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후 공진향 선퀴드. (제공: LG생활건강)
더후 공진향 선퀴드. (제공: LG생활건강)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4일 다양한 뷰티·생활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LG생활건강 ‘더후 공진향 선퀴드’ 출시

LG생활건강이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후에서 끈적임과 묻어남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안티에이징 자외선 차단제인 ‘더후 공진향 진해윤 선퀴드’를 출시했다.

공진향 진해윤 선퀴드(SPF 50+/PA ++++)는 수분 에센스처럼 묽은 ‘초저점도’ 제형이 특징이다. 선 제품 특유의 끈적임 덜해 공기처럼 가볍게 바를 수 있는 데다 여러 번 덧발라도 화장이 밀리거나 잘 묻어나지 않아 언제 어디서든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공진향 진해윤 선퀴드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주름 개선까지 기대할 수 있는 ‘2중 기능성 케어’ 제품이다. 특히 얼굴부터 목과 쇄골-어깨 라인, 팔, 다리 등 외부로 노출되는 모든 부위에 부담 없이 바를 수 있어 햇볕에 의한 피부 노화를 완화하는 데 차별적 고객 가치를 제공한다.

공진향 진해윤 선퀴드는 한방에서 유래한 진정 성분이 함유됐고 피부의 온도를 일시적으로 낮추는 ‘쿨링’ 효과도 뛰어나다. 실제 외부 기관에 의뢰한 인체적용시험에서 선퀴드 1회 사용 직후 피부 온도는 5℃ 떨어졌고 세 차례 덧발랐을 경우 7℃ 감소했다.

히알루론산(100kDa)이 함유돼 사용 직후 5초 만에 깊은 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더후의 탄력 특화 성분인 ‘공진솔루션’으로 피부 탄력까지 관리할 수 있다.

더후 브랜드 관계자는 “2중 기능성 선퀴드로 겨울철 히터 바람이나 여름철 뜨거운 햇살로 인한 일시적인 붉은 기를 완화하고 열 노화를 완화할 수 있다”며 “바른 듯 안 바른 듯한 가벼운 에어터치로 청량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고 말했다.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 (제공: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 (제공: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 출시

바이탈뷰티가 슈퍼콜라겐 라인의 신제품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를 출시한다.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는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 앰플’과 ‘올인원 부스터 정제’가 하나로 합쳐진 이중 제형 형태로 콜라겐뿐 아니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글루타치온 등 총 10가지 성분이 담긴 새로운 개념의 제품이다.

바이탈뷰티는 콜라겐 단일 성분뿐 아니라 부스팅 성분까지 모두 담은 이 제품을 출시하며 콜라겐 시장에 새로운 시대를 열고 있다. 액상 형태의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 앰플은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 1000㎎에 히알루론산 143㎎, 엘라스틴 33㎎, 비오틴 500%(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기준)가 담겼다. 올인원 부스터 정제 2정에는 글루타치온, 세라마이드, 비타민C, 셀렌, 나이아신, 철분이 포함됐다.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에 포함된 성분은 피부 전문 기업 아모레퍼시픽과 피부과 전문의가 공동 연구를 통해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제품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상큼한 복숭아 맛을 띄며 기존 슈퍼콜라겐 제품과 동일하게 콜라겐 특유의 불편한 맛과 향이 완벽하게 제거됐다. 무보존료 함유와 분리가 쉬운 이지필름이 적용된 점도 눈길을 끈다.

바이탈뷰티 브랜드 관계자는 “자기관리를 위해 고효능 제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제격인 올인원 제품이 드디어 탄생했다”며 “콜라겐만 섭취하던 고객들도 앞으로는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관리가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오페, 바이오 컨디셔닝 클렌징 라인 2종. (제공: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바이오 컨디셔닝 클렌징 라인 2종. (제공: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바이오 컨디셔닝 클렌징 라인 2종 출시

아이오페가 저자극 클렌저로 ‘바이오 컨디셔닝’ 클렌징 라인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규 클렌징 라인은 아이오페의 스테디 셀러인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의 항산화 성분인 바이오-리독스 알파™(BIO-REDOX α™)가 담겼으며 1차 세안제 ‘오일 인 젤’과 2차 세안제 ‘에센스 폼’ 두 가지 유형의 제품으로 출시된다.

