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멜팅립 플럼핑 2종. (제공: 네이처리퍼블릭)
허니멜팅립 플럼핑 2종. (제공: 네이처리퍼블릭)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8일 다양한 뷰티·패션·생활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네이처리퍼블릭, 허니 멜팅 립 플럼핑 출시… “글로시 립 강자 우뚝”

네이처리퍼블릭이 입술 볼륨감이 한껏 돋보이는 ‘허니 멜팅 립 플럼핑’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된 허니 멜팅 립 플럼핑은 입술 위 녹아드는 멜팅 텍스처가 끈적임 없는 고급스러운 광을 연출해 한층 더 도톰한 볼륨립을 선사한다.

특히 온열감과 쿨링감을 느낄 수 있는 원료가 더블 배합돼 탱글탱글한 볼륨감을 오래도록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허니 멜팅 립만의 투명한 코팅막으로 밀착력을 높여 각질 부각 걱정 없이 쫀쫀하게 감기는 보습력도 느낄 수 있다.

컬러는 립 플럼핑 입문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11호 틴트 플럼핑은 자연스럽고 퓨어한 핑크 컬러 발색이 돋보여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 어느 피부톤에도 잘 어울리는 시스루 핑크 컬러로 레이어링할수록 틴티드 효과는 배가되며 탱글하고 생기있는 립 연출이 가능하다.

12호 무드 플럼핑은 사용 후 입술 컬러 톤이 다운돼 차분하고 분위기 있는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데일리로 손이 잘 가지 않던 과감한 립컬러 제품이 있었다면 립 위에 무드 플럼핑을 레이어링해 톤다운시켜 세련되고 시크한 무드 연출이 가능하다.

지난 1일에는 허니 멜팅 립 전 컬러가 올리브영에 입점한 가운데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 실시간 랭킹 및 조회 급상승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글로시 립 강자임을 증명하기도 했다.

허니 멜팅 립은 유명 뷰티 유튜버들의 찐리뷰로 유명세를 타면서 출시 이후 화해 등 각종 뷰티앱 어워드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이미 입소문이 나던 제품이 올리브영에 입점하면서 만들어낸 결과로 보여진다.

또한 일본에서는 MZ세대 패널들이 직접 한국 본사까지 와서 일본 단독 컬러를 개발하는 등 SNS상에서 빠른 입소문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1월 선론칭 이후 판매 호조를 보이며 일본 지상파방송 예능 프로그램과 콜라보레이션을 했으며 오프라인에서도 본격 판매되고 있다.

이 외에도 동남아시아 쇼피뿐 아니라 미국 아마존에서도 출시 초반부터 좋은 고객 반응과 리뷰가 쌓이고 틱톡 등 SNS를 통한 바이럴이 계속되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허니 멜팅 립 플럼핑은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강조한 제품”이라며 “허니 멜팅 립의 꾸준한 인기로 신규 컬러는 물론 플럼핑 제품까지 선보이게 됐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다섯 번째 봄 에디션. (제공: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다섯 번째 봄 에디션. (제공: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5번째 봄 에디션 출시

센텔리안24이 스테디셀러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의 탄생 5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다섯 번째 봄 에디션을 출시한다.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기미와 잡티, 주근깨, 색소침착 등의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이다. 2019년에 첫 출시된 이후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지난해 시즌 4까지 리뉴얼을 거듭해 누적 판매량 1800만병(2024년 1월 기준)을 돌파했다.

