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쁘아 “초밀착 커버로 나만의 솔루션 찾아보세요” (사진제공: 에스쁘아)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6월 한 달간 피부 타입, 컬러 및 라이프스타일 등에 따른 파운데이션 솔루션을 제안하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올여름 완벽한 최강 밀착커버 메이크업을 위한 최적의 파운데이션 솔루션을 제안하는 ‘썸머 페이스 파인더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에스쁘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썸머 페이스 파인더를 통해 본인의 피부 타입, 컬러 및 라이프스타일 등을 선택하면 본인에게 적합한 최적의 파운데이션 제품을 추천해 준다.

해당 결과를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응모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3인에게는 추천 제품으로 구성된 썸머 메이크업 박스를, 15인에게는 ‘업그레이드 누드 쿠션’을 증정한다.

올여름 에스쁘아가 추천하는 제품은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개발해 얇고 완벽한 밀착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뉴 누드 핏 리퀴드 파운데이션’ ‘업그레이드 누드 쿠션’ ‘업그레이드 누드 쿠션 듀이’는 스키니 픽스 텍스처™를 적용해 얇고 가벼운 밀착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요즘처럼 기온이 높아지는 날씨나 습도가 높은 여름철에도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는 커버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오랜 시간 높은 커버력을 원한다면 ‘누드 핏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자주 번들거려 상시 수정이 필요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세미 매트 피부를 연출하고 싶다면 ‘누드 쿠션’을 추천한다.

또한 건조함과 속 당김을 느껴 오랜 시간 촉촉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고 싶다면 ‘누드 쿠션 듀이’가 적합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