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39)

음행의 포도주가 무엇이기에 만국이 무너졌는가? 참으로 천하가 놀랄 만한 엄청난 사건이다.

한때 일부 기독교 목자들이 휴거 날짜를 정하는 등 휴거의 바람이 거세게 분 적이 있었다. 그러나 그것은 거짓말이었다(신 18:20~22 참고). 이는 그들이 성경에서 말한 그 ‘때’를 알지 못하고, 또 ‘휴거’라는 말의 참뜻을 깨닫지 못해 오해함으로써 거짓말을 난발(亂發)하게 된 것이었다. 그들의 휴거설이 거짓으로 드러났음에도 그들은 부끄러워하지도 아니하였고, 목회를 그만두지도 않고 여전히 목회를 계속하고 있다. 그리고 도리어 다른 사람에게 ‘이단’이라는 말을 하고 있다. 그들의 뿌린 씨는 가라지인 거짓말 씨였다. 거짓말 씨는 마귀의 씨이며, 이 씨를 받은 자는 마귀의 자식이 된다(마 13:24~30, 36~40 참고).

지금 이 세상에는 이보다도 더 큰 사건이 있으니, 곧 신약 성경 계시록에서 말한 음행의 포도주 사건이다. 이 음행의 포도주에 대해 아는 자가 없으매, 세상 교회의 거짓 목자들이 음행의 포도주를 먹이는 음녀와 또 음녀가 앉은 일곱 머리와 열 뿔에(계 17:1~3) 대해서 거짓으로 증거하고 있다. 한 예를 들어 몇몇 목자들이 주장한 주석(註釋)에 의하면, 음녀를 로마 교황으로, 일곱 머리를 일곱 강대국으로, 열 뿔을 EC 10개국 등으로 풀이하고 있다. 이러한 자의적 해석이 계시록의 참 증거인가? 이는 거짓의 씨를 뿌린 말이 아닌가? 성경에 기록된바,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을 탄 음녀가 귀신의 나라 바벨론이었고(계 17:5), 이들이 먹고 먹이는 포도주가 음행의 진노의 포도주였다. 이 포도주로 인하여 만국이 무너졌다(계 18:3).

포도주는 포도에서 나고, 포도는 포도나무에서 난다. 구약 성경에 기록된 바 들포도나무는 바벨론 왕이며(사 5:2~4, 단 4:20~22 참고), 신약 계시록에 비유된 바벨론 왕은 음녀였다(계 17:1~5). 이 영적 바벨론은 귀신의 처소요, 각종 더러운 영이 모이는 곳이요, 각종 더럽고 가증한 새(영)가 모이는 곳이다(계 18:2).

영적 바벨론의 음녀 입에서 나오는 음행의 포도주는 마귀와 교제한 사단의 교리이다. 이 교리는 뱀의 독이요 독사의 악독이다(신 32:33 참고). 이 나무, 이 과실, 이 과일주를 먹는 자는 그 독에 의해 그의 영이 죽는다.

예수님은 재림 때(계시록 성취 때) 이룰 천국 비밀에 대해 신약 성경에 비유, 비사로 예언하셨기에(마 13:34~35, 막 4:10~12), 그 누구도 때가 되기 전에는 알 자가 없었다(요 16:25 참고).

마귀가 거짓 목자에게 하나님(가짜 하나님)이 되어 거짓을 말하게 하였으니(요 8:44 참고), 이것이 곧 주석들이다. 지상 목자들은 비유로 된 신약의 예언을 알지 못함으로 성경의 참뜻보다 주석을 믿고 가르쳐 왔다. 이 주석이 기록된 책이 그들이 부어 마시는 금잔이며(계 17:4), 주석의 거짓말이 사단과 교제한 음행의 포도주이다. 땅의 임금(거짓 목자)들과 땅에 거한 자들(그 소속 교인들)이 음행의 포도주 곧 거짓말(거짓 교리)을 받아 먹고 취한 것이며(계 17:2), 만국이 주석의 말에 의해 무너진 것이다(계 18:3).

이제 때가 되어 계시록의 비유가 밝히 풀어졌다(요 16:25, 계 10장). 만국은 주석에서 떠나 성경(계시 말씀)으로 돌아가야 한다. 음녀와 또 음녀가 앉은 일곱 머리와 열 뿔은 주석에서 말한 바 로마 교황도 아니고, 강대국 일곱 나라도 아니며, EC 10개국도 아니다. 이는 거짓목자들이 거짓말 씨를 뿌린 것이다. 언제 이들이 바다에서 나왔고, 하늘 장막에 들어가 성도들과 싸운 일이 있으며, 언제 이들이 성도들의 이마와 손에 표한 적이 있는가?(계 13장 참고) 개신교가 가톨릭교를 이단이라 하고 가톨릭교가 개신교를 이단이라고 하면, 만국이 무너진 것이 아닌가? 저주하기 위해 태어난 자가 되지 말고, 축복하기 위해 난 자가 되어야 한다.

음녀도, 일곱 머리도, 열 뿔도 오늘날 대한민국에서 일어난 사단의 목자들이다. 이들이 대한민국에서 나타나 역사하는 것은, 하나님과 천국이 대한민국에 임하고 건설되기 때문에(계 7:2~4, 계 21:1~3 참고) 그 일을 방해하기 위해 나타난 것이다(살후 2:9~10 참고). 역사는 계시록대로 이루어지고 있다. 성경을 아는 지식이 있고 이를 믿는 자는 이를 알게 된다.

우리 신천지예수교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오신 진리의 성령 보혜사가 함께하는 약속의 목자(이긴 자, 새 요한)가 이를 증거하고 있으니, 이 증거는 참이다.

제공: 신천지 예수교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