탄생 5주년 기념 스페셜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다섯 번째 봄 에디션은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15㎖)’ 본품과 ‘마데카 화이트닝 포커스 나비 마스크(9㎖)’ 5매가 포함된 구성이다. 특히 앰플과 함께 나비 모양의 시트가 눈가부터 볼 부위까지 집중 케어하는 마스크를 사용하면 기미 개선에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에디션은 따스하고 화사한 봄날의 감성이 담긴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특징이다. 다채로운 색상의 플라워 일러스트가 더해져 소장하고 싶은 욕구를 자극하며 소중한 이들을 위한 선물로도 좋다. 오는 10일 오전 8시 50분 GS홈쇼핑을 시작으로 주요 홈쇼핑 채널과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 등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지난 5년간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봄 에디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 봄날처럼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가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골든 선인장 오일 미스트. (제공: 맥스클리닉)
골든 선인장 오일 미스트. (제공: 맥스클리닉)

◆맥스클리닉, 메마른 피부에 보습충전 ‘골든 선인장 오일 미스트’ 출시

맥스클리닉이 메마른 피부에 보습을 충전해주는 ‘골든 선인장 오일 미스트’를 출시한다.

골든 선인장 오일 미스트는 모로코산 보검선인장씨오일을 비롯한 식물성 오일 14종이 블렌딩돼 만들어진 제품으로 스킨케어의 시작과 마무리 단계에 뿌리면 뿌릴수록 촉촉한 보습감을 전달한다.

또한 보검선인장열매수와 보검선인장줄기추출물이 함유돼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주며 가볍고 촉촉하게 내려앉는 안개분사를 통해 수분이 레이어링돼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모로코 사하라 사막의 거친 바람 속에서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베르베르 여성들의 피부 비결에서 착안했다”며 “골든 선인장 오일 미스트에 함유된 보검선인장씨오일은 보검선인장열매 8040㎏에서 단 1ℓ만 얻을 수 있는 귀한 오일로 피부에 겉돌지 않고 빠르게 흡수돼 놀라운 보습감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로레토스 모노그램 핑크 라인. (제공: MCM)
로레토스 모노그램 핑크 라인. (제공: MCM)

◆MCM ‘로레토스 모노그램 핑크 라인’ 출시

MCM이 봄바람만큼 설레는 핑크빛 무드의 ‘로레토스 모노그램 핑크 라인’을 선보인다.

MCM의 로레토스 모노그램 핑크 라인은 봄 스타일링의 포인트가 되어줄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됐으며 베이비 핑크 컬러와 로레토스 패턴이 어우러져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로레토스 모노그램의 고귀한 월계수 잎사귀로 장식된 ‘스몰 힘멜 로레토스 토트백’은 나파 가죽의 상단 손잡이와 MCM의 여행 정신을 떠올리게 하는 탈착식 행택이 특징이며 탈부착 및 조절이 가능한 패브릭 스트랩이 포함돼 스타일에 따라 착용할 수 있다.

‘미니 엘라 로레토스 보스턴백’과 ‘X-미니 로레토스 스타크 베베부 백팩’은 MCM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보스턴백과 백팩이 간결한 형태로 축소된 미니 사이즈의 백들이다. 한 손에 들기 좋은 스트랩 외에도 탈부착이 가능한 가죽 스트랩 및 탈착실 체인 어깨 스트랩으로 구성돼 토트백 또는 크로스바디백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가방 속 차밍 포인트가 될 작은 사이즈의 아이템도 눈여겨볼 만하다. 편지 봉투 모양의 ‘라지 힘멜 로레토스 콘티넨털 파우치’는 뒷면 외부 지퍼 포켓과 내부의 카드 슬롯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바이에른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받은 실루엣과 MCM의 로고 인그레이브드 연결 고리가 돋보이는 ‘힘멜 로레토스 지퍼 파우치 참’은 로레토스 모노그램의 승리 코드가 담긴 제품으로 파우치의 기능과 귀여운 참 장식의 역할을 동시에 해낸다.

뿐만 아니라 정교하게 제작된 ‘힘멜 로레토스 프렌치 불독 참’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트렌드로 떠오르는 ‘백꾸’에 딱 맞는 아이템으로 핸드백과 백팩, 여행 가방 등 어떤 가방과도 잘 어울리며 그 자체만으로도 귀여움을 자아낸다.

