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퍼펙팅 립컬러. (제공: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퍼펙팅 립컬러. (제공: 아모레퍼시픽)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19일 다양한 뷰티·패션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설화수, 윤조립밤과 ‘퍼펙팅 립컬러’ 출시

설화수가 스킨케어 기능을 강화한 2가지 립 신제품인 ‘윤조립밤’과 ‘퍼펙팅 립컬러’를 출시한다.

설화수 윤조립밤은 브랜드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스틱 타입의 입술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설화수 퍼펙팅 립컬러는 바를수록 건강해지는 컬러 케어가 가능한 립스틱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인삼 씨 오일의 풍성한 영양감을 통해 건조함과 거칠어짐 등 입술 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 윤조에센스 6세대와 동일한 성분인 ‘설화수 마스터 콤플렉스TM’가 함유돼 입술 피부의 컨디션을 개선한다.

윤조립밤은 천연 유래 성분이 95% 함유돼 있어 입술 주름 케어 및 하루 종일 수분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자극 없이 입술 수분 볼륨을 더해주는 콜라겐 성분과 잔주름을 개선해 주는 홍삼 사포닌 성분이 조합돼 바르기 편한 스틱 제형에 담겼다.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입술에 밀착돼 메이크업하기 좋은 밑바탕으로 가꿔준다. ‘000 클리어’와 ‘030 페탈’의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그 중 000 클리어의 경우 잠들기 전 바르는 립 마스크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설화수의 디자인 모티브인 달항아리의 선과 결이 담긴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퍼펙팅 립컬러는 입술 본연의 색상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생기 컬러로 안색을 더욱 건강하고 화사하게 보이게 한다. 그뿐 아니라 스킨케어 성분이 92% 함유돼 바를수록 건강해지는 립 케어도 가능하다. 주변의 수분을 끌어당기는 수분 마그네틱 효과로 촉촉한 느낌이 오래도록 유지되며 각질을 잠재워 부드러운 입술 연출에도 용이하다.

‘310 테라’ ‘999 로즈’ ‘520 앰버’ ‘460 베리’ ‘370 피오니’의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손으로 빚은 듯한 비정형의 패키지 디자인을 통해 흙으로 백자를 빚어내는 과정의 아름다움이 담겼다.

설화수 윤조립밤과 퍼펙팅 립컬러는 이날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아모레몰에서 일부 제품이 단독으로 사전 출시된다. 이후 26일 온라인 출시에 이어 3월 1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및 설화수 플래그십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디올 포에버 쿠션 케이스 – 리미티드 에디션 핑크. (제공: 크리스챤 디올 뷰티)
디올 포에버 쿠션 케이스 – 리미티드 에디션 핑크. (제공: 크리스챤 디올 뷰티)

◆크리스챤 디올 뷰티, NEW 2024 디올 포에버 글로우 컬렉션 선봬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전 세계 모든 여성의 내면에 잠재된 눈부신 빛을 끌어내고 언제 어디서나 아름다운 피부를 선사하기 위해 NEW 2024 디올 포에버 글로우(DIOR FOREVER GLOW) 컬렉션을 한국에서 새롭게 선보인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인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가 선보이는 이번 2024 디올 포에버 글로우 컬렉션은 ▲핑크와 베이지 색상의 자수 까나쥬 패턴을 입은 꾸뛰르 쿠션 케이스 - ‘NEW 디올 포에버 쿠션 케이스 – 리미티드 에디션(핑크·베이지)’ ▲미세 펄 피그먼트로 얼굴에 즉각적인 광채를 선사하는 멀티유즈 리퀴드 하이라이터 - ‘NEW 디올 포에버 글로우 맥시마이저’ ▲아시아 피부톤에 맞춘 밝은 상아빛 쉐이드의 리퀴드 파운데이션 – ‘NEW 디올 포에버 파운데이션 00.5N’이다.

