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225)

본문: 요 1:1~4(창 1장)

유일하신 하나님께서는 천지와 만물을 창조하신 창조주(創造主)이시며, 만물의 생사화복(生死禍福)을 주관하시는 분이시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시지 않은 것은 없으며, 창조는 말씀으로 하셨다(창 1장, 요 1:1~4). 창조주는 지극히 거룩하신 신령(神靈)이시다. 천지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은 만물의 아버지이시다. 하나님은 창조한 만물을 사랑하신다.

아담 때로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하나님은 약속하신 것을 그대로 이루셨다. 이는 하신 그 말씀이 이루신 것이다. 말씀 안에는 생동력이 있고,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다.

아담 범죄 이전 사람과 만물 간은 대화가 되었으나, 하나님께서 떠나신 아담과 만물 간은 대화가 되지 않았다. (그 나라의 언어를) 배우지 않으면 자기 나라 사람 외의 타국인과 대화가 어려운 것처럼, 아담 범죄 이후 오늘날까지 만물은 하나님을 알지 못한 시대에 살아왔다.

하나님께서 예수님 안에서 하신 말씀에는 바람도 파도도 나무도 순종하였고(마 8:27, 마 21:19 참고), 고기도 떡도 순종하였다(마 14:17~21 참고).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가 아닌가에 따라 차이는 크며, 말씀이신 하나님은 만물을 주관할 수 있고 다스릴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천지 만물을 다스릴 수 있는 자격은 하나님께서 함께하심으로 가능하다.

하나님이 태초에 말씀이시며(요 1:1), 하나님의 말씀의 씨로 난 아들 예수님도 말씀이시고(요일 1:1) 하나님이 함께하셨다. 하나님이 함께하신 예수님은 하나님과 같은 능력이 있었다(요 5장, 행 10:38 참고). 우리도 성경의 약속대로 하나님의 씨로 거듭나고 하나님의 성령으로 거듭난 새로운 피조물이 됨으로(요 3:5, 벧전 1:23) 만물들도 화답하게 될 것이다.

범죄한 죄인의 옷을 벗고 하나님의 씨로 새 피조물이 되어 하나님과 함께할 때, 하나님의 가족이 되고 창조의 근본의 모습으로 돌아가 참 삶의 가치를 느끼게 된다. 이를 위해 종교 곧 교회가 있게 된 것이다.

교회는 하늘의 참 신 곧 참 하나님의 뜻을 가르치고 배우는 곳이지, 세상의 지식을 배우는 곳이 아니다. 교회의 사명을 다하기 위해서는, 먼저 하나님과 예수님이 함께하시는 곳이 되어야 한다. ‘하나님께 배운 자는 다 내게로 온다(요 6:45)’고 하신 예수님의 말씀대로, 이 곳에서 하나님의 뜻을 가르치고 배우는 것이다.

이와 같이 하나님이 계셔야 하나님의 말씀이 나오고, 예수님이 계셔야 예수님의 말씀이 나오게 되며, 하나님과 예수님이 함께하신 교회에서 배우는 사람이 하나님과 예수님께 배우는 사람이 된다.

하나님이 계시지 않는 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이 나오지 않고, 세상 말, 사람의 말만 나온다. 이런 곳은 하나님의 교회가 아니며, 세상 교회이다. 이런 곳은 종교도 아니며, 사람의 교회일 뿐이다. 종교 곧 하나님의 교회는 주인이신 하나님이 계셔야 하고, 하나님이 계심으로 하나님의 말씀이 나오게 된다. 성도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기 위해 교회로 나가는 것이지, 사람의 말을 듣기 위해 가는 것이 아니다.

하나님의 말씀 안에는 생명이 있으며(요 1:1~4), 생명의 말씀을 받은 자에게는 생기가 있으므로 시들고 죽었던 영이 살아나게(생명의 부활) 된다(요 5:24~29). 범죄자의 유전자로 된 사람의 말 안에는 사망의 독(毒)이 있어 듣는 자의 영의 생명이 단축되고 시들어 가는 것이며, 이는 서산(西山)에 가까운 해와 같다.

종교의 이치와 참 하나님의 뜻은 죄로 죽게 된 인생을 하나님의 생기로 다시 살리는 것이다. 이 일을 하는 곳이 곧 교회이다. 교회에서 하나님의 뜻은 간곳없고 사람의 생각만 난무(亂舞)한다면, 또 사람의 계명만 판을 친다면, 권세와 돈을 위해 세력만 키워 간다면, 이런 교회는 허물어야 하지 않겠는가? 이런 자들에게 누가 함께하겠는가? 하나님은 이런 곳에 함께하시지 않는다.

신약이 예언한 말세는 교회 종말을 말한 것이며(마 24장, 계 13장), 이 한 시대가 끝나고 다시 창조한 약속의 성전과 신학은 계시록 15장과 14장에 명시되었으니, 곧 만국이 와서 경배할 곳 증거장막 성전이요, 시온(시온기독교선교센터)이다.

성경을 보고 깨달은 가치가 어디에 있는가? 바로 이 곳을 찾아 구원을 얻고자 함이다. 하나님의 약속의 성전에는 하나님이 계시므로 하나님의 말씀이 이 곳에서 나온다고 성경이 알린 것이다(사 2:3, 미 4:2, 계 14:1~3).

하나님은 말씀과 함께하시고, 말씀이 있는 곳에 하나님이 함께하시며, 하나님과 이 말씀은 생명이시다(요 1:1~4). 이 생명의 씨로 나야 영생이 있다. 그리고 하나님의 아들(자녀)이 되며 천국의 가족이 된다. 아멘!

제공: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