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 (제공: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 (제공: 아모레퍼시픽)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26일 다양한 뷰티·생활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프리메라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 출시

프리메라가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SPF50+/PA++++)을 지닌 톤업 선크림으로 피부톤을 화사하게 연출해 주며 다음 단계에 바르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피부 표면과 유사한 ‘스킨-핏 피그먼트’ 제형이 메이크업 밀착력을 90.7% 높여주고 표면적이 넓은 피지 흡착 파우더가 과잉 피지를 관리해 메이크업 지속력은 2배 상승시킨다. 뿐만 아니라 피부 결을 균일하고 고르게 개선해 주는 피부 장벽 리페어 효과까지 있어 쿠션 및 파운데이션 전 단계에 사용 시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구현할 수 있다.

제형은 맑고 화사한 핑크 베이스며 피부 도포 시 즉각적으로 투명도와 윤기를 부여해 피부톤을 화사하게 연출해 준다.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돼 피부 겉 뿐 아니라 바를수록 실제 피부까지 개선되는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다.

또한 수분 텍스처가 72시간 보습을 지속해 외부 자극에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하루종일 촉촉하게 유지한다.

프리메라의 신제품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은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과 프리메라 매장, 올리브영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인피티니. (제공: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인피티니. (제공: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사전 예약 진행

동국제약이 센텔리안24 라인의 프리미엄 탄력 관리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최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국제약은 다음달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오는 3월 5일까지 마데카 프라임 공식몰에서 사전 구매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1차 사전 예약 구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약 45%, 2차 사전 예약 구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약 38%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오는 29일까지 제품의 정확한 제품명을 맞춘 고객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마데카 프라임’과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 ‘마데카 프라임 탱글 샷’ 등 뷰티 디바이스 1개가 랜덤으로 증정된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센텔리안24 브랜드 최초로 미세집중초음파(Micro Focused Ultrasound) 기술이 적용돼 지금까지의 모든 탄력을 압도하는 강력한 마이크로 탄력 샷 케어를 선사한다. 이 제품은 프리미엄 스페셜 집중 탄력관리를 위한 ‘집중초음파(HIFU) 모드’와 데일리 피부관리를 위한 ‘흡수 모드’ 두 가지 모드가 제공된다.

집중초음파 모드는 초음파 에너지가 피부 속 깊은 층인 4.5㎜ 깊이까지 도달하고 특허받은 트랜듀서(Transducer)로 미세집중초음파(Micro Focused Ultrasound)가 피부 통증이나 손상은 줄이고 피부 속 정확한 위치에 깊고 빠르고 강력하게 초음파 에너지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모드는 주 1회 5분 사용을 권장하고 1회 관리 시 1000샷이 조사되며 부스팅 샷 젤과 함께 사용한 인체 조직 테스트시험 결과 콜라겐, 엘라스틴 단백질 발현량 및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생성량 증가가 확인됐다. 인체 적용시험결과 1회 사용으로 이마, 눈가, 눈밑, 팔자, 입가, 턱밑살, 목 피부 처짐(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샷을 수직 방향으로 전달하는 방식이 적용된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얼굴의 좁고 굴곡진 부위부터 평소 관리하기 어려운 턱 밑 부위까지 고개를 기울이지 않아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풀페이스(FULL FACE) 펜 타입의 수직형 디자인이 특징이다. 유해물질 테스트인 RoHs 테스트와 KC, CE, FCC 등 인증이 완료됐으며 카트리지 교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데일리 케어로 적합한 흡수 모드는 피부에 미세한 통로를 형성해 화장품의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도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모드는 매일 1회 5분 사용을 권장하며 모드별로 5단계의 강도 조절이 가능해 사용 시 피부 타입이나 컨디션에 따라 섬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센텔리안24 담당자는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평소 고민이 깊은 부위에 깊고 촘촘하고 정확한 탄력 케어가 가능한 집중초음파 모드와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흡수 케어 모드 2가지를 지원해 차원이 다른 홈케어를 제공한다”며 “최대 45%의 높은 할인율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구매 예약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센텔리안24 뷰티 디바이스 라인 ‘마데카 프라임’은 ‘매일 뷰티가 가득한 아름다움을 만나자’는 의미를 담아 ‘Beauty FULL 마데카 프라임’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피부 전문관리를 집에서 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선보이며 출시 1년 만에 200억원 판매를 돌파했다.

