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앤서 비타 콜라겐 로직 앰플. (제공: 삼양사)
메디앤서 비타 콜라겐 로직 앰플. (제공: 삼양사)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21일 다양한 뷰티·패션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메디앤서 ‘비타 콜라겐 로직 앰플’ 출시… 슬로우에이징 트렌드 겨냥

삼양사가 피부 건강 관리로 노화를 늦춘다는 의미의 이른바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에 발맞춰 피부 탄력과 항노화 케어를 위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삼양사의 더마 바이오 브랜드인메디앤서(MediAnswer)는 슬로우에이징에 특화된 ‘비타 콜라겐 로직 앰플’을 출시한다.

더마 바이오는 더마톨로지(Dermatology, 피부과학)와 바이올로지(Biology, 생물학)의 합성어로 바이오 기술력과 피부 분야 전문성이 융합된 메디앤서의 브랜드 정체성을 의미한다.

이번 신제품은 ‘나답게, 건강하게 시간의 흐름을 받아들이는 슬로우에이징 케어’라는 콘셉트 아래 46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holy)’와 7개월간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슬로우에이징 트렌드를 겨냥한 제품인 만큼 개발 과정에서 피부 보습, 탄력, 광채 개선에 기여할 수 있는 성분 위주로 엄선돼 담겼다.

비타 콜라겐 로직 앰플은 피부 진피층 구성 요소인 콜라겐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이 배합된 ‘콜라겐 로직 콤플렉스’가 30% 함유돼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콜라겐은 피부 흡수에 용이한 500달톤(Da) 저분자 콜라겐이 사용됐다.

메디앤서는 제품의 피부 흡수율 향상에도 공을 들였다. 그 일환으로 콜라겐 로직 콤플렉스에 리포좀(Liposome) 기술이 적용됐다. 리포좀 기술은 3회에 걸쳐 보습 성분을 잘게 쪼개는 방식으로 피부 흡수율을 높인다. 유효 성분이 피부 깊은 곳까지 전달되도록 메디앤서의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 특허 기술도 적용됐다.

이 외에도 피부 미백 관리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뿐 아니라 비타민A(레티놀), 비타민B5(판테놀), 비타민C(아스코빅애씨드), 비타민E(토코페롤) 등 4가지 비타민이 함유돼 복합적인 피부 고민 해결을 돕는다.

이번 신제품은 인체적용시험에서 슬로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효능을 확인했다. 성인 여성 20명을 대상으로 제품 사용 전후를 비교한 결과 사용 후 4주가 경과한 시점에 피부 보습 27.54% 개선, 모공 부피 21.85% 감소, 눈가 주름 깊이 14.12% 감소, 피부 탄력 7.13% 향상 등의 효과가 확인됐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25일까지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함께하는 선론칭 마켓’에서 처음 공개된다. 카카오톡 스토어 채널에서 진행되는 선론칭 마켓에서는 신제품 구매량에 따라 최대 49% 할인율이 적용되고 비타 콜라겐 마스크가 증정된다.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은 백화점 상품권 30만원(1명)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추첨을 통해 비타 콜라겐 로직 앰플 1개(200명) ▲구매 인증 고객 중 20명에게는 메디앤서 아이크림 패치 1개가 증정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달 초부터는 메디앤서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은 30㎖ 용량으로 개당 4만 2000원이다.

홍성민 삼양사 H&B사업PU장은 “비타 콜라겐 로직 앰플은 ‘콜라겐에 로직을 세우다’라는 제품 콘셉트를 바탕으로 사용 전후 피부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만드는 데 역량을 집중했다”며 “슬로우에이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구달 맑은 어성초 진정 수분 톤업 선크림. (제공: ㈜클리오)
구달 맑은 어성초 진정 수분 톤업 선크림. (제공: ㈜클리오)

◆구달 ‘맑은 어성초 진정 수분 톤업 선크림’ 올리브영 1+1 기획세트 출시

구달(goodal)이 ‘맑은 어성초 진정 수분 톤업 선크림’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 1+1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구달 맑은 어성초 진정 선라인은 1위 선크림인 ‘맑은 어성초 진정 수분 선크림’을 비롯해 민감 피부도 순하게 저자극 케어가 가능한 ‘맑은 어성초 진정 무기자차 선크림’, 공기처럼 가벼운 보송 쿨링케어가 가능한 ‘맑은 어성초 진정 쿨링 선스틱’으로 이뤄진 구달의 대표 선케어 라인으로 피부 타입 및 선호도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구달은 이번 톤업 선크림을 선보이며 라인 강화에 나선다.

