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하반기 취업시즌에 앞서 취업포털 ‘해커스잡’이 취업 준비생을 위해 무료 ‘삼성 SSAT(직무적성검사) 설명회’를 진행한다. 최신기출유형으로 구성된 SSAT 문제집도 새롭게 선보인다.

SSAT 설명회는 오는 10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 509호에서 진행된다. 해커스잡과 해커스 챔프스터디에서 인적성영역 전문 강사로 강의하고 있는 김소원, 복지훈 강사가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해커스잡 사이트에서 참가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에게는 SSAT 핵심 자료집과 기초 수리 온라인 강의 50% 할인권이 제공된다. 현장에서 삼성 SSAT 5일 완성반(8월 18일~22일)을 결제하는 구매자에게는 해당강의 10% 할인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 해커스잡은 최신유형을 반영해 전면 개정한 ‘해커스잡 SSAT 최신기출유형’ 문제집을 출간한다. ‘최신기출유형 공략부터 실전까지 10일 완성 가능!’을 모토로 출제된 문제집에는 2014년 상반기 SSAT의 개편사항이 반영됐다.

새롭게 바뀐 유형에 맞춰 ▲전 영역 5지선다형 문제 수록 ▲한국사·세계사 상식 강화 ◆‘시각적 사고’의 개념풀이와 실제 유형과 가까운 난이도 문제 등을 수록했다. 문제집 구매자 전원에게는 챔프스터디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모의고사 50% 할인권 및 동영상 강의 3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해커스잡 사이트에서 교재구매 인증을 하면 ▲최신 시사 상식 자료집 ▲한국사·세계사 필수 요약집 ▲무료 스터디 학습자료도 제공된다. 휴대 가능한 사이즈로 제작된 ‘SSAT 전 영역 핵심암기 핸드북’도 수록됐다.

문의) 해커스잡(www.HackersJOB.com)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