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9월 들어 본격적인 하반기 대기업 채용 시즌이 시작된 가운데 원스탑 취업포털 해커스잡이 전문컨설턴트가 진행하는 해커스잡 맞춤형 자소서 완성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에서는 ‘뽑히는 자기소개서’의 저자이자 스타강사인 신길자 취업컨설턴트와, ‘뽑히는 이공계 취업’의 저자인 임영찬취업컨설턴트가 강의를 진행한다.

강의는 최신 자기소개서 작성 경향과 방법, 기업분석, 스토리가 있는 자기소개서 작성 방법 등이 다양한 사례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자소서 특강은 13일부터 이틀간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잡 사이트(www.HackersJO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해커스잡은 ‘무료 자소서 첨삭 서비스’도 진행 중에 있다. 해커스잡 로그인 후 간단한 미션을 완성하면 첨삭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자기소개서 첨삭은 해커스잡 취업 전문컨설턴트가 진행해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또한 횟수 제한 없이 무료로 첨삭 진행이 가능하여 취업준비생들의 금전적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한편 삼성 채용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지난 8월 출간한 ‘해커스잡 SSAT 최신기출유형’ 교재가 3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교보문고 기준)를 기록하며 수험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