투명 필링 에센스. (제공: 키엘)
투명 필링 에센스. (제공: 키엘)

◆키엘 ‘투명 필링 에센스’ 출시… 롯데온·롯데백화점서 선론칭

키엘이 신제품 ‘투명 필링 에센스(30㎖, 9만 8000원)’를 출시한다.

키엘 투명 필링 에센스는 데일리 사용할 수 있는 필링 제품으로 자극 없이 순한 사용감을 지녔으나 강력한 효과가 특징이다.

키엘 투명 필링 에센스는 거친 피부결을 매끈하고 보드랍게 케어해 주는 첫 단계 에센스다. 인공향과 인공 색소가 무첨가된 투명 필링 에센스는 실제 사용 후, 피부결이 41% 개선되는 것은 물론 모공 25% 감소, 피부광채 35% 개선 등 하루하루 달라지는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자연 유래 블루 미네랄 성분인 카퍼글루코네이트가 함유돼 데일리로 사용해도 피부에 자극 없이 순하게 매끄럽고 보드러운 피부결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기에 8.6% AHA-BHA-PHA의 트리플 애씨드 성분이 모공부터 피부 표면 각질까지 전반적으로 케어해 매끈하고 촘촘한 피부결로 케어해 줄 뿐 아니라 피부 광채 개선에도 도움을 줘 보다 건강한 피부결을 완성한다.

키엘 신제품 투명 필링 에센스는 흡수가 빠른 가벼운 워터리 텍스쳐로 레이어링 가능해 키엘의 ‘투명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기 좋다. 키엘의 4년 연속 판매 1위 브라이트닝 에센스 제품인 투명 에센스는 한 병 사용으로 잡티부터 피부톤까지 케어해 유리처럼 투명하고 환하게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줘 탄탄한 마니아층을 가진 키엘의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다.

세안 후 투명 필링 에센스로 피부결을 정돈하고 잡티 흔적과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투명 에센스를 레이어링하는 2-step으로 균일하게 투명한 피부로 케어하기 좋다.

투명 필링 에센스는 내달 1일 정식 론칭에 앞서 이날 롯데온 및 롯데백화점에서 단독 선론칭돼 더욱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오는 3월 3일까지 진행되는 선론칭 기간에만 한정적으로 신제품 중심으로 특별 구성된 세트를 선보이며 키엘 전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투명 필링 에센스 4㎖ 사은품이 증정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선론칭 기간 롯데온 홈페이지에서 키엘 투명 필링 에센스 샘플 체험단이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체험단에 지원하면 200명이 선정돼 샘플을 증정해 제품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페리페라 나잇페리 프렌즈 컬렉션 모델컷. (제공: ㈜클리오)
페리페라 나잇페리 프렌즈 컬렉션 모델컷. (제공: ㈜클리오)

◆페리페라, 포근한 쿨 핑크 무드 ‘나잇페리 프렌즈 컬렉션’ 출시

페리페라가 라이트-소프트톤의 포근한 쿨 핑크 무드의 나잇페리 프렌즈 컬렉션(Night Peri Freinds Collection)을 출시했다.

내달 전격 출시되는 페리페라 나잇페리 프렌즈 컬렉션은 핑크에 진심인 페리페라가 선보이는 NEW핑크 컬렉션으로 걱정과 두려움을 덜어주고 악몽에서 지켜주는 페리페라만의 귀여운 걱정 인형 사총사 중심의 테마로 전개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페리페라는 모델인 NCT 도영과 정우의 24SS 화보를 공개했다. 나잇페리 프렌즈의 포근한 쿨 핑크 무드 콘셉트를 배경으로 악몽에서 지켜주는 요정 같은 몽환적인 청순미를 선보였다.

