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41)

참 성도는 미혹과 시험에서 이긴다. 성경에 ‘진 자는 이긴 자의 종이 된다’고 하였다(벧후 2:19 참고).

초림 때 예수님의 제자들은 말세의 징조에 대해 물었다(마 24:3). 예수께서 답하시기를 ‘너희가 사람에게 미혹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라.’고 하셨다(마 24:4). 그리고 종말 사건 때 많은 사람이 시험에 빠져 서로 잡아 주고 서로 미워하며 불법이 성할 것이라고 하셨다(마 24:9~12). 우리가 믿어야 할 것이 하나님의 성경 말씀인가, 인터넷 카페에 올린 사람의 말(주석)인가?

예수님과 또 위에 말한 예수님의 말씀을 믿는 참 신앙인이라면, 미혹하는 자가 되어서도 안 되며 미혹받는 자가 되어서도 안 된다. 종말 사건 때는 온 세상에 임하여 시험할 때이다(계 3:10). 예수님은 이 때 시험에 빠져 죽는 데로 잡아 주는 자도 있다고 하셨다(마 24:10).

이런 일은 부모 자식 간에도 있게 된다(눅 12:49~53 참고). 성도는 이 때 시험에 빠져서도 안 되고 시험에 빠져 사람들을 죽이는 데로 잡아 주는 자가 되어서도 안 된다. 이런 일이 있으면 성도는 지금이 그 때임을 알고 말씀을 지켜 미혹과 시험에서 이겨야 한다.

세상은 아담 범죄(창 3장) 후 마귀의 세상이 되었고 마귀가 왕이 되었으며, 빛과 생명이신 하나님은 이 마귀 세상에서 떠나가셨다(창 6:1~3 참고). 그리고 6천 년 간 마귀 세상에 있었던 일을 성경 66권 속에 담아 오늘날 우리에게 알려 오셨다. 하나님께서 보내신 사자가 와서 역사할 때마다 사단 소속 목자들이 핍박하고 미혹하고 시험하였으며 끝내 죽이기까지 하였다고 성경에 기록되어 있다(마 23:34~35, 행 7:51~52, 히 11:35~38 참고). 초림 때 마귀 목자들 중 어느 누가 예수님과 그 제자들에게 시험과 미혹과 핍박을 하지 않은 자가 있는가?

그들은 오히려 예수님과 그 제자들을 죽이기까지 하지 않았는가? 그러나 예수님(요 16:33)과 그 제자들은 죽음 앞에서도 그들의 믿음을 끝까지 부인하지 않고 이겼다. 그들은 오히려 죽음의 마지막 한 순간까지 ‘저들이 알지 못해 그러하니 그 죄를 용서해 달라’고 축복으로 빌었다(행 7:55~60 참고).

예수께서 초림으로 오시어 장래에 있을 일들을 미리 알리시고 떠나가신 지 약 2천 년이 되었고, 오늘날 예수께서 예언하신 대로 미혹과 시험이 있게 되었다. 세계 민족 중에 인터넷 카페, 블로그 등에 거짓말이 가장 많이 올려져 있는 곳은 우리나라일 것이며, 수십만 개의 거짓말들이 올려져 있다. 이는 누구를 미혹하고 시험하기 위한 것인가? 그리고 왜 우리나라에 그런 글들이 더욱 많이 올려져 있는가? 그 이유는 오늘날 우리나라에서 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나고 있기 때문이며, 하나님의 사자와 참 성도가 나타났기 때문이다(계 22:16~17, 계 7장, 14:1~5 참고).

아래에 인터넷 카페 두 곳을 대비하며 살펴보기로 한다. 어느 것이 하나님의 것이며 어느 것이 마귀의 것인가? 하나님 소속은 하나님의 말씀을 믿을 것이고, 마귀 소속은 마귀의 말을 참이라고 믿을 것이다(요일 4:5~6).

cafe.scjtv.com 또는 http://cafe.daum.net/scjschool, 「진짜바로알자신천지」에는 하나님의 말씀이 기록되어 있다. 갓피플 카페 「바로알자사이비신천지」에는 핍박과 거짓말들이 기록되어 있다.

이 둘 중 어느 것이 하나님께 속한 말이며, 어느 것이 마귀에게 속한 말이겠는가?

핍박과 저주의 말, 축복의 말 중 어느 것이 하나님의 말씀이며, 어느 것이 세상 사람의 말인가?

그리고 어느 것이 참이며, 어느 것이 누구에 의한 미혹의 말인지 구분해야 할 것이다. 확인해 보면 참과 거짓을 판별하게 될 것이다. 미혹을 받기 위해 태어난 자라면 선악과와 같은 미혹의 거짓말을 믿을 것이나, 하나님께 속한 자녀는 거짓말과 미혹에 빠지지 아니하고 참 신앙을 지킬 것이다(요일 4:6 참고). 성경의 예수님의 말씀을 믿는 자는 마귀의 거짓말에 미혹되지 않을 것이다.

진리의 영과 미혹의 영을 분별하여(요일 4:1, 6), 미혹자의 말에 현혹되지 않고 참 목자와 참 성도의 말을 믿는 것, 이것이 자기 신앙을 지키는 방패가 된다. 미혹과 시험에서 이기는 자가 되자.

제공: 신천지 예수교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