바이오 컨디셔닝 오일 인 젤은 메이크업부터 미세모공까지 딥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으로 클렌징 오일과 젤의 장점만 모아 불필요한 자극을 줄였다. 젤 제형이 피부에 닿았을 때 오일 제형으로 변하는 것이 특징이며 메이크업 세정은 물론 모공 케어까지 가능한 저자극 메이크업 리무버로 여드름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 폼은 항산화 성분과 함께 각질 관리에 효과적인 PHA가 함유돼 세안에서부터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린다. 부드럽고 섬세한 거품으로 민감 피부부터 여드름성 피부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워터 젤 타입의 클렌징 폼이다.

스킨 루미너스 하이라이터, 스킨 실루엣 컨투어 듀오. (제공: 디어달리아)
스킨 루미너스 하이라이터, 스킨 실루엣 컨투어 듀오. (제공: 디어달리아)

◆디어달리아 ‘스킨 루미너스 하이라이터·스킨 실루엣 컨투어 듀오’ 출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자연스러운 광채와 디테일한 음영감으로 입체적인 볼륨 페이스를 선사하는 ‘스킨 루미너스 하이라이터(SKIN LUMINOUS HIGHLIGHTER)’와 ‘스킨 실루엣 컨투어 듀오(SKIN SILHOUETTE CONTOUR DUO)’를 출시한다.

스킨 루미너스 하이라이터는 자연스러운 광채와 볼륨감을 한 번에 선사해 주는 베이크드 타입의 하이라이터로 피부 속부터 은은하게 차오르는 듯 투명하게 빛나는 입체 글로우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 준다.

한 가지 컬러의 펄 대신 세 가지 컬러 코렉팅 펄이 조화롭게 블렌딩돼 터치에 따라 다채로운 무드의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며 보습 성분을 머금은 쉬머링 파우더 함유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매끈하고 반짝이는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피치 베이지 쉬머 컬러의 ‘블리스 베이지(BLISS BEIGE)’, 생기를 부여해 주는 누디 핑크 쉬머 컬러의 ‘필로우 핑크(PILLOW PINK)’의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스킨 실루엣 컨투어 듀오는 디테일한 음영감과 완벽 밀착 텍스처로 페이스 라인에 깊이감과 입체 볼륨을 더해주는 컨투어링 팔레트다. 내 피부인 듯 맑고 섬세한 명도와 채도의 소프트 블러링 파우더 텍스처로 가루 날림은 덜어내고 발색력은 높였으며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자연스러운 볼륨감과 입체감을 선사한다.

웜톤 컬러의 ‘뉴트럴(NEUTRAL)’, 쿨톤 컬러의 ‘모던(MODERN)’ 2가지 컬러로 출시돼 톤 걱정 없는 컬러 선택 및 실제 사용 패턴을 고려해 더 많이 사용하는 어두운 부분 면적의 비율을 높여 처음부터 끝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디어달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특별한 혜택이 준비됐다. 스킨 루미너스 하이라이터 구매 시 최고급 비건 인조모로 펄 입자가 고르게 발색되도록 도와주는 블루밍 에디션 하이라이터 브러쉬가, 스킨 실루엣 컨투어 듀오 구매 시 적절한 모량과 정교한 컷팅으로 넓은 면적과 좁은 면적을 한 번에 사용 가능한 컨투어 듀얼 브러시가 증정된다.

