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황해연 기자] 10일 다양한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동인비 진 럭스 골든 프리미엄 세트. (제공: 정관장)
동인비 진 럭스 골든 프리미엄 세트. (제공: 정관장)

◆동인비 ‘2021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동인비가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1899 시그니처 오일 럭스 골든 에디션’과 ‘진 럭스 골든 프리미엄 세트’를 출시한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은 프리미엄 홍삼 스킨 테크놀로지를 경험해볼 수 있고 겨울철 총체적인 피부 고민도 해결할 수 있는 럭셔리 홈케어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샹들리에를 모티브로 한 로열 화이트&골드가 적용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에도 제격이다.

1899 시그니처 오일 럭스 골든 에디션은 특허받은 ‘고순도 홍삼오일’에 ‘24K 퓨어골드’가 더해진 프리미엄 페이셜 오일로 홍삼오일의 피부 항산화 효과는 푸석해지고 지친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부여해준다. 화려하게 빛나는 금빛으로 고급스러움이 강조된 디자인이 특징이며 본 품과 함께 콤팩트한 미니사이즈가 함께 구성됐다.

진 럭스 골든 프리미엄 세트는 동인비를 대표하는 ‘진’ 라인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진 에센스’와 ‘진 크림 실크’를 본 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진 수, 진 유액, 진 앰플 컨센트레이트, 1899 시그니처 오일 골드, 립밤의 미니 사이즈가 포함된 구성으로 만족도를 높였다. 진 라인은 고농축 홍삼 성분이 피부에 촘촘하게 홍삼 에너지를 채워줘 건강한 탄탄함을 부여하는 동인비의 프리미엄 인텐시브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이정훈 KGC인삼공사 화장품 사업실장은 “2021 연말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지친 피부에 눈부신 생기와 탄력을 불어넣어 줄 특별한 선물이 필요할 때 동인비가 준비한 럭셔리 홀리데이 에디션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아토팜, 한정판 MLE 크림. (제공: 네오팜)
아토팜, 한정판 MLE 크림. (제공: 네오팜)

◆아토팜, 기능성 화장품 최초 인증 기념 ‘한정판 MLE 크림’ 출시

아토팜(ATOPALM)이 업계 최초 피부 장벽 관련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기념해 자사 대표 제품 ‘MLE크림’의 대용량 한정판을 출시한다.

아토팜이 이번 시즌에 선보이는 ‘한정판 MLE크림’은 네오팜의 독자 개발 피부 장벽 기술 MLE이 형상화된 패턴이 패키지 전면에 적용됐으며 기존 160㎖ 대용량 대비 25% 커진 200㎖ 사이즈로 보습이 필요한 겨울철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튜브 타입 용기에 담겨 아토팜 MLE 크림 고유의 ‘보습 보호 효과’ 및 ‘발림성’은 유지하면서 사용성과 휴대성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MLE크림은 실제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독자 개발 MLE 제형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민감한 아이 피부의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가꿔줘 피부 건조함과 민감함 완화에 도움을 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지난 10월 진행된 리뉴얼을 통해 독자 개발한 특허성분인 ‘오메가 세라마이드’와 피지 세포에서 지질 생성을 촉진시키는 ‘리피모이드’ 성분이 새로 적용돼 민감한 피부의 피부 장벽 강화 효과와 보습·보호 기능이 한층 더 강화됐다.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최근 피부 장벽 개선을 위한 객관적인 효과 데이터를 입증하면서 국내외 화장품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피부 장벽 관련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완료했다.

