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227)

본문: 마 13:24~30, 고후 6:14~18

한기총과 신천지의 신앙은 어떻게 다른가? 한기총은 자기들을 정통이라 하고 신천지를 이단이라 하며 신천지에 전쟁을 선포하였다. 신천지는 우리가 성경의 약속대로 추수되어 인 맞은 12지파 선민이라 하며 예수님같이 전쟁 종식과 평화의 일을 선포하였다(눅 19:38~42).

한기총의 뿌리는 장로교이며, 장로교의 뿌리는 칼빈교이다. 신천지의 뿌리는 예수교이며, 계시록 성취 때 추수되어 와서 인 맞아 창조된 하나님의 새 나라이다.

한기총은 예수님의 밭(예수교회)에 뿌려진 두 씨 중 추수되지 못한 가라지이며, 신천지는 추수되어 인 맞은, 좋은 씨로 된 천국 자녀들이다(마 13:24~30, 38 참고).

한기총은 일제 시대에 일본 천황 신에게 절하고 찬양하였으며, 신천지는 하나님께 경배하고 찬양한다. 한기총은 계시록을 가감하였으며, 신천지는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았다. 한기총은 계시록에 대해 거짓 주석의 말을 전했고, 신천지는 하늘의 계시 책을 받고 실상을 증거했다.

한기총은 신약의 약속 12지파에 속하지 못했고, 신천지는 신약의 약속대로 이루어진 12지파의 실체이다. 한기총은 교인 수가 급감했고, 두세 개로 쪼개졌다. 신천지는 급성장하였고, 온 세상이 모여들었다.

한기총은 돈으로 권세를 팔고 사며, 신천지는 자비(自費)로 온 세계에 평화를 전하고 있다. 한기총은 조국통일운동도 못 하게 했고, 초대형 손도장 태극기를 국립현충원에 보관하는 것도 못 하게 했고, 평화운동도 못 하게 했으며, 신천지는 봉사활동, 조국통일운동, 태극기 사랑, 평화운동을 하고 있다.

한기총은 욕설과 핍박과 저주와 전쟁을 선포했고, 신천지는 용서와 사랑과 축복과 평화를 선포했다. 한기총은 신천지에 대해 14가지 거짓말을 지어내어 MBC PD수첩에 제보하여 왜곡 보도하게 했고, 신천지와 검사와 판사는 14가지가 거짓말임을 밝혀냈다.

한기총은 구약의 목자들같이, 예수님 초림 때의 목자들같이 핍박했고, 신천지는 구약의 선지자들같이, 초림 때 예수님과 그 제자들같이 핍박받았다.

한기총은 예수님 초림 때같이 계시를 통달하지 못했고, 신천지는 초림 예수님같이 계시록을 통달하고 증거했다. 한기총은 생명책에 녹명되지 못했고, 신천지는 생명책에 다 녹명되었다. 한기총은 없어지는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되었고, 신천지는 보는 바와 같이 새 하늘 새 땅(신천지)으로 창조되었다.

한기총은 신약의 약속 계시록을 알지도 못하고 그 성취함도 없으며, 신천지는 신약의 약속 계시록을 통달하고 계시록이 성취된 것을 육하원칙으로 증거한다. 한기총과 신천지가 대중 앞에서 성경 시험을 쳐 보면 누가 참인지 드러날 것이다. 신천지는 하나님이 함께하시고, 한기총은 하나님이 함께하시지 않는다.

신앙의 바보가 아니면 그 열매로 그들을 알 것이다. 신천지의 이긴자는 주님의 대언의 사자가 되어 주님의 뜻에 따라 국경도 인종도 종교도 사상도 초월하고, 누구의 도움도 없이 자비로 지구촌을 14바퀴나 돌면서 전쟁 종식과 평화 유산을 위해 일하였다.

그러하나 한기총은 무조건 자기 소속이 아니면 이단으로 취급하고, 고립시켰으며, 전쟁 종식과 세계평화운동을 못 하도록 방해하였다. 이 행동은 예수님 초림 때 평화의 일을 못 하게 방해하고(눅 19:38~44) 죽인 것과 무엇이 다른가?

이 한기총은 초림 때의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과 똑같지 않은가? 한기총이야말로 일제 시대에 이방 신(일본 천황 신)에게 절하고 찬양했으며, 돈으로 한기총 회장 자리를 팔고 사고 했으며, 신학교 문전에도 가 보지 못한 자들에게 돈 받고 목사 안수증을 주는 것이 정통이라 말인가?

한기총이 권세를 위해 둘로 갈라져 서로가 최악질 이단이라고 저주하고 있으니, 세상 사람들 보기에 심히 민망할 따름이다.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며 간판을 내건 교회들이 하나님께 욕되게 하고 있고, 예수님을 반대하는 자와 예수님을 마귀라고 하는 자들을 한기총 목자로 입적하는 등, 어찌 이런 행동을 하는 자들을 신앙인이라 하랴?

신천지가 고린도후서 6장 14~18절과 같이 이들에게서 나와 따로 있음이 성경대로 하는 것이며, 이들 속에서 포로 된 자들을 해방시켜 주는 것이(계 17:14, 18:4) 구원이 아니겠는가? 우리는 성경의 일점일획도 가감 없이 계명을 지킨다. 우리는 신약대로 창조된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다. 이것이 한기총과 신천지의 신앙의 차이점이다. 누구든지 참 신앙을 원하면, 신천지에 와서 하나님의 씨로 다시 나서 인 맞아야 한다. 아멘!

제공: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