젠틀 크리미 폼, 버블 심포니 무스. (제공: 파뮤)
젠틀 크리미 폼, 버블 심포니 무스. (제공: 파뮤)

◆파뮤, 피부타입 따라 골라 쓰는 천연 클렌징 라인 신제품 출시

파뮤(FEMMUE)가 클렌징 라인 ‘젠틀 크리미 폼’과 ‘버블 심포니 무스’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지성·복합성·민감성 피부 등 다양한 피부 타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젠틀 크리미 폼과 버블 심포니 무스 2종은 민감성 피부 자극테스트를 통과한 저자극 포뮬러로 강력하면서도 편안한 클렌징 경험을 선사한다.

식물유래 진정·보습 성분이 함유된 젠틀 크리미 폼은 세안 후에도 건조하지 않은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로 피부에 자극없이 섬세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우수한 세정력으로 피지가 많고 번들거림이 심한 피부에 사용하면 좋다.

버블 심포니 무스는 구름처럼 풍성한 거품이 피부에 부드렇게 닿아 미세먼지, 노폐물을 씻어내는 워터투폼의 클렌징 무스로 씻어내는 자극을 최소화한다. 병풀추출물이 염증을 억제하고 컨딩셔닝 효과를 줘 생기있고 활력있는 피부를 유지해 준다. 자극에 예민한 피부에 추천한다.

두 제품 모두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미세먼지 세정력, 피부 투명도 개선, 피부 모공 개선을 입증받았다.

파뮤는 시코르와 공식몰에서 클렌저 2종 중 하나 이상 구매 시 피부 세안에 활용할 수 있는 스크런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뮤 관계자는 “클렌징 2종은 동백나무꽃수를 비롯한 천연 유래 성분과 피부 보호막을 지켜주는 약산성으로 속당김없는 세정이 가능하다”며 “자극에 예민하거나 과도한 피지, 번들거림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적합한 제품으로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코코 마드모아젤 코프레 세트. (제공: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 코프레 세트. (제공: 샤넬)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 코프레 세트’ 출시

샤넬이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와 기프트 시즌에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과 ‘코코 마드모아젤 바디 오일’이 함께 담긴 신제품 ‘코코 마드모아젤 코프레 세트’를 추천한다.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출시된 코코 마드모아젤 코프레 세트는 고급스러운 패키지 속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과 코코 마드모아젤 바디 오일로 구성돼 있다. 감각적인 골드 컬러의 코코 마드모아젤 레터링 장식이 특히 시선을 사로잡는다.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은 자유롭고 대담한 여성을 위한 향수로 모던함의 정수를 담은 앰버리 계열의 여성 향수다. 반짝이는 오렌지 에센스의 상쾌함으로 시작해 쟈스민과 로즈 어코드가 어우러지며 인도네시아산 팟츌리와 아이티산 베티베의 따뜻한 향이 시그니처로 자리 잡으며 관능적인 향으로 마무리된다.

코코 마드모아젤 바디 오일은 코코 마드모아젤의 매력과 향이 그대로 담긴 바디 오일로 실키한 텍스처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며 새틴처럼 매끈하게 가꿔준다. 특히 호호바 오일이 함유돼 더욱 강력한 보습력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하며 스프레이 형식이라 바디에 간편하게 뿌려 사용이 가능하다.

코코 마드모아젤 코프레 세트의 바디 오일을 먼저 바른 후 향수를 스프레이해 함께 사용하면 감각적인 앰버리 향을 더욱 오랫동안 경험할 수 있는 코코 마드모아젤 리추얼이 완성된다.

인트랄 수딩 앤 포티파잉 인텐시브 세럼. (제공: 달팡)
인트랄 수딩 앤 포티파잉 인텐시브 세럼. (제공: 달팡)

◆달팡, 인트랄 수딩 앤 포티파잉 인텐시브 세럼 출시

달팡(DARPHIN)이 신제품 ‘인트랄 수딩 앤 포티파잉 인텐시브 세럼’을 출시한다.

