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쁘아,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 ‘더 니트’ 출시. (사진제공: 에스쁘아)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니트를 닮은 가을 메이크업 아이템이 눈길을 끈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자연을 닮은 편안한 컬러와 내추럴한 니트 텍스처를 담아낸 2015년 가을 컬렉션 ‘더 니트 (THE KNIT)’를 출시한다.

더 니트는 15년 F/W 트렌드 컬러인 톤 다운된 내추럴 컬러와 니트 소재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된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니트처럼 포근하고 부드러운 사용감과 풍부한 색감을 자랑하는 ‘아이섀도우 니트’와 올가을 더욱 입체적인 메이크업 룩을 완성시켜줄 ‘컨투어 파우더 듀오’, ‘라이팅 파우더’를 새롭게 선보인다.

여기에 에스쁘아 베스트셀링 제품 중 하나인 립스틱 ‘노웨어 M’은 시즌 컬러 3종을, 패션 네일은 섬세한 니트 질감과 모던한 컬러 구성의 4종을 추가 출시한다.

에스쁘아 ‘아이섀도우 니트’는 스무딩 텍스처 바인더를 적용, 니트처럼 포근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표면 문양에도 니트 질감을 표현해 이번 콘셉트를 더욱 살렸다.

풍부한 색감과 섬세한 마이크로 글리터 펄이 볼륨감 있는 눈매를 연출해주며 탁월한 고정력으로 오랜 시간 선명한 발색을 자랑한다.

자연을 닮은 카키, 브라운, 그레이 등 총 8호수로 구성됐다. 아이섀도우를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조합해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한 D.I.Y 형태의 ‘아이 섀도우 팔레트 쿼드’도 한정판으로 함께 선보인다.

‘더 니트’ 컬렉션의 ‘컨투어 파우더 듀오’는 밝은 베이지와 어두운 브라운 컬러 매칭으로 음영감을 극대화,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블렌더 제품이다.

함께 출시한 ‘라이팅 파우더’는 피부와 유사한 굴절률의 슬라이스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고, 매끄러운 광택감을 표현해주는 하이라이터 제품이다.

이와 함께 에스쁘아 베스트셀링 상품 중 하나인 립스틱 ‘노웨어 M’도 가을에 유행할 레디시 코랄, 오렌지 브라운, 딥 라즈베리 컬러 3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