MCM 관계자는 “봄을 맞아 MCM이 새롭게 선보이는 로레토스 모노그램 핑크 라인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의 실용적인 아이템들로 가벼운 봄 패션에 딱”이라며 “달콤한 딸기우유 컬러가 다가올 화이트데이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MCM의 로레토스 모노그램 핑크 라인 제품들은 MCM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14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 사탕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하이퍼 러시. (제공: 프로스펙스)
하이퍼 러시. (제공: 프로스펙스)

◆프로-스펙스 ‘하이퍼 러시’ 출시… 러너 취향 저격

프로-스펙스가 카본 플레이트로 강력한 에너지 리턴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고기능성 러닝화 ‘하이퍼 러시(HYPER RUSH)’를 출시했다.

프로-스펙스가 뛰기 좋은 계절 봄을 맞아 새로 선보인 하이퍼 러시는 반발탄성과 쿠셔닝, 경량성 등 최상위 기능성으로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시켜주는 카본 러닝화다. 유연한 발구름과 높은 추진력을 제공해 스피드와 기록 경신을 즐기는 러너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하이퍼 러시의 미드솔(중창)을 통해 극대화된 에너지 리턴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탄소섬유를 겹겹이 쌓은 카본 플레이트 ‘하이퍼 카본 플레이트(Hyper Carbon Plate)’가 적용돼 달릴 때 높은 반발탄성으로 추진력을 높여준다. 여기에 발포 기술을 활용한 신개발 소재 수퍼 폼(Super Foam)으로 도톰한 두께감과 탁월한 쿠셔닝을 느낄 수 있다.

카본 러닝화 하이퍼 러시의 뛰어난 기능성은 한국체육대학교 모션이노베이션센터의 생체역학적 사용성 평가 등 실험을 통해 검증됐다. 여유 있고 안정적인 전족부 바닥면과 맥시멀 쿠셔닝 설계, 뒷꿈치에서 앞꿈치까지의 높이 차이(드롭차) 9㎜가 빠르고 템포 있는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또 발목의 흔들림을 잡아주고 발 중앙 모두 쓰는 미드풋 주법에도 적합해 1분 동안 딛는 보폭의 총 수(케이던스)를 높여 운동 효과를 극대화시켜준다.

가벼운 착화감도 겸비됐다. 240㎜ 기준 신발 한쪽 무게가 199g으로 경량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원사가 적용된 갑피는 쾌적함까지 제공한다. 또 뒤꿈치 부분에 발이 신발로부터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해주는 경량 힐패드가 있어 안정적으로 신을 수 있다. 가격은 21만 9000원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하이퍼 러시는 프로-스펙스가 러너들의 마음이 설레는 봄을 맞아 준비한 야심작”이라며 “프로-스펙스의 기술력을 집약시킨 고기능성 카본 러닝화를 시작으로 달릴 준비가 된 모든 이를 위한 다양한 러닝화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제이린드버그, VENT500. (제공: 신세계인터내셔날)
제이린드버그, VENT500. (제공: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 제이린드버그, 골프화 ‘VENT500’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스웨덴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이린드버그(J.LINDEBERG)가 이달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골프화 ‘벤트(VENT)500’을 출시했다. 지난 시즌보다 기능성이 한층 강화됐으며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벤트500은 내구성 강한 TPU 소재의 밑창과 충격 흡수에 뛰어난 EVA 소재 중창가 결합돼 접지력을 높였다. 발을 지면에 단단하게 고정할 수 있도록 해줘 보다 안정적인 스윙을 돕는다.

신발 안쪽에는 쿠션감과 습도 조절에 용이한 오솔라이트 소재가 사용됐으며 신발 윗면은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메시 소재로 제작돼 장시간 라운딩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봉제라인까지 완벽히 방수 처리하는 심실링 기법이 적용돼 어떤 날씨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유럽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 100’이 획득돼 안정성을 입증했다.