신제품 맑은 어성초 진정 수분 톤업 선크림은 화사한 핑크베이지톤의 제형이 백탁 없이 생기 있는 피부톤 보정 효과를 가져다주는 생기톤업 선케어 제품으로 자외선으로 인해 색소 침착된 피부 흔적까지 화사하게 커버가 가능한 제품이다.

더불어 제주 어성초추출물이 함유돼 자외선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며 수분 가득한 10중 히알루론산과 판테놀이 함유돼 피부에 촉촉하게 밀착돼 자연스러운 물광 톤업이 가능한 ‘촉촉 화잘먹 톤업 선크림’이다.

구달의 담당자는 “탁월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편안한 사용감으로 꾸준한 관심을 받아온 구달 선라인의 신제품인 만큼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장점을 혼합해 발림성이 좋아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혼합 자외선 차단제를 개발하게 됐다”고 말했다.

맑은 어성초 진정 수분 톤업 선크림은 합리적인 1+1 구성의 기획세트로 출시되며 오는 25일까지 론칭 기획전을 통해 15% 추가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리뉴얼 출시된 아이래쉬 에센셜 세럼. (제공: 어댑트)
리뉴얼 출시된 아이래쉬 에센셜 세럼. (제공: 어댑트)

◆에이페, 고농축 속눈썹 영양제 ‘아이래쉬 에센셜 세럼’ 리뉴얼 출시

에이페(Epais)가 고영양 에센스 타입의 ‘아이래쉬 에센셜 세럼(Eyelash Essential Serum)’을 리뉴얼 출시했다.

아이래쉬 에센셜 세럼은 에이페의 베스트셀러 ‘아이래쉬 리치 세럼’이 리뉴얼된 제품으로 모근과 모발의 성장기에 영양을 집중 공급하는 10가지 특허 성분과 비오틴, 판테놀, 펩타이드 7종 등 핵심 성분이 함유돼 있어 빈약한 겉눈썹과 속눈썹을 건강하고 풍성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번 신제품은 임상 시험을 통해 2주 사용 후 속눈썹 길이, 볼륨, 컬링 개선 효과가 입증됐다. 건강한 눈물과 유사한 pH 7.0 처방과 안자극 테스트, 독일 피부과학 연구소 독일 더마테스트 피부 안전성 평가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 인증을 획득해 눈 시림, 자극 걱정 없이 예민한 눈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C컬 브러시와 볼 팁으로 구성된 특수 설계된 듀얼 브러시가 속눈썹 뿌리부터 끝까지 밀착 케어할 수 있게 도와주고 닿기 힘든 모근과 언더래쉬까지 유효성분을 전달한다. 15㎖ 넉넉한 대용량으로 매일 아침, 저녁으로 사용해도 2개월 동안 사용 가능하고 속눈썹, 겉눈썹뿐 아니라 헤어라인 등 다양한 부위에도 활용 가능하다.

에이페 관계자는 “아이래쉬 리치 세럼을 향한 높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용량과 성분을 업그레이드한 리뉴얼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리뉴얼된 아이래쉬 에센셜 세럼으로 근본적인 속눈썹 케어부터 깊고 풍부한 속눈썹 연출까지 아름다운 눈매를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FC서울 2024 시즌 유니폼. (제공: 프로스펙스)
FC서울 2024 시즌 유니폼. (제공: 프로스펙스)

◆프로-스펙스, FC서울 유니폼 및 신규 상품 라인업 공개

프로-스펙스가 프로축구단 FC서울의 2024시즌 유니폼과 함께 축구 팬들을 위한 신규 상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먼저 FC서울 2024시즌 유니폼 ‘서울 리턴즈(SEOUL RETURNS)’는 FC서울의 서울연고복귀 20주년 의미가 담겨 제작됐다.

