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라거-테라×스컬피그’ 친환경 레깅스. (제공: 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스컬피그’ 친환경 레깅스. (제공: 하이트진로)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26일 다양한 패션·뷰티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스컬피그’ 친환경 레깅스 출시

하이트진로가 국내 인기 애슬레저 브랜드 ‘스컬피그’와 협업해 ‘테라×스컬피그 친환경 레깅스’를 선보인다. 테라의 청정 브랜드 이미지 강화 활동의 일환으로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하이트진로는 테라의 친환경 브랜드 활동 기획 시, 소비자들의 여가스포츠 증가로 애슬레저 룩 트렌드에 주목해 테라 친환경 레깅스를 제작하게 됐다.

스컬피그와 협업한 ‘테라 레깅스’는 옷이 재활용돼 만들어진 친환경 원단으로 제작됐다. 스컬피그의 베스트셀러인 ‘제로뉴베이직레깅스’에 친환경 소재인 ‘셀라리사이클’가 적용, 편안함과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5월부터 스컬피그 공식 온라인몰, 하이트진로 두껍상회를 비롯해 롯데백화점 동탄점, 잠실점 등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수도권 주요 대형마트에서 테라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테라×스컬피그 친환경 레깅스’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테라의 본질인 ‘청정’에 중점을 둔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친환경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며 “테라의 가치가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푸마 앰배서더 네이마르 주니어(Neymar Jr)와 퓨처 1.3(왼쪽), 푸마 앰버서더 크리스티안 풀리시치(Christian Pulisic)와 울트라 1.4. (제공: 푸마)
푸마 앰배서더 네이마르 주니어(Neymar Jr)와 퓨처 1.3(왼쪽), 푸마 앰버서더 크리스티안 풀리시치(Christian Pulisic)와 울트라 1.4. (제공: 푸마)

◆“더 빠르고 민첩하게”… 푸마, 축구화 ‘인스팅트 팩’ 출시

푸마(PUMA)가 플레이어의 본능적인 움직임을 극대화시키는 축구화 신제품 ‘인스팅트 팩(Instinct Pack)’을 출시했다.

인스팅트 팩은 푸마의 대표 축구화 라인인 ‘퓨처(FUTURE)’와 ‘울트라(ULTRA)’로 구성됐다. 신제품 ‘퓨처 1.3’과 ‘울트라 1.4’는 푸마의 최신 기술이 적용돼 플레이어들을 위한 더욱 향상된 기능성을 제공한다. 더욱 빠르고 민첩한 플레이는 물론 플레이어의 본능적이고 동물적인 순간 움직임에도 반응할 수 있도록 컨트롤 능력이 강화됐다.

퓨처 1.3(FUTURE 1.3 FG/AG)는 경기의 흐름을 바꾸는 창의적인 플레이메이커들을 위한 제품이다. 혁신적인 착용감은 물론 어떤 움직임도 소화할 수 있도록 뛰어난 반응성과 민첩성을 제공한다. 푸마 만의 ‘퓨전 핏 플러스(FUZION FIT+)’ 2세대 기술이 적용, 이전 모델보다 압박 밴드의 적용 부위가 넓어져 완벽한 핏감과 발 고정력을 제공한다. 이 덕분에 퓨처 1.3 착용 플레이어들은 기호에 따라 신발끈 없이도 축구화를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발 앞부분에 부드러운 3D 텍스처 패턴 영역인 ‘어드밴스드 크리에이터 존(Advanced Creator Zone)’이 새로 추가돼 빠른 스피드에서도 정교한 볼터치와 컨트롤 능력을 제공한다. 퓨처 1.3는 네이마르 주니어, 루이스 수아레즈 등이 사용하며 국내에서는 설영우, 윤빛가람 선수 등이 착용하고 있다.

울트라 1.4(ULTRA 1.4)는 빠른 스피드를 원하는 플레이어에게 특화된 제품이다. 특히 러닝 스파이크의 원리가 적용된 푸마의 초고속 아웃솔 ‘페바 스피드 유닛 아웃솔(PEBA SPEED UNIT OUTSOLE)’은 플레이어의 가속력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어퍼에는 푸마 독점 섬유 기술인 ‘매트릭스에보(MATRYXEVO®)’가 적용돼 경량화를 통한 빠르고 효율적인 움직임을 가능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신발 전체에 코팅된 ‘그립 컨트롤 프로 스킨(Grip Control Pro Skin)’은 빠른 스피드에도 정교한 볼터치를 가능케 해 골 결정력을 높여준다. 울트라 1.4는 크리스천 풀리시치, 킹슬리 코망, 멤피스 데파이, 앙투안 그리즈만 등이 사용하며 국내에서는 김진수, 조영욱 그리고 염기훈 선수 등이 착용하고 있다.

푸마코리아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 인스팅트 팩은 푸마 캣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말 그대로 플레이어들의 동물적이면서 본능적인 운동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제품”이라며 “본격적으로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는 시기인 만큼 기능이 향상된 신제품으로 소비자들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스풀 글로우 밤. (제공: 라카)
유스풀 글로우 밤. (제공: 라카)

◆라카 ‘유스풀 글로우 밤’ 4종 출시… 화보·영상 공개

라카가 멀티 밤인 ‘유스풀 글로우 밤’ 4종을 출시했다.

유스풀 글로우 밤은 언제 어디서나 촉촉하고 매끄러운 윤기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고안된 멀티 유즈 글로우 밤으로 라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밤 타입 하이라이터 제품이다.

내추럴한 투명 컬러인 ‘퓨리티’부터 생기로운 컬러의 ‘무브(베이지)’ ‘터치(코랄)’ ‘바운스(핑크)’까지 총 4가지 호수로 구성됐으며 가볍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다. 보습과 광이 필요한 부위에 두드려 올려주듯 사용하면 아침 세안 직후의 피부처럼 촉촉한 결과 윤기를 유지할 수 있다.

라카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화보와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빛이 깨어나는 순간’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이번 신제품 캠페인의 일환으로 ‘한국 최초의 젠더 뉴트럴 브랜드’라는 명성에 걸맞게 성별 구분 없는 콘텐츠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 공식 스토어에서는 여성과 남성 모두의 화보로 제품 사용법을 상세하게 안내해 뷰티 제품에 대한 경험이 비교적 적은 남성 고객들도 제품의 특장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