또한 48시간 보습력 지속 효과, 피부 겉·속 보습 개선, 건조로 인한 일시적 가려움 완화 효과를 비롯한 총 9가지 임상 시험테스트를 거쳐 보습과 피부 장벽에 관련된 제품효과를 입증했다.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pH약산성 제형으로 아기의 피부 pH를 보호하는 동시에 순한 보습 효과를 주며 10가지 유해 의심 성분 배제 및 EWG 안전(1-2) 등급 안심 전 성분으로 민감 피부와 신생아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MLB키즈, 스탬프 백팩 모델컷. (제공: F&F)
MLB키즈, 스탬프 백팩 모델컷. (제공: F&F)

◆MLB키즈, 22SS 신상 책가방 단독 첫 공개… 라방서 특별 기획전 진행

MLB키즈가 오후 9시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22년 신학기 책가방 선판매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다가오는 새 학기를 미리 준비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기획전에서는 초등학교 입학, 등교 필수품인 책가방과 서브백 신상품을 단독 할인과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프리미엄 구스 다운 MLB키즈 패딩 BEST 4종까지 앵콜 라이브가 진행돼 패딩 구매 시 메가로고 구스 장갑이 증정된다.

22SS 신상 MLB키즈 메가 백팩은 향균 포켓과 보냉 포켓이 장착돼 디지털 기기 수납까지 가능한 가벼운 소재의 만능 백팩으로 신주머니나 준비물 가방 등으로 활용되는 서브백이 세트로 구성돼 있다. 가방 전면의 빅로고 리플렉티브 프린트는 야간에 빛을 받으면 반사되는 효과가 있어 아이들의 안전을 확보해준다. 스타일과 안전성을 모두 갖춰 신학기 시작을 함께할 책가방으로 제격이다.

한 번의 터치로 MLB 로고 LED가 번쩍이는 자체 발광 스탬프 백팩도 주목할 만하다. 생활 방수 기능과 탄탄한 선형몰드 포켓으로 아이들의 소중한 물건을 지켜줄 MLB키즈의 스탬프 백팩은 새 학기 인싸템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산뜻한 컬러와 가벼운 소재로 업그레이드된 베테랑 백팩, 블링블링 화사한 파스텔컬러가 매력적인 여아 전용 샤이니 백팩 등 신학기 책가방 컬렉션이 준비돼 성별 및 연령,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상품 할인 10%와 추가 스토어찜 할인 10%로 풍성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책가방 구매 고객 전원에게 메가베어 인형 키링과 전용 더스트백이,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메가베어 코인 지갑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다크스타 척 70. (제공: 컨버스)
다크스타 척 70. (제공: 컨버스)

◆컨버스, 다크쉐도우와 ‘다크스타 척 70’ 출시

컨버스(CONVERSE)가 다크쉐도우(DRKSHDW)와 콜라보레이션한 ‘다크스타(DRKSTAR) 척 70’를 공개했다.

다크쉐도우는 지난 2005년 런칭된 릭 오웬스(Rick Owens)의 캐주얼 라인으로 펑크 디테일과 쿠튀르의 세련미를 조합한 혁신적인 스타일의 브랜드다.

컨버스×다크쉐도우 협업 컬렉션은 올해 ‘터보다크 척 70’ ‘터보웨폰’을 차례대로 선보이며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릭 오웬스는 자신만의 모던 미니멀리즘 철학으로 가장 클래식한 실루엣의 척 70를 재해석해 고정관념을 깬 새로운 ‘다크스타 척 70’를 선보인다.

다크스타 척 70는 오버사이즈 텅과 다크쉐도우의 시그니처인 토 캡이 적용되며 클래식한 실루엣이 혁신적으로 재해석됐다. 왁스 처리된 코튼 트윌 어퍼와 정교한 마감 처리는 세련된 디자인과 변형된 디테일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또한 다크쉐도우 라이선스 플레이트와 다크스타 우븐라벨 등 릭 오웬스의 디테일이 재현돼 스트리트 클래식이 대담하게 표현됐다.