달팡은 식물 에센스의 무한한 가능성과 효능을 끊임없이 탐구하고 개발해 제품의 효능과 피부 침투력을 극대화시키는 브랜드로 이번 신제품 출시로 고객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인트랄 수딩 앤 포티파잉 인텐시브 세럼은 외부 일상생활 자극과 피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는 인트랄 라인의 신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를 타깃으로 해 피부 진정과 리밸런싱에 도움을 주고 해조류 추출물이 포함된 강력한 성분 조합으로 피부 장벽을 보호해 주는 데일리 세럼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롯데온, SSG, HMall에서 특별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며 인트랄 수딩 앤 포티파잉 인텐시브 세럼 구매 시 ‘인트랄 세럼 및 토너’ 2종 샘플이 추가 증정될 예정이다.

달팡 관계자는 “신제품 인트랄 세럼 외에도 달팡 인트랄 프랜차이즈에는 다양한 종류의 클렌저, 세럼, 로션, 아이크림 등이 있고 요즘처럼 환절기에 예민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이번 신제품 프로모션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으니 프로모션 기간 좋은 혜택으로 인트랄 라인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크렘 앙씨엔느 아이 크림. (제공 : 프레쉬 코리아)
크렘 앙씨엔느 아이 크림. (제공 : 프레쉬 코리아)

◆프레쉬, 궁극의 럭셔리 ‘크렘 앙씨엔느 아이 크림’ 리뉴얼 출시

프레쉬(fresh)가 많은 사랑을 받아 온 프레쉬 럭셔리 아이 크림 ‘크렘 앙씨엔느 아이 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

크렘 앙씨엔느 아이 크림은 더욱 부드러운 텍스처로 눈가에 더욱 매끄럽게 밀착돼 민감한 눈가 피부 보호 효과, 눈가 주름 및 탄력 개선 효과 등 만족스러운 영양감과 잔주름 완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2024년 탄생 20주년이 되는 프레쉬의 프레스티지 라인 ‘크렘 앙씨엔느 오리지널 크림’과 ‘크렘 앙씨엔느’ 라인 제품들의 헤리티지는 과학과 장인정신에 뿌리를 두고 있다. 2세기경 로마 황제인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의 존경받는 과학자이자 의학자였던 클라우디우스 갈레누스는 로마 검투사를 위한 포뮬라를 개발했다.

그의 레시피는 당시 서적에 기록됐고 수세기가 지나 프레쉬 공동 창업자 레브 글레이즈먼(Lev Glazman)이 이를 발견했다. 크렘 앙씨엔느 오리지널 크림의 모티브가 된 오일과 왁스의 정확한 비율과 극소량의 물이 가미된 클라우디우스의 포뮬라는 영양이 풍부한 크림을 탄생시키고자 한 레브 글레이즈먼이 찾던 레시피였다.

눈가 피부는 전체 피부 중에서도 유독 피부가 얇아 건조와 피부 스트레스, 외부자극에 취약하다. 더불어 하루의 대부분을 스마트폰, 모니터, 태블릿 등 디지털 기기와 함께 보내는 현대인의 눈은 매 순간 자극에 노출돼 노화 징후가 가장 빠르게 나타난다.

크렘 앙씨엔느의 장인정신 헤리티지를 이어오는 크렘 앙씨엔느 아이 크림은 섬세하고 민감한 눈가 피부 진정과 보호에 도움을 준다.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바실러스 추출 성분이 새롭게 포함돼 사용 시 99% 민감한 눈가 피부 보호 및 진정 효과를 선사하고 영양감이 풍부한 눈가 피부를 100% 선사해 준다.

