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229)

본문: 고후 6:14~18(계 13, 18장, 계 14, 19장)

한기총과 신천지 중 어느 곳이 하나님의 뜻대로 한 교단인가? 한기총은 칼빈교이며, 신천지는 예수교이다. 한기총은 사람이 명칭한 장로교이고,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은 하나님께서 성경에 약속하신 명칭이다.

한기총은 말씀이 없고 세상 말로 가르치고, 신천지는 하나님의 말씀이 있고 하늘에서 보고 들은 것(계시)을 가르친다. 한기총은 계시록을 가감했고, 신천지는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았으며 선교센터에서 수강 후 시험까지 쳐서 90점 이상으로 합격하였다. 한기총은 거짓 목자에게 안수받았고, 신천지는 하나님과 예수님께 인 맞았다. 한기총은 돈을 주고받아 회장과 목자가 되고, 신천지는 하나님의 약속으로 택함 받았다. 한기총의 조직 계열들은 사람이 창조한 것이며, 신천지는 계시록에 하나님이 약속하신 대로 창조된 12지파이다.

한기총의 신학교는 신학(神學)이 아닌 인학(人學)을 가르치는 세상 신학교이며, 신천지는 온 세상에서 오직 하나뿐인 계시록 14장의 새 노래를 가르치고 배우는 신학교이며, 이는 하나님의 보좌와 24장로와 네 생물 앞에서 배운 신학이다.

한기총의 교회들은 세상 말이 나오는 세상교회이고, 신천지는 하늘의 것을 보고 듣고 열린 책을 받아먹고 가르치는 하나님의 나라(천국) 성전이다. 세상 사람이 모인 세상 교회는 세상의 말이 나오고, 하늘 사람이 모인 하늘 교회는 하늘의 말씀이 나온다. 마귀 신이 함께하는 곳은 비진리 거짓 증거가 나오고,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성전은 진리가 나온다. 지금 한기총과 신천지의 현실이 이와 같지 않은가?

한기총은 가라지 씨로 났으므로 추수되어 가지 못했고, 신천지는 하나님의 씨로 났고 추수되어 인 맞았다. 한기총은 핍박과 저주를 하는 곳이며, 신천지는 용서와 사랑과 축복을 하는 곳이다. 한기총은 이단 만드는 곳이며, 신천지는 선민을 만드는 곳이다. 한기총은 교인 수가 급감하며 쇠락하고 있으며, 신천지는 급성장하고 있다. 한기총은 자원봉사를 못 하게 했고, 통일운동을 반대했고, 초대형 손도장 태극기를 못 만들게 했으며, 신천지는 자원봉사를 하고 있고, 대형 손도장 태극기를 만들어 애국정신을 드높였으며, 통일을 위해 조국통일선언문 비석을 만들어 최전방 동·서쪽에 세웠다.

한기총은 전쟁 종식과 후대에 세계 평화 유산을 전하려 함을 못 하게 방해했고, 신천지는 전쟁 종식과 세계 평화를 위해 지구촌을 돌며 외치고 있다. 한기총은 전쟁을 선포하였고, 신천지는 세계 평화를 선포하였다. 한기총은 세계 중에서 고립되었고, 보이지 않는 쇠사슬에 묶여졌으며, 외톨이가 되었다.

한기총은 자기들이 만든 이단들을 불러 하나가 되었으니, 이단의 집합소가 되었고, 신천지는 계시록에 약속한 새 하늘 새 땅의 천민(天民)이 되었다. 돈을 좋아하는 한기총은 둘로 쪼개져 서로가 최악질 이단이라고 하였으니 이 말은 스스로 자기들을 이단이라 증거한 것이 되며, 신천지는 하나님과 예수님께서 약속하신 새 하늘 새 땅이며(계 21:1) 추수되어 인 맞은 새 천국 천민이다. 한기총은 말씀에서 졌고, 신천지는 말씀과 예수님의 씨로 이겼다.

한기총은 성경에 무지하고, 신천지는 성경을 통달한다. 한기총은 세상과 하나 된 이방이고, 신천지는 하늘과 하나 된 선민이다. 이것이 한기총과 신천지의 다른 점이다. 한기총은 종교 분쟁을 막지 못했고, 신천지는 종교 분쟁을 해결하였다(필리핀의 민다나오 섬은 약 40년 간 이슬람교와 가톨릭교가 분쟁을 하였는데, 2014년 1월 신천지 대표이신 평화의 사자가 분쟁을 해결하였음).

한기총은 계시록의 예언의 뜻과 그 성취를 증거하지 못했고, 신천지는 계시록을 통달하고 예언과 그 성취를 육하원칙에 입각하여 증거한다. 예수님은 “그 열매로 그 나무를 안다”고 하셨으니(마 7:15~20, 눅 6:43~44), 위의 열매를 보고 알 것이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너희는 믿지 않는 자와 멍에를 같이하지 말라. 의와 불법이 어찌 함께하며, 빛과 어두움이 어찌 사귀며, 그리스도와 벨리알이 어찌 조화되며, 믿는 자와 믿지 않는 자가 어찌 상관하며, 하나님의 성전과 우상이 어찌 일치가 되리요? 우리는 살아계신 하나님의 성전이라. 이와 같이 하나님께서 가라사대, 내가 저희 가운데 거하며 두루 행하여 나는 저희 하나님이 되고 저희는 나의 백성이 되리라 하셨느니라. 그러므로 주께서 말씀하시기를, 너희는 저희 중에서 나와서 따로 있고, 부정한 것은 만지지 말라. 내가 너희를 영접하여 너희에게 아버지가 되고 너희는 내게 자녀가 되리라. 전능하신 주의 말씀이니라 하셨느니라(고후 6:14~18)”고 하셨다. 아멘. 평화의 나라에서 평화의 사자가.

제공: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