디자인적 요소도 눈에 띈다. 라운딩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신발 측면에 브랜드를 상징하는 브릿지 로고가 새겨졌으며 다리가 더욱 길어 보이도록 4㎝ 플랫폼으로 제작됐다. 남성용 여성용 모두 출시돼 커플용 슈즈로도 안성맞춤이다. 색상은 블랙, 블루, 그린, 화이트 총 4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제이린드버그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특별 제작한 볼마커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제이린드버그 관계자는 “본격적인 라운딩 시즌으로 접어들면서 골프 시장에도 온기가 돌고 있다”며 “뛰어난 기능성과 활용도 높은 디자인을 갖춘 신제품을 통해 매출을 높여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NBA, 24 S/S 컬렉션. (제공: 한세엠케이)
NBA, 24 S/S 컬렉션. (제공: 한세엠케이)

◆한세엠케이 NBA, 24 S/S 컬렉션 공개

한세엠케이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가 24 S/S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NBA는 브랜드 헤리티지인 농구 콘셉트뿐 아니라 젊은 세대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스타일리시한 무드로 S/S 시즌 컬렉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새롭게 공개된 캠페인 비주얼은 한층 패셔너블하고 힙한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광활한 서킷을 배경으로 유니크한 패턴과 소재로 이뤄진 바시티 점퍼, 후드티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활용해 NBA만의 깊은 스트리트 감성을 표현했다.

이번 24 S/S 컬렉션은 NBA가 시작된 1946년 리그 첫 경기 팀에서 영감을 얻은 ‘헤리티지’ 컬렉션을 시작으로 트렌디한 레이싱 무드가 담긴 ‘E-BIKE’, 스포티한 매력이 돋보이는 블록코어룩 ‘BALL CITY’ ‘UNITED’, 최적의 핏과 소재로 일상생활에 적합한 ‘PLAY GAME’ 컬렉션까지 더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NBA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DEN 바시티 아치형 팀 점퍼’는 봄 간절기 시즌에 착용하기 좋은 스타디움 스타일로 팀을 상징하는 컬러가 활용된 아트웍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팀 레터링과 창립연도가 아플리케 자수로 표현된 포인트 디자인을 통해 캐주얼하면서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NBA의 24 S/S 컬렉션은 NBA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자사몰 스타일24, 무신사 등의 각종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NBA는 24 S/S 컬렉션 공개를 기념해 스타일24에서 신상품 오픈 기획전을 진행하며 일부 신상 아우터에 한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4S/S 왁×존스 컬렉션 화보. (제공: 코오롱FnC)
24S/S 왁×존스 컬렉션 화보. (제공: 코오롱FnC)

◆왁 ‘존스’ 네 번째 협업 출시… 봄 라운딩 공략

왁(WAAC)이 포틀랜드 골프 용품 전문 브랜드 ‘존스(JONES)’와 협업 컬렉션을 출시하며 골프 성수기 봄 라운딩 족을 공략한다.

왁×존스 컬렉션은 2022년 가을, 겨울부터 매 시즌 선보이며 올해로 네 번째 협업이다. 존스의 헤리티지 요소와 왁의 유니크한 감성이 어우러진 기존 컬렉션과는 또 다른 느낌의 상품 구성으로 출시마다 소비자들의 긍정적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 컬렉션은 23F/W 기준 전년 동기 대비 누계 매출액 200% 신장이라는 성과를 달성하고 있다. 동기간 출시된 왁×존스 남녀 우븐 풀오버는 80%에 가까운 판매율을 기록하며 협업 컬렉션의 시그니처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왁은 24S/S 시즌의 컬렉션 테마를 ‘슛 인투 스타디움(Shoot into Stadium)’으로 선정해 혼자가 아닌 함께 즐기는 팀플레이 스포츠라는 역발상으로 즐거운 골프 라이프를 제안하고자 한다. 이번 시즌에는 그린, 화이트, 블랙이 메인 색상으로 적용됐다. 봄, 여름 계절에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나일론, 폴리에스터 소재부터 부드러운 착용감의 코튼 혼방 소재가 사용된 상품을 선보인다.