페리페라 나잇페리 프렌즈 컬렉션은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올테이크 무드 라이크 팔레트’ ‘잉크 무드 글로이 밤’ ‘맑게 물든 커스텀 치크’ ’슈가 트윙클 듀오 아이스틱’으로 구성돼 있다.

페리페라 나잇페리 프렌즈 컬렉션 중 올테이크 무드 라이크 팔레트는 페리페라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만능 멀티 팔레트로 불리며 출시 이후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올테이크 무드 라이크 팔레트의 신규 호수인 4호 ‘쿨 블러쉬’는 핑크 컬렉션인 만큼 1호 프레스티지 핑크보다 더 쿨한 핑크 컬러로 돌아왔다. 쿨 블러쉬는 라이트부터 뮤트톤까지 웨어러블하게 사용 가능한 쿨 핑크 계열의 신규 컬러로 출시됐으며 베이스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 화려한 글리터까지 조화롭게 구성돼 있다.

하트 모양의 블러셔&하이라이터를 기준으로 좌·우로 다른 무드의 컬러 구성으로 하나의 팔레트로 다양한 무드의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발색력과 광감을 높여 돌아온 촉촉 보습, 탱글 유리알 광택의 잉크 무드 글로이 밤은 소프트하면서 생기 있는 코랄-쿨 핑크 컬러 계열의 3가지의 신규 컬러들로 선보인다.

소프티 코랄 컬러인 8호 쿨쿨코랄은 웜톤에게 추천하며 베리 핑크 컬러인 9호 핑믈리에는 웜~쿨톤 모두에게 추천한다. 자줏빛 로즈 컬러인 10호 로지아워는 쿨톤에게 추천하며 무드를 더해주는 컬러다.

더불어 맑게 물든 커스텀 치크는 생기와 화사함이 한 번에 담긴 세분화된 컬러 조합으로 톤보정이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치크다. 소프트하면서 생기 있는 피치 핑크-로즈 컬러 계열의 3가지의 신규 컬러들로 출시됐다.

쿨 계열의 페일 핑크 컬러인 1호 구름속생기핑크는 칙칙한 피부톤을 화사하고 더 쿨하게 톤업 연출이 가능하며 쿨 계열의 피치 핑크 컬러의 2호 발그레한피치는 노랗고 혈색 없는 피부를 화사하게 톤업 연출이 가능하다. 웜 계열의 로즈 브라운 컬러의 3호 무드충전로즈는 내 피부 같이 자연스럽고 균일하게 톤업 연출이 가능하다.

슈가 트윙클 듀오 아이 스틱은 컨실러와 쉬머펄의 듀오 조합으로 숨은 애교살을 돋보이게 연출해 주는 제품이다. 5호 쉬어 블러링은 웜톤 찰떡인 내추럴한 살구빛 쉬머펄과 웜 베이지 컨실러의 꿀조합으로 웜톤에게 추천하며 6호 핑크 린넨은 쿨톤 찰떡인 내추럴한 핑크빛 쉬머펄과 쿨 베이지 컨실러의 꿀조합으로 쿨톤에게 추천한다.

페리페라 관계자는 “나잇페리 프렌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NCT 도영과 정우의 24SS 화보를 공개하고 이를 시작으로 해당 제품을 알리기 위한 NCT 도영과 정우의 다양한 콘텐츠도 공개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페리페라 나잇페리 프렌즈 컬렉 정식 출시일은 오는 3월 1일이며 이날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클럽클리오 온라인몰에서 선론칭이 진행된다. 선론칭 기간인 오는 29일까지로 최대 22% 할인가로 선보이며 내달 1일부터 한 달간 최대 2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선론칭과 정식 론칭 프로모션 기간 컬렉션의 대표 캐릭터의 나잇페리 미니 인형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블랙포레, 비오틴 워터 트리트먼트. (제공: 애경산업)
블랙포레, 비오틴 워터 트리트먼트. (제공: 애경산업)

◆블랙포레, 비오틴 워터 트리트먼트 출시

블랙포레(BLACKFORET)가 두피부터 손상된 모발을 한 번에 관리해 주는 탈모 증상 완화 제품 ‘비오틴 워터 트리트먼트(BIOTIN WATER TREATMENT)’를 출시했다.