8주간 사용 시 -50% 눈가 잔주름 개선 경험, -53% 눈 및 주름 개선 경험을 통해 건강하게 빛나고 더욱 어려 보이는 눈가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백화점 프레쉬 매장에서는 크렘 앙씨엔느 오리지널 크림 20주년을 기념해 크렘 앙씨엔느 오리지널 크림 및 아이 크림 듀오 구매 시 럭셔리 파우치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리뉴얼 출시된 선케어 라인. (제공: 궁중비책)
리뉴얼 출시된 선케어 라인. (제공: 궁중비책)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 리뉴얼 출시

궁중비책이 선케어 라인 전 품목을 리뉴얼해 선보인다.

이번에 리뉴얼된 품목은 ▲워터풀 선로션 마일드(SPF50+ PA++++) ▲모이스처 선쿠션 마일드(SPF50+ PA++++) ▲프레시 선스틱 마일드(SPF50+ PA++++) 3종과 신제품 ▲베이비 이지워시 선로션(SPF30+ PA+++) 총 4종이다.

선케어 시장 트렌드에 맞춰 전 제품 징크옥사이드 100% 무기자차 성분 및 논나노 순한 포뮬러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안자극 대체 테스트까지 완료해 눈 시림과 따가움 걱정 없이 매일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패키지가 FSC 인증 지류로 리뉴얼되고 비건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해양생태계를 보호하기 위해 유해 성분이 배제된 리프세이프(Reef-Safe) 포뮬러가 새롭게 구현됐다. 자외선 차단 외 제품별 효능·효〮과 강화를 위한 임상 테스트도 완료됐으며 모던하고 깔끔한 서체와 오렌지 컬러로 디자인이 리뉴얼돼 주목성이 강화됐다.

궁중비책만의 독자 성분인 ‘로얄오지콤플렉스™(Royal Oji Complex™)’와 피부 진정 효능의 병풀추출물인 생텔라가 함유돼 피부 보호 및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의 대표 제품인 워터풀 선로션 마일드는 자외선(UVA, UVB)과 미세먼지, 블루라이트까지 한 번에 차단해 주는 수분 로션 제형의 제품이다. 토너, 크림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선로션으로 산뜻하게 피부에 밀착되며 빠르게 흡수된다. 24시간 강력한 보습 지속력을 선사한다.

모이스처 선쿠션 마일드와 프레시 선스틱 마일드는 풍부한 수분감으로 바를수록 촉촉하고 가볍게 피부에 밀착돼 부담 없이 덧바를 수 있는 제품이다. 백탁 없이 마무리되는 부드러운 사용감을 부여한다. 선쿠션과 선스틱은 각각 퍼프와 스틱으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휴대가 용이해 외출 시에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베이비 이지워시 선로션은 3중 코팅 이지워시 포뮬러로 세안 비누 또는 클렌징폼 세정만으로도 간편하고 말끔하게 씻기는 워셔블 선로션이다. 등하원 및 간단한 외출 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실내 자외선 차단 및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해 준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징크100% 논나노 무기자차 성분으로 아기 피부에 더 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며 “앞으로도 궁중비책은 아기부터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하고 순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은 깐깐한 국내외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입소문으로 인기를 끌어 100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으며 대표 제품인 워터풀 선로션의 경우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하며 탁월한 글로벌 제품 경쟁력을 입증한 바 있다.

프리즘 리브르 스킨-케어링 글로우 쿠션. (제공: 지방시 뷰티)
프리즘 리브르 스킨-케어링 글로우 쿠션. (제공: 지방시 뷰티)

◆지방시 뷰티 ‘프리즘 리브르 스킨-케어링 글로우 쿠션’ 출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한 번의 터치로 완성도 높은 윤광 피부를 연출해 주는 ‘프리즘 리브르 스킨-케어링 글로우 쿠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어떻게 하면 빛나는 윤광 피부를 완성시킬 수 있을까?’라는 질문에 대한 답으로 만들어진 지방시 뷰티의 프리즘 리브르 메이크업 라인이다.