이날 디올 온라인 부티크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NEW 디올 포에버 쿠션 케이스 – 리미티드 에디션은 핑크와 베이지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한정판 꾸뛰르 케이스다. 아이코닉한 ‘디올 레이디 디-라이트’백을 연상시키는 매력적인 까나쥬 패턴에 크리스챤 디올 로고 밴드가 장식된 제품으로 개인의 스타일과 감성에 따라 맞춤형 쿠션 케이스를 선택 및 연출할 수 있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리필 혹은 디올 포에버 루미너스 매트 쿠션 파운데이션 리필을 넣어 사용할 수 있으며 가방&클러치 속에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 가능하다.

얼굴에 즉각적인 광채를 선사하는 멀티유즈 리퀴드 하이라이터 NEW 디올 포에버 글로우 맥시마이저는 화사한 핑크 - 반짝이는 펄 화이트 - 빛나는 골드의 3가지 하이라이터 쉐이드와 두 볼을 생기 있게 물들여줄 로지 - 피치 2가지 블러쉬 컬러까지 총 5가지 쉐이드를 갖춰 원하는 방식에 따라 하이라이터 혹은 블러셔로 활용할 수 있다.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는 촉촉한 리퀴드 포뮬러에는 모든 각도에서 빛을 반사시키는 미세 펄 피그먼트를 함유해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며 아이리스 추출물이 함유된 92%1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포뮬러는 24시간2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준다.

스킨 글로우와 루미너스 매트 두 가지 피니쉬의 NEW 디올 포에버 파운데이션 00.5N은 아시아 피부톤에 맞춘 밝은 상아빛 쉐이드로 한층 더 아름답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 준다.

데일리 피부 메이크업 루틴으로, 개인의 피부와 원하는 피부 표현에 따라 피니쉬를 골라 사용할 수 있으며 플로럴 스킨케어 성분 함유로 편안한 사용감과 밀착력으로 피부가 숨쉬는 듯 산뜻한 메이크업을 하루종일 선사해 준다.

NEW 디올 포에버 쿠션 케이스 – 리미티드 에디션은 크리스챤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NEW 2024 디올 포에버 글로우 컬렉션은 오는 3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1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2종. (제공: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2종. (제공: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2종 출시… 레오제이와 공동 개발

닥터지가 120만 뷰티 유튜버 레오제이와 공동 개발한 신제품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모공부터 피부 안색, 결까지 한 번에 케어하는 저자극 모공 탄력 솔루션으로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크림’과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세럼’ 2종으로 구성됐다.

닥터지는 피부 자극과 까다로운 사용법으로 시중의 기능성 제품 사용이 어려웠던 소비자들을 위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모공을 쉽고 편안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저자극 기능성 라인을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라인은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사용 가능한 저자극 데일리 모공 탄력 솔루션이다. 해당 라인은 고운세상코스메틱이 독자 개발한 바쿠치올 PDRN 성분이 함유돼 있어 모공 탄력부터 피부 안색, 결까지 케어할 수 있는 제품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모공보다 2600배 작게 만들어진 2중 엑소좀 기술이 적용돼 피부 겉과 속에 유효성분을 빠르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공 케어에 특화된 제품인 만큼 제품력 검증을 위해 ▲5일 만에 8중 모공 고민 개선 ▲기미, 잡티 흔적 개선 ▲사용 중단 7일 후까지 눈가 주름, 속·겉탄력, 리프팅, 속보습 개선 효과 지속 ▲4시간 더 숙면한 듯한 피부 안색, 손상된 장벽, 모공 면적, 모공 탄력 개선 등 12개의 모공 관련 인체적용시험도 완료됐다.

이번 포어젯 라인 2종 공동 개발에 참여한 레오제이는 평소 모공 관리와 관련해 꼼꼼하고 진정성 있는 리뷰 콘텐츠로 신뢰받는 뷰티 유튜버다. 기존 모공 관련 제품 개발 이력을 바탕으로 제품 기획부터 제형, 성분 구성은 물론 직접 인체적용시험에도 참여하며 개발 전 영역에서 모공 개선 효과를 함께 검증했다.

