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 가평=김성규 기자] 경기도 가평군 문화예술회관에서 김성기 가평군수와 기관단체장,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주민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3회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가 개최되고 있다. 기념식에서는 일과 가정의 양립 활성화에 기여한 가평군 설악면 송산2리 이성자 이장이 양성평등상, 조종면 김숙희 전)환경보호운동본부여성회장이 공로상을 수상했다. 또 양성평등문화 확산과 여성지위향상을 위해 노력한 여성발전유공자 12명이 군수, 군의장 표창을 받았다. 한편 이날 행사는 양성평등실현을 촉진하고 국민적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매년 7월 1일부터 7일까지를 양성평등주간으로 지정해 운영하고 있다.(제공: 김성기 가평군수 블로그)ⓒ천지일보(뉴스천지) 2018.7.12
[천지일보 가평=김성규 기자] 경기도 가평군 문화예술회관에서 김성기 가평군수와 기관단체장,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주민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3회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가 개최되고 있다. 기념식에서는 일과 가정의 양립 활성화에 기여한 가평군 설악면 송산2리 이성자 이장이 양성평등상, 조종면 김숙희 전)환경보호운동본부여성회장이 공로상을 수상했다. 또 양성평등문화 확산과 여성지위향상을 위해 노력한 여성발전유공자 12명이 군수, 군의장 표창을 받았다. 한편 이날 행사는 양성평등실현을 촉진하고 국민적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매년 7월 1일부터 7일까지를 양성평등주간으로 지정해 운영하고 있다.(제공: 가평군)ⓒ천지일보(뉴스천지) 2018.7.12

[천지일보 가평=김성규 기자] 경기도 가평군 문화예술회관에서 김성기 가평군수와 기관단체장,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주민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3회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가 개최되고 있다.

기념식에서는 일과 가정의 양립 활성화에 기여한 가평군 설악면 송산2리 이성자 이장이 양성평등상, 조종면 김숙희 전)환경보호운동본부여성회장이 공로상을 수상했다.

또 양성평등문화 확산과 여성지위향상을 위해 노력한 여성발전유공자 12명이 군수, 군의장 표창을 받았다.

한편 이날 행사는 양성평등실현을 촉진하고 국민적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매년 7월 1일부터 7일까지를 양성평등주간으로 지정해 운영하고 있다.(제공: 가평군, 김성기 가평군수 블로그)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