왁×존스 로고도 세 가지 버전으로 제작돼 의상에 다양하게 적용되는데 이번 시즌에는 존스 미국 본사와 공동 개발한 서클형태의 로고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협업 컬렉션은 풀오버, 베스트, 스웨터, 폴로셔츠, 볼캡, 캐디백 등으로 구성된다. 이번 시즌에는 여성 골퍼를 위한 상품 스타일 수도 지난 시즌보다 40% 물량이 확대된 것이 특징이다.

주요 상품으로는 우븐 소재의 남녀 풀오버, 밑단 스트링이 적용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여성 베스트, 변화무쌍한 날씨에 활용도가 높은 코튼 소재의 집업 반팔 티셔츠 등을 선보인다. 립스탑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 내구성이 뛰어난 캐디백 용품도 출시된다.

왁 관계자는 “왁과 존스가 가진 강점들을 축약한 특별한 컬렉션으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골프 성수기를 맞아 필드를 찾는 골퍼들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레노마골프 24SS 체커보드 시리즈. (제공: 한성에프아이)
레노마골프 24SS 체커보드 시리즈. (제공: 한성에프아이)

◆레노마골프, 24SS ‘체커보드 시리즈’ 출시

레노마골프가 봄 라운딩 시즌을 맞아 프랑스 파리의 로맨틱한 감성을 담은 24SS ‘체커보드 시리즈’를 출시했다.

레노마는 올해 봄여름 시즌 ‘로맨틱 시티 인 파리(Romantic city in Paris)’라는 슬로건과 함께 매달 새로운 콘셉트의 테마로 특별한 스타일의 감각적인 필드룩을 제안할 전략이다. 3월에는 ‘I ♥ Renoma’라는 테마에 따라 프랑스의 로맨틱한 도시 파리의 감성이 더해진 체커보드 시리즈를 선보인다.

체커보드 시리즈는 체커보드 패턴이 활용돼 클래식하면서도 명료한 대비로 신선한 느낌을 안겨준다. 그린과 화이트, 블랙과 화이트 조합의 단순하지만 강렬한 컬러 대비로 매력적인 패션 아이템으로서 활용할 수 있다. 블랙과 화이트는 흑백의 대비로 클래식한 무드가 돋보인다면 그린과 화이트는 캐주얼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트렌디한 체크 패턴이 수놓아진 니트 카디건은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가볍게 착장할 수 있다. 레이온 폴리 혼합 원사가 사용돼 부드러운 촉감과 함께 고급스러운 느낌이 더해졌다. 컬러 반팔 티 또는 데님 팬츠와 코디할 경우 캐주얼한 느낌의 데일리룩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색상은 남녀 동일하게 그린과 블랙 두 가지로 커플끼리 믹스매치해 입어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체커보드 패턴을 활용한 24SS 컬렉션 체커보드 시리즈는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필드와 일상 모두에서 매력적인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며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중요시하는 골퍼들을 위한 체커보드 시리즈로 올 봄라운딩 코디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레시 앤 이지팬 5종. (제공: 프레시지)
프레시 앤 이지팬 5종. (제공: 프레시지)

◆프레시지 ‘프레시 앤 이지팬 5종’ 출시… 쿡웨어 시장 출사표

프레시지가 첫 쿡웨어 신제품으로 ‘프레시 앤 이지팬(Fresh&Easy Fan)’ 5종을 새롭게 론칭하며 사업 카테고리 확장에 나선다.