컬러는 총 두 가지로 로우(OX)는 블랙 컬러, 하이(HI)는 화이트 컬러로 선보이며 미니멀한 색상의 조합으로 다크스타 척 70의 독특한 형태가 더욱 강조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컨버스×다크쉐도우 컬렉션은 아이코닉한 협업을 기념해 악세서리 라인의 볼캡과 오버사이즈 백팩을 리미티드로 선보인다.

볼캡은 총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6개의 패널로 이루어진 클래식한 디자인에 스크린 프린트된 다크쉐도우 로고와 컨버스 워드 마크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백팩은 과감한 오버사이즈 디자인으로 릭 오웬스의 시그니처인 블랙과 펄 컬러의 팔레트가 적용됐다. 노트북 수납공간과 추가 수납이 가능한 외부 벨크로 포켓이 적용돼 실용성까지 더했다.

다크스타 척 70과 악세서리는 오는 16일 컨버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신라스테이 ‘로컬 감성’ 패키지. (제공: 호텔신라)
신라스테이 ‘로컬 감성’ 패키지. (제공: 호텔신라)

◆신라스테이, 지역색 담은 ‘로컬 감성 식도락 호캉스’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가 지역의 여행 명소 및 향토 기업과 손잡고 지역색을 입힌 ‘로컬 감성’ 패키지를 선보인다.

로컬 감성 패키지는 단계적 일상회복과 함께 지역의 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역의 관광 명소도 둘러보고 대표 특산품들도 맛볼 수 있는 ‘제주 스페셜 혼저옵서예’와 ‘울산 달빛 마실’ 두 가지 패키지로 기획됐다.

신라스테이 제주의 제주 스페셜 혼저옵서예 패키지는 제주의 사회적 기업과 손잡고 제주 특산물로 만든 다양한 먹거리를 비롯해 지역 내 창작자가 만든 굿즈 상품들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제주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 미니바에는 제주의 건강한 맛을 담은 다채로운 메뉴가 준비됐다. 100% 제주산 감귤로 만들어진 감귤칩, 감귤과즐, 감귤쌀칩과 제주 딱새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컵라면, 감귤의 풍미가 함유된 수제 맥주까지 총 6가지로 구성돼 호캉스에 식도락의 재미까지 더해졌다.

또한 제주지역 창작자들이 모여 만든 편집샵 콘셉트의 감성소품샵 ‘베리제주’에서 제주를 주제로 만든 다양한 굿즈, 패션 아이템을 구경하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할인권과 제주도의 독특한 전통주를 소개하는 ‘제주한잔 세화’ 매장에서 지역 명주를 음미할 수 있는 시음권이 제공된다.

패키지는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1박) ▲미니바 무료 제공 ▲파란공장 ‘베리제주’(10% 할인권 1매) ▲파란공장 ‘제주한잔 세화’ 전통주 시음권(1매)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1개) 등으로 구성됐으며 내달 말일까지 신라스테이 제주에서 이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울산의 ‘울산 달빛 마실(Starry Night)’ 패키지는 울산 야경 명소를 감상하고 지역 대표 수제맥주 브랜드 ‘트레비어(TREVIER)’도 맛볼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전통과 현대, 자연과 도심이 어우러진 울산의 야경을 보다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도록 야경 투어 차량 픽업 및 샌딩 서비스가 제공된다. 코스는 태화강 국가정원 은하수길, 울산대교 전망대, 함월루 중 2곳으로 진행되며 오후 6시 30분~9시 30분 울산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용객 모두에게는 트레비어 캔맥주가 기프트로 제공된다. 야경 투어 후 맥주를 마시며 여행의 여독을 풀 수 있으며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더해져 한결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는 이용 인원에 따라 2인 또는 3인 상품으로 선택해 예약할 수 있다.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1박) ▲야경투어 차량 픽업 및 샌딩 서비스 ▲트레비어 맥주 선물세트(1개, 4캔)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특전 ▲아임밤 입욕제(1개, 선착순 제공) 등으로 구성됐으며 내달 25일까지 신라스테이 울산에서 매주 토요일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