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224)

본문: 요 16:8~15

시대마다 하나님께서 택하신 목자가 있었다. 신약의 약속한 목자는 언제, 어디의 누구인가? 하나님께서 아브라함과 약속하신 것은 모세를 택하여 이루셨고, 그 이루신 것은 모세를 통해 그 백성 이스라엘에게 전해졌다. 그리고 구약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예언은 예수님을 택하여(눅 9:35) 이루시고 전하셨다.

신약의 예언은 예수님과 그 제자들을 통해 예언하시고, 재림 때 한 목자(이긴 자)를 택하시어 그 이루신 것을 보여 주시고, 보고 들은 것을 세상에 전하게 하셨다.

시대마다 살펴보면, 예언하는 목자가 있고, 예언을 이룬 것을 보고 전하는 목자가 있다. 후자(後者)는 하나님께서 택하신 약속의 목자이다. 예언은 일이 이루어질 때 보고 믿게 하기 위해 미리 말해 준 것이며(요 14:29), 신약의 이룰 예언(천국 복음)은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게 하기 위해 온 세상에 먼저 알리는 것이다(마 24:14). 이 천국 복음이 온 세상에 전해지면 세상 끝이 오고, 주께서 오시어 약속한 예언을 이루신다(마 24:29~31 참고). 이 때 주께서 이루시는 현장에서 보고 들은 증인을 택하시어 교회들에게 알리게 하신다. 예언이 이루어졌다는 말을 들은 성도는 성경의 약속대로 이루어진 것인지 확인을 한 후, 사실이라면 믿어야 하며, 이를 함께 전하는 자가 되어야 한다.

성경은 신앙인들이 누구나 가지고 있고, 성경 안에는 역사․교훈․예언․성취의 내용이 기록되어 있다. 신약의 예언은 신약 시대 사람들이 장래에 이루어진다고 믿고 있으며, 손꼽아 그 날을 기다린다. 이는 하나님의 약속이 한 번도 이루어지지 않은 적이 없었기 때문에(사 14:24, 합 2:2~3 참고) 신약도 약속대로 이루실 것을 믿는 것이다.

그러나 언제, 어디서 이루고, 누가 그 이룬 것을 보고 전해 줄 것인지에 대해서 아무도 알지 못한다. 이뿐만 아니라 비유로 기록된 신약의 말씀은 더더욱 그 뜻을 알기는 어렵다(마 13:34~35, 요 16:25 참고). 또 얼마나 큰 사건인지도 모른다.

하나님의 성경 역사 6천 년의 목적하신 뜻은 신약에 기록되었고, 새로운 세상이 창조된다고 기록되었다(계 7, 14, 21, 22장 참고). 신약이 이루어지고, 하나님의 새 나라가 창조되고, 창조된 새 나라의 천민이 되어 구원받는다면, 6천 년 인류 중에서 최고의 복을 받는 것이 된다. 하나님을 모시고 천국과 영생을 받아 누리게 되는 것이니, 이보다 더 큰 복이 어디 있겠는가?

그러나 기록된 말씀에는 이 때 믿는 자를 보겠느냐고 하셨다(눅 18:8). 배도와 멸망이 세상을 주관하므로 불법이 성하다는 말이며(마 24장), 이 때 불법자와 싸워 이겨야 구원이 있게 되고, 약속한 하나님의 나라가 서게 된다(계 12:10~11 참고). 믿고 구원받는 자가 되자.

약속의 목자를 성경으로 찾아 천민이 되어야 한다. 약속의 나라 새 하늘 새 땅 ‘신천지’는 신약의 약속한 나라요, 오늘날 약속대로 이루어진 나라이다. 이를 믿는 자는 하나님의 씨로 난 자이고, 믿지 않고 핍박하는 자는 사단의 씨로 난 자이다.

신천지는 약속대로 추수하여 인 맞은 천민이며, 거듭난 새 피조물들이다. 이를 믿지 않는 것은 사단의 씨로 난 군사라는 증거이다. 목자라 하여 다 하나님의 목자가 아니며, 신앙인이라 하여 다 하나님의 백성이 아니다. 하나님의 백성이면 추수를 마다하고 인침 받음(인 맞음)을 마다할 리가 있겠는가?

계시록 14장에 추수한 처음 익은 열매는 2천 년 전 예수께서 뿌린 씨(천국 복음)의 열매이며, 이는 마태복음 13:24~30의 약속한 예언을 이룬 것이다. 초림 당시 예수께서 뿌리신 씨는 예레미야 31:27의 예언을 이룬 것이며, 예수님과 마귀가 뿌린 두 가지 씨는 예수님의 밭(교회)에 같이 뿌려졌고, 추수 때는 예수께서 뿌리신 좋은 씨의 익은 알곡만 추수하여 하나님이 계신 보좌 앞으로 가져온 것이다. 이 좋은 씨로 된 익은 열매가 천국의 아들들이다. 추수 때 추수되어 가지 못하고 그 밭(교회)에 남는 자들은 마귀의 씨로 난 마귀의 아들들이다(마 13:37~40). 하나님의 약속이 이루어지는 것을 마다하는 자마다 하나님의 씨로 난 자가 아니라는 증거이다.

우리 신천지는 이겼고(진리와 증거하는 말씀으로 마귀와 세상을 이김), 추수하여 인쳤고, 하나님의 나라 12지파를 창조하였다. 그리고 하늘과 땅이 하나가 되었으며(마 6:10, 계 21장), 천하 만민들의 구원처(救援處)가 되었다. 신약의 약속을 믿는 자는 신천지로 올 것이다. 이것이 성경이요, 하나님의 뜻이다. 아멘!

제공: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