프레시지는 밀키트는 물론 볶음 요리, 국물 요리 등 각종 요리를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개발한 이번 신제품 프라이팬 5종 출시를 기점으로 간편식을 넘어 쿡웨어 등 리빙 카테고리 확장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프레시 앤 이지팬은 조리의 편리성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제품이다. 열과 온도에 강한 다이캐스팅 공법과 특수 단조 공법으로 제작돼 뛰어난 열전도율과 보존율을 자랑하며 조리 시 타지 않고 속까지 잘 익을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7중 티타늄 코팅으로 음식이 잘 눌러 붙지 않아 세척이 편리하고 오래도록 새것처럼 사용 가능하며 열효율이 우수해 인덕션은 물론 가스레인지, 하이라이트 등 모든 열원에서 교차 사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자신의 취향과 집안 분위기에 맞게 주방을 꾸미는 ‘키친테리어(주방+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세심하게 디자인한 점이 눈길을 끈다. 고급스러운 우드 손잡이가 주는 편안함과 쉽게 질리지 않는 화사한 아이보리, 올리브그린 컬러가 반영돼 감각적인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시켜 준다.

이번 신제품은 ▲1~2인분의 팬케이크, 베이컨, 소시지 등 브런치를 조리하기에 편리한 ‘프레시 앤 이지팬 24㎝’ ▲4인 가족의 가정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크기로 파스타 등의 볶음 요리에 유용한 ‘프레시 앤 이지팬 28㎝’ ▲둥근 형태로 많은 양의 재료를 한 번에 조리할 수 있는 ‘프레시 앤 이지팬 궁중팬 28㎝’ ▲좌우 물코 설계로 라면 등의 국물 요리에 유용한 ‘프레시 앤 이지팬 멀티팬 20㎝’ ▲한 손으로 가볍게 들 수 있는 작은 사이즈는 물론 직사각형의 모양으로 누구나 쉽게 계란말이를 만들 수 있는 ‘프레시 앤 이지팬 계란말이팬 20×23㎝’ 등 효율성이 높은 쿡웨어 5종으로 구성됐다.

프레시지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허닭몰에서는 런칭 기념 특가 혜택이 제공되며 쿠팡에서 발급 이후 7일 이내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임영석 프레시지 본부장은 “최근 일상식과 홈파티 요리로 밀키트를 선택하는 소비자가 많아진 만큼 조리부터 플레이팅까지 책임지고 근사한 한 끼를 완성할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운 미식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리빙 카테고리에도 많은 연구 및 출시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스프링 피치 블라썸 섬유유연제. (제공: 한국P&G 다우니)
스프링 피치 블라썸 섬유유연제. (제공: 한국P&G 다우니)

◆다우니, 봄 시즌 한정 ‘스프링 피치 블라썸’ 섬유유연제 출시

한국P&G 다우니가 포근한 봄 날씨와 어울리는 ‘스프링 피치 블라썸’ 섬유유연제를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스프링 피치 블라썸 섬유유연제는 마치 1000송이의 복숭아꽃이 만개한 듯 달콤한 복숭아꽃 향기가 가득 담긴 것이 특징이다. 초고농축 포뮬러가 적용돼 섬유 속 냄새를 방지하는 것은 물론 자사 비농축 제품 대비 1/3컵만 넣어도 향이 오래 유지된다.

피부 자극을 유발하는 각종 걱정 성분도 제외됐다. 기존 다우니 섬유유연제 제품과 마찬가지로 향기 캡슐 등 미세 플라스틱을 비롯해 석유계 계면활성제와 알레르기 유발 성분 11종 및 방부제 6종이 포함되지 않았다.

다우니 스프링 피치 블라썸 섬유유연제는 현재 주요 온라인 채널 및 전국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판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소비자 행사도 마련됐다. 오는 10일까지 네이버 신상 위크에서, 또 이후 11~17일 G마켓에서 이번 신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국피앤지 다우니 관계자는 “따뜻해지는 날씨를 맞아 봄날의 싱그러움을 아름답게 담아낸 복숭아꽃 향의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다우니 스프링 피치 블라썸 섬유유연제를 통해 빨래 고민을 더는 것은 물론 일상을 상쾌하게 환기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