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원스탑 취업포털 해커스잡은 하반기 삼성 채용을 앞두고 ‘SSAT(삼성직무적성검사) 실전서’ 교재를 출간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해커스잡 SSAT 실전모의고사 교재에는 올해 상반기 전면 개편된 SSAT 유형이 완벽하게 반영돼 있으며 실전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많은 문제가 담겨있다.

특히 상식영역에서 비중이 높아진 한국사와 세계사 내용을 강화했고 시각적 사고영역을 추가했다. 4지선다형 보기를 올해부터 변경된 5지선다형으로 실제 시험 유형과 동일하게 구성했다.

해커스잡 SSAT 실전모의고사는 현재 예약 판매 중이며 오는 27일 전국의 온·오프라인 주요 서점에 정식 출간된다.

해커스잡은 교재 구매자에게는 SSAT 합격 스터디 자료집 별책을 무료로 제공하며, 해커스잡 사이트(www.HackersJob.com)에서 구매인증 시 SSAT 인성검사 무료 자료와 한국사-세계사 필수 요약집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또 삼성합격시스템에서 삼성 자소서 합격가이드, 기출면접 연습, 면접 족보 등 삼성 취업준비에 필요한 모든 자료 제공과 국내 대기업 인적성 모의고사와 동영상 강의 3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전재윤 해커스잡 대표는 “내달부터 하반기 삼성 채용이 시작되고 10월에 SSAT 시험이 치러질 예정으로 지금부터 해커스 SSAT 유형서와 실전서를 통해 단기간 집중적으로 공부한다면 삼성직무적성검사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6일에 선보인 해커스잡 SSAT 유형서는 출간 2주 만에 교보문고 취업·수험서 부분 온라인 주간 베스트 1위를 차지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