특히 불편함 없는 사용감을 위해 고운세상코스메틱 피부과학연구소와 수많은 샘플 품평을 진행했다. 론칭 전 구독자 대상 사전 체험단을 모집해 다양한 피부 유형별 맞춤형 사용법 등을 전수하는 등 소통을 지속하며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닥터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 쇼케이스에서 이틀간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레오제이 마켓을 오픈한다. 이날 오후 8시에는 레오제이가 참여하는 올영 라이브가 진행된다. 올영 라이브 방송 중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000원의 할인 쿠폰이, 신제품 2종 구매 시 레드 바쿠치올 포어젯 크림 10㎖ 2개가 선착순 증정된다.

도민진 고운세상코스메틱 BM2팀 팀장은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2종은 진정 케어를 넘어 모공, 탄력과 같은 기능성 케어까지 원하는 민감 피부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20년 이상 더마 스킨케어 노하우를 담아 개발된 슬로에이징 라인으로 피부 과학과 모공 탄력에 대한 진정성을 담아낸 이번 신제품 2종을 통해 민감한 피부의 소비자들도 모공 탄력부터 피부 안색, 결 케어까지 누구나 피부가 건강해지는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슈퍼 스테이 루미 매트 파운데이션 모델컷. (제공: 메이블린 뉴욕)
슈퍼 스테이 루미 매트 파운데이션 모델컷. (제공: 메이블린 뉴욕)

◆메이블린 뉴욕 ‘슈퍼 스테이 루미 매트 파운데이션’ 출시

메이블린 뉴욕이 은은하게 빛나는 진주빛 결광 피부를 연출해 주는 리퀴드 파운데이션 ‘슈퍼 스테이 루미 매트 파운데이션’을 출시하고 브랜드의 새로운 앰버서더가 된 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와 함께 작업한 첫 화보를 공개했다.

슈퍼 스테이 루미매트 파운데이션은 메이블린 뉴욕이 4년 만에 출시하는 풀 커버리지 파운데이션으로 아시아인의 피부톤과 니즈에 맞춰 개발된 파운데이션이다.

산소처럼 가벼운 라이트웨어 포뮬라를 가진 슈퍼 스테이 루미매트 파운데이션은 펄 피그먼트가 함유돼 있어 어느 각도에서도 섬세하게 빛나는 은은한 진주빛 결광 피부를 연출해 주며 고운 입자가 피부에 촘촘하게 초밀착돼 30시간이 지나도 끄떡없는 지속력을 자랑한다.

총 3가지 뉴트럴 쉐이드로 출시되며 웜톤과 쿨톤 모두 자신의 피부톤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메이블린 뉴욕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뉴욕의 자유로운 감성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철학과 부합하는 키스오브라이프를 브랜드의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첫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키스오브라이프 멤버들은 각각 볼드한 레드 립, 아찔하게 올라간 속눈썹, 은은하게 빛나는 결광 피부, 또렷한 아이라인 등 메이블린 뉴욕의 당당하고 엣지있는 메이크업 룩을 각각 자신만의 개성 있는 느낌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각자 개성과 분위기를 살린 포즈와 표정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메이블린 뉴욕 관계자는 “걸 그룹 키스오브라이프만의 자신감 넘치고 자유로운 모습이 다양성과 개성, 자유로운 감성을 추구하는 메이블린 뉴욕의 뷰티 철학과 부합해 브랜드 앰버서더로 정했다”며 “앞으로 키스 오브 라이프와 함께 전 세계 No. 1 메이크업 브랜드인 메이블린 뉴욕의 매력을 많은 사람에게 더욱 알릴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슈퍼 스테이 루미 매트 파운데이션은 이날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선론칭을 시작으로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 및 지그재그, 에이블리, 무신사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바이컬러 프레시 스프레이. (제공: 애경산업)
바이컬러 프레시 스프레이. (제공: 애경산업)

◆바이컬러, 프레시 스프레이 출시… “잇몸질환 원인균 99.9% 억제”

바이컬러(BYCOLOR)가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한 구취 관리를 도와주는 ‘프레시 스프레이(FRESH SPRAY)’를 출시했다.

