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해커스 중국어의 ‘해커스 신HSK 5급 한 권으로 합격’ 교재가 26일 현재, 기존 1위였던 다락원 교재를 제치고 교보문고 1위를 차지했다. 이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인터넷강의 반값 할인과 가이드북 무료 증정 등의 감사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커스 중국어는 31일까지 단 일주일간 해커스 중국어 사이트 (www.HackersChina.co.kr)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게 베스트셀러 교재의 HSK 동영상강의 50% 할인 쿠폰과 HSK 합격 가이드북을 무료로 증정한다.

HSK 합격 가이드북은 HSK 길라잡이와 HSK 시험을 보러가기 전 꼭 알아야 할 팁, 2013년도 HSK 4급 및 5급 실제 기출어휘로 구성됐다.

또한 해커스 중국어 3개월 프리패스 구매자에게는 총 5개월 강의 수강을, 6개월 프리패스 구매자에게는 총 8개월 강의수강 혜택을 증정하며 12개월 프리패스 구매자에게는 총 14개월 동안 해커스 중국어 동영상 강의를 들을 수 있는 혜택을 증정한다.

'해커스 신 HSK 5급’은 북경어언대와 해커스 HSK연구소의 전문 집필진이 공동 참여하고 오랜 연구 기간 동안 만들어 전문성과 완성도를 높였다. 점차 어려워지는 HSK 시험을 고려해 실제 시험과 유사한 난이도 및 최신 경향의 문제들로 구성했다.

또한 HSK를 준비하는 수험생이 가장 어려워하는 쓰기 영역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3가지 버전의 맞춤형 mp3(0.8배속, 1배속, 1.2배속)와 쓰기워크북을 무료로 추가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에서는 최신경향을 반영한 HSK 중국어 학원강의 9월 수강신청이 진행 중이다. 단독 수강 시 수강료 최대 2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영어와 중국어 강의 동시수강 시 중국어 수강료를 30% 할인, HSK강의 단독수강 시 해커스 중국어 왕초보 인터넷강의를 50% 할인해 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