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해커스어학원이 수험생에게 개인별 특별제작 맞춤문제집 ‘약점극복 맞춤문제’를 제공한다. 이번 문제집은 8월 개강 첫날 치른 진단고사 결과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약점극복 맞춤문제’는 학생 개개인의 약점을 분석해 집중학습이 필요한 문제로 구성한 개인별 맞춤 문제집이다.

맞춤문제집에는 ▲파트별 정답률 ▲전체 인원대비 백분율 ▲어학연구소에서 제시하는 점수대·유형별 공부방법이 함께 포함됐다. 또 해커스어학연구소에서 토익 최신경향을 반영한 문제로 수록됐으며 자세한 해석과 해설도 포함됐다.

평균 50쪽 남짓으로 제작되며 수강생마다 각각 다른 문제집을 받기에 분량 차이가 있다. 해당 약점극복맞춤문제는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와 종로캠퍼스 수강생에 한해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8월 토익점수발표를 맞이해 해커스는 해커스토익(www.Hackers.co.kr)에서 ‘토익 백분율 분석기’를 제공한다. 해커스만의 노하우로 토익 성적표에 나와 있는 백분율을 분석하여 LC, RC 각 영역에서 몇 문제를 틀렸는지 확인할 수 있다.

성적표에 표기된 수치를 통해 분석하는 방식이므로 스스로 예측하는 것보다 정확히 알 수 있어 학습 방향 설정에 좋다.

또한 ‘해커스 파랭이’로 유명한 베스트셀러 교재인 해커스 토익 리딩과 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 무료강의를 듣고 후기를 남기면 토익장학금, 토익시험비, 인강수강권 등을 받을 수 있는 토익 출첵이벤트도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전재윤 해커스어학원 대표이사는 “수강생들의 진단고사 데이터를 해커스어학원이 하나하나 관리해 개개인의 약점만을 모은 약점극복 맞춤문제를 제공하게 되었다”며 “이 외에도 해커스는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 토익 백분율 분석기 등 자신의 취약점을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제공하고 있으니 학습 방향 설정에 도움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는 ▲토익 예상강의 ▲매일 실전 LC/RC풀기 ▲토익 리딩 강의 ▲토익 스타트 강의 등 토익 수험생들이 상시로 이용할 수 있는 4024개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