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해커스 중국어는 HSK 교재 베스트셀러 1위 기념 이벤트를 통해 신규 가입 회원들에게 기초 중국어 인터넷 강의(인강)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해커스 중국어 사이트에 가입하는 신규회원 전원에게는 기초 중국어를 다질 수 있는 왕초보 중국어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중국어 발음과 기초 회화를 배울 수 있는 이번 강의는 중국어 특징부터 중국어 성모와 운모 발음법, 인사, 감사, 작별인사 등 생활 속 응용이 가능한 기초 중국어 회화까지 총 17개 강의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HSK 합격 길라잡이, HSK 4급 2013년 기출 어휘, HSK 5급 2013년 기출 어휘 콘텐츠로 구성된 HSK 합격 가이드북을 무료로 제공한다. HSK 합격 길라잡이는 중국어 급수시험인 HSK 시험을 준비하는 초시생에게 유익한 자료로 HSK 시험 문제, 시험 팁, 출제분야 등 시험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중국어는 지난 6월 사이트를 전격 오픈하고 해커스 HSK 연구소가 제작한 높은 퀄리티의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초보 중국어 단어, 중급 중국어 단어, 여행 중국어, 비지니스 중국어, FUN FUN 중국이야기 등 총 14종의 중국어 무료 자료를 이용할 수 있으며 해커스 중국어의 자유게시판을 통해 중국어 회화나 HSK에 대한 궁금한 점이나 정보들을 학습자들끼리 공유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 중국어 HSK 5급 교재가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한 기념으로 오는 14일까지 교재구매자에겐 베스트셀러 1위 교재의 HSK 동영상 강의 30% 할인쿠폰과 HSK 합격 가이드북을 전원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해커스 중국어 인강 프리패스 1개월 수강권을 증정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