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비 브라운, 디럭스 립&아이 팔레트 한정 출시. (사진제공: 바비 브라운)

골드 브라운 패키지와 8가지 아이섀도우, 립스틱 구성으로 소장 가치 ‘UP’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글래머러스한 파티 메이크업을 위한 ‘디럭스 립앤아이 팔레트’를 내놨다.

‘디럭스 립앤아이 팔레트’는 바비 브라운이 직접 선정한 컬러들로 구성된 한정 파티 메이크업 팔레트다.

자연스러운 컬러부터 메탈릭한 펄까지 다양한 텍스처와 컬러의 아이섀도우 8가지와 어느 피부 톤에나 잘 어울리는 립스틱 8가지를 2단으로 구성됐다.

쉽게 매치할 수 있는 컬러 구성으로 뉴트럴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글래머러스한 파티 룩까지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휴대가 간편하며 쉽고 프로페셔널하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아이섀도우 브러쉬와 립 브러쉬를 내장했다.

기존의 블랙 패키지 대신 브라운과 골드 컬러로 럭셔리함을 더한 케이스 역시 소장 가치를 높인다.

바비 브라운 마케팅 매니저 이성곤 부장은 “바비 브라운의 한정 팔레트는 항상 조기 매진이 되는 등 고객 반응이 좋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디럭스 립앤아이 팔레트 역시 풍부한 컬러 구성과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많은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디럭스 립앤아이 팔레트’는 9월 30일부터 바비 브라운 온라인 공식몰과 모바일 페이지, 백화점 10개 매장에서 선 판매되며 오는 2일부터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현대H몰, 신세계몰, 엘롯데, AK몰, 갤러리아몰에서도 만날 수 있다.

가격은 ‘디럭스 립앤아이 팔레트’ 11.51g 12만 원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