지방시 뷰티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최초의 4가지 컬러 루스 파우더를 선보인 데 이어 2024년 피부에 자연광과 유사한 광채를 주는 혁신적이고 감각적인 새로운 포뮬러 프리즘 리브르 스킨-케어링 글로우 쿠션을 출시했다.

프리즘 리브르 스킨-케어링 글로우 쿠션은 은은한 윤광과 수분감이 24시간 지속되며 소량으로 얇게 터치해도 깔끔한 윤광 피부 결을 선사하는 텍스쳐로 구성됐고 SPF 45 - PA +++로 데일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89%의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된 촉촉한 포뮬러가 피부를 보호하며 영양감을 부여하고 피부에 광채와 생기를 부여해 주는 한련화 추출물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벚꽃 추출물, 수분감을 선사하는 식물성 글리세린이 함유돼 시간이 지날수록 아름다워 보이는 피부를 연출해 준다.

또한 신제품 글로우 쿠션의 큰 특징으로 소장 가치를 높이는 트렌디한 패키지를 꼽을 수 있다. 광택감이 느껴지는 코팅과 정교한 4G 모노그램 엠보 패턴의 블랙 사각 케이스로 고급스러움이 더욱 강조됐다. 케이스 중앙에 각인된 지방시 4G 메탈릭 로고는 소재적인 대비감을 통해 세련미를 한층 더해준다.

프리즘 리브르 스킨-케어링 글로우 쿠션은 쿨톤, 웜톤, 뉴트럴톤 등 다양한 피부의 아시아인들에 맞춰 6가지 쉐이드로 만날 수 있으며 지방시 뷰티의 시그니처 하트 모양의 퍼프는 피부의 좁은 부위까지 파운데이션을 발라 정교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지방시는 글로우 쿠션 출시에 맞춰 몬스타엑스 형원과 함께 한 디지털 화보 및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브랜드 모델 몬스타엑스 형원의 강렬하고 시크한 모습이 담긴 메이크업 화보 및 영상은 코스모폴리탄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르샤트라 링클케어 드라이시트. (제공: 애경산업)
르샤트라 링클케어 드라이시트. (제공: 애경산업)

◆애경산업, 르샤트라 링클케어 드라이시트 출시

애경산업이 고농축 프리미엄 섬유케어 브랜드 ‘르샤트라’(LE CHATELARD)에서 다리미 없이 옷 주름을 간편하게 관리해 주는 건조기용 ‘링클케어 드라이시트(WRINKLE CARE DRYER SHEETS)’를 출시했다.

르샤트라 링클케어 드라이시트는 섬유 표면에 친수성을 높여주는 ‘링클케어 성분’이 함유돼 건조기 사용 후 생길 수 있는 옷의 주름을 간편하게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실제 공인기관 시험을 통해 옷 주름을 60% 개선해 주는 효과를 확인받았다.

르샤트라 링클케어 드라이시트는 건조기 사용 후 섬유에 잔향이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향기 체인 기술’이 적용됐으며 시트 1장당 액물을 고루 도포해 개별 시트마다 동일한 향기가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도록 했다.

르샤트라 링클케어 드라이시트는 섬유 유연 효과와 정전기 방지 효과를 더해 정전기를 감소시키고 옷감을 부드럽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자사 일반 드라이시트 대비 2배 큰 메가시트가 적용돼 한 장 사용으로 2배의 효과를 전달해 준다.

르샤트라 링클케어 드라이시트는 피부에 직접 닿는 섬유에 사용하는 만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이 사용하는 섬유에 사용할 수 있다.

르샤트라 링클케어 드라이시트는 프랑스 프로방스에서 직접 추출한 허브 에센셜 오일이 함유돼 깊고 진한 향기를 전달해 주며 선호하는 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따뜻하고 포근한 릴리 향기의 ‘화이트&릴리’ ▲튤립의 달콤한 향기를 더한 ‘스웨이드&튤립’ 2종으로 출시됐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