특히 홈 유니폼은 서울월드컵경기장 시대가 본격적으로 열린 2004시즌 유니폼을 모티브로 레드, 블랙 스트라이프 패턴에 FC서울 엠블럼과 서울월드컵경기장 20주년 기념 로고가 조화롭게 삽입돼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유니폼과 함께 공개된 프로-스펙스의 신규 상품 라인업은 축구팬들과 더불어 유니폼을 일상복처럼 입는 블록코어룩 트렌드를 위한 의류와 스니커즈로 구성돼 있다.

그 중에서도 ‘24 FC서울 어센틱 트랙탑’과 ‘서울 제너레이션 스니커즈’는 FC서울의 상징 컬러인 레드와 블랙을 중심으로 디자인돼 함께 코디하면 통일된 유니폼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서울 제너레이션 스니커즈는 프로-스펙스와 스포츠 디자인 전문 회사 라보나크리에이티브가 협업해 제작했다.

이 외에도 착화감, 접지력, 반발탄성 등 프로-스펙스의 운동화 기술력을 접목해 선보인 성인용 축구화 ‘슈퍼스타 TF’와 아동용 풋살화 ‘쓰로인’ ‘와일드카드’ 등 축구를 즐기는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신발도 라인업돼 있다.

이번 FC서울의 2024시즌 유니폼과 신규 상품 라인업은 오는 22일 오전 10시부터 프로-스펙스 용산직영점과 FC서울 공식 상설매장인 FC서울 팬파크에서 만날 수 있다. 프로스펙스닷컴, 무신사, FC서울 온라인쇼핑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는 오후 2시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K리그 명문 구단 FC서울의 후원사로서 공식 유니폼, 팀패키지 등 선수들을 위한 지원과 더불어 축구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관련 신규 상품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2024시즌 신규 유니폼을 비롯해 프로-스펙스의 기술력을 담은 다양한 의류와 축구화가 K리그 개막을 앞둔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1966 보스턴백 리미티드 에디션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세르지오 타키니)
1966 보스턴백 리미티드 에디션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세르지오 타키니)

◆세르지오 타키니 ‘1966 보스턴백 블랙&핑크 에디션’ 선봬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스타필드 코엑스 신규 매장 오픈하며 이를 기념한 블랙&핑크 컬러의 ‘1966 보스턴백 리미티드 에디션’을 단독 출시한다.

스타필드 코엑스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출시되는 1966 보스턴백 리미티드 에디션은 지난 스타필드 수원 매장 오픈 당시 선보였던 동일 에디션이 성황리에 완판되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시 한 번 마련된 앵콜 프로모션이다.

앞서 스타필드 수원 매장에서 공개된 리미티드 에디션이 화이트&그린 컬러로 출시됐던 것과 달리 코엑스 매장 오픈 기념 1966 보스턴백은 블랙&핑크 컬러로 구성돼 다채롭게 준비됐다. 특히 메탈릭한 소재로 고급스러움이 더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1966 보스턴백 블랙&핑크 에디션은 1966년 론칭한 브랜드의 헤리티지에 현대적인 감성이 담겨 트렌디한 디테일이 배가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폴리 소재가 적용된 수납 공간들로 테니스 코트뿐 아니라 골프, 요가, 필라테스, 피클볼 등 여러 스포츠 활동에서 가볍고 액티브하게 활용하기 탁월하다.

이와 함께 스타필드 코엑스 매장 오픈을 기념한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는 27일부터 3월 17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은 물론 구매 금액별로 손목 보호대, 헤어밴드, 볼캡, 상품권 등 푸짐한 사은품과 혜택이 준비돼 있다.

세르지오 타키니 관계자는 “세르지오 타키니는 테니스의 오랜 헤리티지를 지닌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서 다양한 스포티브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공간이 될 스타필드 코엑스 매장을 통해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