자담배 시장에서 톱티어 리더십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