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343)

본문: 계 7장

약속의 나라와 약속의 민족과 약속의 목자는 어떤 것인가? 이는 하나님이 성경에 약속하신 나라와 민족과 목자이다. 이는 약속한 것을 이루어 나타나게 한 하나님의 나라요 민족이며 목자이다.

하나님께서 시초에 사람을 하나님의 모양과 형상대로 창조하시고,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을 정복하고 다스리라고 하셨다(창 1:26~28). 하나 약속한 한 시대가 부패함으로 하나님은 이를 허무셨고, 다시 새 나라와 새 민족과 새 목자를 세우셨다.

하나님은 아담 세계가 부패할 때 노아를 세우셨고, 노아 세계가 둘째 아들 함으로 인해 부패할 때(창 9:18~29) 셈의 하나님이 되셨고, 창세기 15장에 셈의 자손 아브라함에게 장래사를 약속하시고, 이 약속대로 모세 때 오시어 이루셨다. 아브라함의 자손 이스라엘이 솔로몬 때 이방 신을 섬긴 죄로(왕상 11장) 하나님은 육적 이스라엘 세계를 파하시고 예수님을 세우셨다.

하나님께서 창세기 17장에 세우신 언약은 육적 이스라엘에 관한 것이었고, 마태복음 19장 27~29절에 예수께서 제자들에게 “세상이 새롭게 되어 인자가 자기 영광의 보좌에 앉을 때 나를 좇는 너희도 열두 보좌에 앉아 이스라엘 열두 지파를 다스리며 심판하리라.”고 약속하셨다. 이와 같이 계시록 때 추수하여 인쳐서 열두 지파 14만 4000명과 흰 무리를 창조한다고 계시록 7장에 말씀하셨으니, 이 예언이 성취될 때 이 열두 지파와 흰 무리 백성이 창설되는 것이 약속하신 대로 이룬 약속의 나라요 약속한 민족이다. 이 때 주님의 이름으로 약속한 목자 이긴자에게 하나님과 천국과 예수님이 오신다고 하였으니(요 14:26, 계 22:16, 3:12), 이 이긴자가 약속의 목자이다.

2000년 전에 예수께서 골고다에서 흘리신 피는 오늘날까지 떡과 포도주로 기념하였고(눅 22:17~19, 고전 11:23~25), 그 피의 실질적 효과(효력)는 세상 끝의 사건인 계시록 성취 때 발생하게 된다. 이 피가 쓰여지는 것을 본바, 계시록 때 창조되는 나라와 제사장들이 죄에서 해방되는 일에 쓰여지니, 곧 계시록 1장 5~6절, 계시록 5장 9~10절에서는 예수님의 피로 죄에서 해방되고 그 피로 사서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을 삼으신다고 하였다. 그리고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은 계시록 7장에서 인 맞은 12지파이고, 또 계시록 7장 14절에서 본바 흰 무리들은 예수님의 피에 씻은 흰 옷을 입은(죄 사함 받은) 백성들이다. 그리고 계시록 12장에서는 예수님의 피와 증거하는 말로 용과 싸워 이겼다고 하였다. 하여 2천 년 전에 예수님이 흘리신 피는 계시록 성취 때의 새 나라와 새 민족을 위해 흘리신 것이었다.

이 계시록 성취 때 전통 교단은 어떻게 되는가? 전통 교단은 계시록 6장같이, 계시록 13장같이, 계시록 17, 18장같이, 계시록 21장같이 끝났다. 이 전통 교단은 계시록 때에 음행의 포도주를 먹고 다 무너진 것이다. 하여 전통 교단과 신약의 예언과 일반 목자들은 계시록 1, 2, 3장의 일곱 금 촛대 장막의 일곱 별(사자) 때까지였고, 이후로는 추수 때에 주운 이삭같이(사 17:5, 렘 3:14) 동서남북에서 하나 둘씩 모은 자들이다. 이들이 천국 백성이 되어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이 되고 하나님과 함께 영원히 살게 된다.

전통 교단이 악해진 것도 하나님으로부터 떨어졌기 때문이다. 계시록 때는 하늘에서 떨어진 배도자들이 있고, 배도한 자들을 멸망시키는 용의 무리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거짓 목자들이 있다. 이 배도와 멸망의 일 후에 구원의 역사가 있으니, 곧 동서남북 사방에서 모아 온 자들이다. 하여 말세의 사건 계시록 때 나는 하나님이 말씀하신 계시록 안에서 누구인가 깨달아야 한다.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하나님의 씨로 나 추수되어 온 자인가? 약속한 인을 맞았는가? 예수님의 피로 죄 사함 받은, 약속의 나라의 열두 지파의 제사장과 흰 무리에 들었는가? 아니면 계시록에서 말한 배도자 소속은 아닌지, 용의 무리에 속한 것은 아닌지, 용 곧 마귀의 씨로 난 자는 아닌지 추수되어 가지 못하고 인 맞지 못한 자는 아닌지 자신을 성경에 비추어 보아야 한다. 또 나는 핍박받는 자인지 핍박하는 자인지 알아야 한다.

추수되지 못하고 인 맞지 못해 열두 지파에 속하지 못한 자는 하나님의 씨로 나지 못했기 때문이다. 이들은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을 알지도 믿지도 못하기 때문에 열두 지파에 들지 못했다.

하나님은 이룰 것(계시록의 사건)을 미리 약속하셨고, 창조할 것도 약속한 목자도 미리 알려 주셨다.곧, 약속한 나라와 약속한 민족과 약속한 목자를 알려 주셨고, 이룰 것도 미리 알려 주셨다. 심판 때는 자기 행위에 따라 성경책에 기록된 대로 심판을 받게 된다(요 12:48, 계20:12). 추수되지 못하고 전통만 고집하는 자는 한 사람도 구원받지 못한다. 내가 따르는 목자가 약속한 목자(계 3:12)인지 일반 목자인지, 또 예언한 계시록의 배도자·멸망자·구원자 중 어느 소속인지 알아야 한다. 그리고 이 셋 중 자기는 어느 소속인지 알아야 한다. 또한 내가 약속의 나라와 약속의 민족과 약속의 목자에게 핍박한 적이 있는가 없는가를 알아야 한다. 추수되어 인 맞은 자 외에는 다 핍박한 자이다.

하나님의 씨로 나 인 맞아 12지파에 속한 자들이 하나님의 영원한 가족이며 천민(天民)이며, 거듭나 구원받은 자들이다. 아멘.

제공: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