바이컬러 프레시 스프레이는 구취 케어는 물론 잇몸질환 원인균을 99.9% 억제해 입 속을 향긋하게 관리해 주는 구강 스프레이다.

바이컬러 프레시 스프레이는 치아표면에 형성되는 프라그 케어에 도움을 주는 ‘자일리톨 성분’과 사용 후 개운함을 선사해주는 ‘민트향’이 더해져 건강하고 상쾌한 구강 케어를 도와준다.

바이컬러 프레시 스프레이는 한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해 파우치 등에 넣어 사용하기 좋으며 제품 사용 후 헹궈낼 필요가 없어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른 구취 케어를 도와준다.

바이컬러 프레시 스프레이는 식사 후 양치할 시간이 없거나 중요한 미팅이 갑자기 생겼을 때 등 구강 내 청결이 필요한 순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24SS 컬렉션. (제공: 폴뉴아)
24SS 컬렉션. (제공: 폴뉴아)

◆폴뉴아, 24SS 컬렉션 출시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폴뉴아(FOLNUA)’가 소중한 일상과 함께 할 24SS 컬렉션을 출시했다.

‘당신만을 위한 것’이라는 의미의 폴뉴아는 일상에 스며든 모든 것들에서 영감을 받아 섬세하면서도 세련된 방식으로 풀어내는 여성 브랜드다. 이번 시즌은 평범하지만 변함없이 우리를 지탱해 주는 일상의 소중함이 익숙하면서도 편안한 무드로 표현됐다.

트렌드를 뛰어넘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언제 어디서든 활용하기 좋은 실용성까지 완벽한 조화를 이룬 니트와 셔츠, 드레스 등의 아이템을 다양하게 구성됐다. 특히 데일리 백으로 큰 사랑을 받는 폴뉴아의 백 라인 역시 한층 다양해진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부드럽고 텐션감 있는 면 소재의 ‘버튼 스트라이프 니트’는 골반까지 내려오는 기장과 허리를 잡아주는 스탠다드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다. 한 쪽 어깨 부분은 폴뉴아의 클래식 로고가 들어간 금속 단추로 고급스러움이 더해졌다. 와이드 한 코튼 치노 팬츠와 매치하면 여유롭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오피스는 물론 일상의 다양한 순간에 활용하기 좋은 ‘스트라이프 오버핏 셔츠’는 루즈한 실루엣으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으며 팬츠와 함께 단정한 스타일을 연출하거나 원피스 위에 가볍게 걸쳐 여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자수 그래픽과 스티치로 경쾌한 무드를 연출한 ‘하프 슬리브의 스웻셔츠’와 부담스럽지 않은 퍼프소매와 네트라인의 셔링 디테일로 우아하게 연출한 ‘스모킹 퍼프 드레스’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누적 판매 개수 5000개를 넘어선 ‘미니 버로우백’은 넉넉한 수납을 자랑하는 미디움 사이즈의 새로운 버전을 선보이고 은은한 크랙이 더해진 ‘브릿지’ 백은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미니 사이즈에 블랙, 아이보리, 레몬 등의 내추럴한 컬러로 출시된다. 또한 배의 형태가 모티브로 된 구조적인 실루엣의 ‘바토백’도 새롭게 선보인다.

폴뉴아의 24SS 컬렉션은 이날 폴뉴아 공식 스토어와 29CM에서 선발매되며 오는 3월 4일부터 W컨셉, 무신사, SI VILLAGE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자사몰에서는 신제품 발매를 기념해 10% 할인과 10만원 이상 구매 시 FOLNUA 캔디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