블랙포레 비오틴 워터 트리트먼트는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탈모 케어뿐 아니라 손상된 모발까지 건강하게 관리해 주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트리트먼트다.

블랙포레 비오틴 워터 트리트먼트는 두피 강화 및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주는 ‘비오틴(Biotin)’ 성분과 ‘앰풀 투 크림 기술(Ampoule to Cream Technology)’이 적용돼 건강한 두피와 모발 환경을 만들어 준다.

앰풀 투 크림 기술은 액상 형태의 앰풀이 물을 만나면 고농축 크림 제형으로 변해 모발 속으로 흡수된 영양성분이 다시 빠져나오지 못하도록 모발을 보호하고 코팅해 주는 기술이다.

블랙포레 비오틴 워터 트리트먼트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 보고 완료된 탈모 케어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3가지가 함유돼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모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검정콩 추출물’과 두피 탄력 및 진정에 효과적인 ‘유칼립투스잎 추출물’ 등이 함유됐다.

블랙포레 비오틴 워터 트리트먼트는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두피의 유분∙보습∙각질 케어 및 모발 뿌리 볼륨 개선과 두피열 5℃ 감소 효과를 확인받았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가 완료돼 예민한 두피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고농축 피죤 실내건조 체리블라썸. (제공: 피죤)
고농축 피죤 실내건조 체리블라썸. (제공: 피죤)

◆피죤, 한정판 ‘고농축 피죤 체리블라썸’ 출시

피죤이 봄 시즌 한정판으로 섬유유연제 ‘고농축 피죤 실내건조 체리블라썸’을 출시했다.

피죤 고농축 피죤 실내건조 체리블라썸은 봄 시즌을 맞아 기존의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인 ‘고농축 피죤 실내건조’에 벚꽃 항기가 적용되고 향이 3배 강화된 제품이다.

탑 노트로 허베이셔스, 미들 노트로 장미와 벚꽃, 베이스 노트로 머스크와 파우더리가 구성된 고농축 플라워 에센스가 사용돼 기존 대비 1/3의 양으로도 풍부한 벚꽃 향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에도 봄바람에 흩날리는 벚꽃을 담아 후각과 시각을 통해 동시에 봄 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천연 원료인 ‘사이클로덱스트린’으로 냄새의 원인을 없애는 실내건조 기능이 강화돼 실내에서도 꿉꿉함 없이 쾌적하게 건조할 수 있다. 미세플라스틱, 방부제, 색소뿐 아니라 증점제까지 첨가하지 않아 끈적임 없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으며 세탁 후 섬유에 남는 잔여물이 없도록 했다.

또한 안전성 유효성 평가 전문 기관인 더마프로를 통해 피부 자극 테스트가 완료됐다. 인체 피부의 1차 자극 측면에서 저자극 범주로 판단받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고농축 피죤 실내건조 체리블라썸은 1.6ℓ, 2ℓ, 2.3ℓ 3가지 용량으로 구성됐다. 오프라인 할인점에서 2.3ℓ 제품과 ‘2ℓ+2ℓ 기획팩’을 만나볼 수 있고 피죤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한 온라인몰에서 1.6ℓ 제품과 2ℓ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피죤 관계자는 “봄을 맞아 빨래에서도 달콤한 봄바람을 느낄 수 있도록 벚꽃 에디션을 준비했다”며 “3배 고농축 제품으로 적은 양으로도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어 일상에서 봄 향기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